부산에 사는 만 13세~24세들을 위한 연극놀이 프로그램 <공원에서 생긴 일>이 부산시민공원에서 무료로 개설됩니다.
연극이라고 해서 전혀 부담 가지실 필요는 없습니다. 연극놀이는 대본암기와 연기연습을 통해 공연을 올리는 일반적인 연극과는 달리 놀이와 즉흥적인 상황 속에서 참여자가 자신의 상상력과 표현력을 마음껏 발현할 수 있는 과정중심의 연극 활동입니다.
자유롭게 상상하고 즐겁게 표현하며 놀고, 몰랐던 나 자신과 마주하고, 여러 사람들과 함께 활동하면서 친구도 만나고. 이렇게 십대와 이십대가 한데 모여 서로의 이야기와 열정을 주고 받다보면 모두들 어느새 멋진 배우가 된 자신을 발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이런 연극놀이를 통해서라면 정신없이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뜨거운 청춘의 낭만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연극, 연극놀이, 교육연극에 관심 있는 분!
몸과 마음이 자유로워지고 싶은 분!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놀고 싶은 분!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접수기간 : 4월 17일(금)까지, 선착순 30명 마감
교육기간 : 4월 18일(토)- 6월 27일(토), 총 12회
교육시간 : 매주 토요일, 오후 2시-4시
교육장소 : 부산시민공원문화예술촌 연습실2
※ 신청방법
부산시민공원홈페이지(http://www.citizenpark.or.kr/) 접속 후
[시민참여프로그램]-[시민강좌]-[청소년 연극놀이] '예약하기' 클릭.
<참여자 소감>
-연극을 통해 좋은 사람들을 알게 되고 친구로 남을 수 있게 되어 좋았어요.
-항상 쑥쓰럽고 작아지기만 했었는데 조금씩 조금씩 저를 찾아가는 것 같아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살아갈지 모르지만 지금 보았던 그대로 자~알 간직할게요. 감사했어요.
-처음 접하고 생소하였으나 차츰 적응되니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구나 생각이 들고 ,
현재를 사는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그런 것으로 느껴집니다. 모든 사람에게 강추합니다.
-몸을 움직여 마음이 행복해지는 경험! 정말 좋았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