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쓰레받기2019.01.26 13:13조회 수 39491댓글 3

    • 글자 크기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쓰레받기님 저는 욕설을 한적이 없는 거 같은대 댓글로 애기하다보니 의견을 주고 받은 적은 한번 있는데 글쓰기 권한이 없음으로 되어있어요.. 제가 이전에 작성한 글, 댓글쓰기 아예 안되게 되어있습니다. 이 글을 보실지 모르겠지만...ㅜ 한번만 선처를 부탁드립니다 ㅠ.ㅠ
  • @낭창낭창
    쓰레받기글쓴이
    2019.6.19 20:42
    1회에 한해 풀어드립니다.
  • @쓰레받기
    감사합니다! 길게 말할 필요도 없지만 궁금해서 여쭈어봅니다! 욕설을 하지않아도 영구정지가 되는 부분입니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정보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3 쓰레받기 2019.01.26
공지 가벼운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2 빗자루 2013.03.05
114802 질문 [레알피누] ㅈㅎㄷ 기계공작법 18 19 구해요 부상부상 2021.12.09
114801 질문 족보구합니다 성냥개비 2021.12.08
114800 질문 계절학기 비대면가자 벚꽃좋아 2021.12.08
114799 질문 [레알피누] 부대 노○○존 술집 아시는분3 jay_i 2021.12.08
114798 진지한글 무역학과 편입 모멋 2021.12.08
114797 질문 기계과 다니기 싫어요5 생크림맛딸기 2021.12.06
114796 가벼운글 설문조사 - 네이버페이 1,000포인트 지급(리셀플랫폼 관련 설문) 레고고 2021.12.06
114795 진지한글 계절학기 수강신청기간 지낫는데,.,2 닮은살걀 2021.12.04
114794 질문 자유관 헬스장2 루나정 2021.12.04
114793 가벼운글 제개설 ㄱㅎㅇ, 기가시 ㄱㅇㅈ 열전달 ㅇㄷㄱ 족보 구합니다 휜등이 2021.12.03
114792 질문 R프로그램 잘쓰시는분2 둠바둠바 2021.11.29
114791 질문 한국어 도우미 우리집개는언제말하나 2021.11.26
114790 가벼운글 화공과 족보구합니다. 아포퍼초나 2021.11.23
114789 질문 전화영어 해보신분?2 짱! 2021.11.22
114788 질문 [레알피누] 뮤지컬/보컬 소모임(동아리) 있으신가요 달콤한사과 2021.11.22
114787 질문 제어시스템 ㅎㅁㅊ 최근 족보구해요! 불라불라 2021.11.20
114786 질문 심리학 수업 설문조사 jisudubu 2021.11.19
114785 가벼운글 [레알피누] 울산거주 직장인 독서토론동아리 govl 2021.11.18
114784 질문 [레알피누] 강의후기 한번만 봐주실 수 있나요?? ㅠㅠ 아뭐하지? 2021.11.16
114783 진지한글 컴퓨터 시뮬레이션 ㅈㅁㅅ 교수님 중간 기말 필기 실기 구합니다 Gustav 2021.11.16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