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2/26일 (금요일) 목도리 습득하신 분 ㅠㅠ

왯저2021.03.01 00:04조회 수 63댓글 0

    • 글자 크기

2021년 2월 26일 학위수여 및 학위복/학사모 대여로 사람이 많아 혼란한 와중에 목도리를 잃어버렸습니다.

목에서 흘러내린 것 같은데 빨리 알아차리질 못해서 뒤늦게 알았습니다.

의미가 있는 굉장히 소중한 목도리라서 꼭 찾고 싶어서 에타에도 글을 올려보았으나 혹시나 하여 마이피누에도 글을 올립니다.

 

목도리 길이는 1.5m 정도이고, 하얀 배경에 검정식으로 얇은 체크무늬가 좀 있어 전체적으로 아주 옅은 회색 느낌입니다. 재질은 캐시미어 100%이고 스코틀랜드산입니다(목도리에 붙은 택?에 적혀있음) 양 끝엔 털이 부들부들하게 달려 있고요...

 

동선은 정문->인문관->재료관->화공관->생물 앞 커피빌리지->문창쪽문 방향으로 내려와 길 따라 정문->토스트쪽->오른쪽으로 꺾은 투썸, 죠스떡볶이 맞은편 버스정류장입니다.

 

시간은 대략 오후 2시 ~ 4시 사이입니다.

 

혹시라도 습득하신 분은 꼭 댓글 부탁드려요.. ㅜㅜ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정보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3 쓰레받기 2019.01.26
공지 가벼운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2 빗자루 2013.03.05
114359 질문 [레알피누] 세무서 이용해보신 분들! 뭉망쵸 2021.03.14
114358 질문 전기전자공학개론 rizzoni 솔루션 힌둥이 2021.03.14
114357 질문 부산대몰 토요일에 안하나요? 새싹춧춧 2021.03.13
114356 질문 .2 겟퍼스트 2021.03.13
114355 질문 21 전기 컴공 졸과 같이 하실 분 계신가요???! flex1 2021.03.13
114354 분실/습득 법학관 인근에서 갤럭시 s9 + rjiewojf 2021.03.13
114353 가벼운글 [레알피누] 계과 전공 중고책삽니당 병아리상 2021.03.12
114352 질문 [레알피누] 세계문화의 이해 ㅇㅈㅅ 교수님 과제 쿠커캬카 2021.03.12
114351 진지한글 실변수함수론 ㅇㅇㅎ 교수님 족보 삽니다3 후래이 2021.03.12
114350 질문 주식하는데4 Lin2 2021.03.11
114349 가벼운글 짐정리중 고대 유물 발견 웽꾸라고해주세요 2021.03.11
114348 분실/습득 QLT독서대 블링더기 2021.03.10
114347 질문 졸업과제 공학설계과제 김핵곰 2021.03.09
114346 질문 [레알피누] 혹시 sarma 전기기기 솔루션 어디서 구하는지 아시는분...2 qaqaqsq 2021.03.08
114345 가벼운글 [레알피누] 미용실 추천점요!!4 병아리상 2021.03.08
114344 질문 인강용 패드4 또시리 2021.03.08
114343 분실/습득 [레알피누] 반지를 습득했습니다 흰곰 2021.03.08
114342 가벼운글 작년에 드림씨어터에서 오페라의유령 보신 분 있나요?3 나르한가 2021.03.08
114341 질문 기요설 ㅎㅅㅁ 시모제 ㅊㅈㅇ 족보삽니다! 신씨가문 2021.03.08
114340 가벼운글 [레알피누] 웅비 후시딘 잠깐만 빌려주세요 ㅜㅜ 붓붓싼 2021.03.08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