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휴대폰도 성지가 있듯 인터넷도 성지가 있나요

봉쥬르2019.06.28 20:35조회 수 652댓글 7

    • 글자 크기

* 홍보글은 자유홍보로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번에 킅에서 슼으로 바꿀거같은데 성지는 그 사은품 현금을 더 주나요?

 

어머니께서 알아봐달라하셔서요!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정보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3 쓰레받기 2019.01.26
정보 부산대 수강권 매매 신고센터 운영(매매 학생 징계, 매수 과목 수강취소)22 빗자루 2018.02.13
가벼운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2 빗자루 2013.03.05
질문 버스에서 도와주신 군인 분5 웅비관잠자리 2019.10.18
진지한글 [레알피누] 대학생활원에 대해6 쌔내기 2019.10.22
가벼운글 조별과제 하면서 느끼는 건데9 shouting 2019.10.19
질문 새도 유료사물함 양도해주실 분 ㅠㅠ plusplus 2019.08.28
가벼운글 축구 상대팀 구합니다 8/29 목 3-5 흥해랏부산대 2019.08.28
질문 정문 쪽에 한시간 천원 이하 하는 피씨방 있을까요? 의자책상걸상 2019.08.28
질문 새도 유료사물함 양도자 구합니다 Electron 2019.08.28
질문 등록금납부기간 ㅜㅜㅜㅜㅜ3 Apples 2019.08.28
질문 글영 면제분반 졸업예정자5 aklaewui 2019.08.28
분실/습득 누리끼리한 색. 신한카드 분실.. noname64 2019.08.28
질문 [레알피누] ㅁㅊ 오늘 등록금 납부 안했는데 그럼저 이번학기 못다녀요???6 닐릴리리리 2019.08.27
질문 품질경영기사 합격하신분들 어떻게 공부 하셨나요?1 키라코드짱 2019.08.27
질문 4출 lg 기변 가자아앗 2019.08.27
질문 새도 유료사물함 양도해주실 분 구합니다 사례할게요2 라따따뚜이 2019.08.27
질문 무료 사물함 반납 기간 언젠가요 ?!1 푸룬주스 2019.08.27
진지한글 .1 우아우아 2019.08.27
분실/습득 오늘 12시 50분쯤 순버 분실물 Oiuy 2019.08.27
질문 [레알피누] 연애시작하고 카톡답장 느려진 친구5 닭발곱창탕수육 2019.08.27
질문 새도 2층 유료사물함 양도해주실 분 ㅠ plusplus 2019.08.27
가벼운글 종합졸업영어 강의들어보신분?3 ㅁㄴㅇㅁㅇㅁ2 2019.08.27
질문 대학교재들 학교 앞 서점에 거의 다 파나요?2 9912 2019.08.27
질문 도자위 매일 문여나요? 닮은살걀 2019.08.27
질문 남일구교수님 전자회로14 ㅇ라기솟 2019.08.27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