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글

서비스 괜찮다.

비회원 2011.08.14 11:00조회 수 1979댓글 1

  • 1
    • 글자 크기

1.jpg


친척동생이 놀러와 간장을 키보드에 뿌려주셔서
청소를 하다가 키보드 안에 축이 부러졌습니다.
혹시 부품만 구할수 있냐고 인터넷 고객센터에 글을 올리자
친철하게 보내주겠다고 해서 기다려보니 저걸 무려 자신들이 택배비 부담해서
택배로 보내준 회사...여기서 폭풍감동먹고 저 회사 키보드만 쓰내요


너무 빨리 쫓아오지마요 나도 급해져요..

지금 3명인건가 ㅋㅋ

  • 1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정보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3 쓰레받기 2019.01.26
정보 부산대 수강권 매매 신고센터 운영(매매 학생 징계, 매수 과목 수강취소)22 빗자루 2018.02.13
가벼운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2 빗자루 2013.03.05
질문 버스에서 도와주신 군인 분5 웅비관잠자리 2019.10.18
가벼운글 조별과제 하면서 느끼는 건데8 shouting 2019.10.19
진지한글 [레알피누] 대학생활원에 대해6 쌔내기 22 시간 전
가벼운글 정모 확실한게 없네... 7시로 알고 갈께요...7 비회원  2011.08.15
질문 정모 몰래 뒤에서 쳐다봐도 되나여??ㅋㅋㅋㅋㅋㅋㅋ7 메힘 2011.08.15
가벼운글 노트북 하드 60G짜리 필요하신분~11 상우인 2011.08.15
가벼운글 오늘 정모가 정확히.17 비회원  2011.08.15
가벼운글 여자친구 인증!!!!7 anonymous 2011.08.15
가벼운글 우리학교 아웃풋7 비회원 2011.08.15
가벼운글 아 그러고보니.. 리비아사태5 비회원 2011.08.15
가벼운글 헐 한예슬 한 성깔하네요 ㅋㅋ7 비회원 2011.08.15
가벼운글 각 검색사이트별 광복절 로고7 장전동빗자루 2011.08.15
가벼운글 과외 미뤄짐........ 허무하다..ㅠㅠ8 인대부상 2011.08.15
가벼운글 신라면 블랙에는 OO맛이 없었다.3 비회원 2011.08.15
가벼운글 오 11번가 신학기 대학교재 할인행사(15%이상할인) 한데요4 비회원 2011.08.15
가벼운글 뽕따는 소다맛이 진리인듯6 비회원 2011.08.15
가벼운글 굳!몰!닝!6 Orrr 2011.08.15
가벼운글 솔직히 말해봐여 님들6 비회원 2011.08.15
질문 경남지방 택시만 노란가요??5 비회원 2011.08.15
가벼운글 안녕하세요...10 장전동아이돌 2011.08.15
가벼운글 아오~8 Tacky 2011.08.15
가벼운글 잉여는..3 비회원 2011.08.15
질문 정모 마니 가나여?16 통맥 2011.08.15
첨부 (1)
1.jpg
999.2KB / Download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