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영단기 신토익 책 받고 치킨도 받아요!

동글d2016.06.24 08:17조회 수 2353추천 수 8댓글 34

    • 글자 크기
http://eng.dangi.co.kr/promotion/newtoeic_zone/unifree_book

식물원에서 보고 여기도 글 써요 ㅎㅎ

30명만 참가하면 모두에게 토익책 3종
50명 넘으면 아이스크림,
200명 달성 시 KFC치킨 기프티콘 개인별 지급!!
(배송비 결제시 기프티콘 받을 수 있다네요!!)

치킨은 200번 째 참여자까지 인듯 하네요~
지금 대략 30명 채웠으니 기프티콘도 노려보고 싶어서 글 써요..ㅋㅋㅋ
    • 글자 크기
캠퍼스 안에 공원이 새롭게 생겼습니다~!! (by Brown) 운영자님 글 삭제부탁드려요 ㅠㅠ..!! (by lol3222)

댓글 달기

  • 동글d글쓴이
    2016.6.24 08:19
    현재 30명 넘어갔습니다 !
  • 2016.6.24 08:24
    6월 23일 15시까지 참여한 학생이 인정된다는데 그럼 이미 끝난거 아닌가요?
  • @FLASH.
    동글d글쓴이
    2016.6.24 08:26
    아뇨아뇨 이게 생각보다 참여자가 많았던건지 ㅋㅋ
    수정된 혜택이에요! 원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등 혜택이 더 있었는데 바뀐걸로 알아요~ 그래서 그 시간에 200명 달성한 충북대 중앙대 사람들은 이전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고 쓴거 같구요
  • @동글d
    40번째로 들어왔는데 책 받을 수 있는 건가요
  • @BertrandRussell
    동글d글쓴이
    2016.6.24 08:33
    네네 30명 이상부터 200명 까지 다 책도 받을 수 있을거에요! 혜택 사진 보니 책도 다 포함 되어있네용
  • @BertrandRussell
    동글d글쓴이
    2016.6.24 08:34
    아마 이제 배송비 결제 가능 할텐데 개인정보에서 주소랑 휴대폰번호 제대로 적혀있는지 꼭 확인 하셔야 합니당!! 혹시나..ㅎㅎ
  • @동글d
    동글님 되게 친절하시네요 저도 주변 친구들한테 얘기해야겠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BertrandRussell
    동글d글쓴이
    2016.6.24 08:36
    칭찬 받으니 기분 좋으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동글d
    그런데 어디서 결제하는 거죠? 장바구니에는 없는뎅...ㅎㅎ
  • @BertrandRussell
    결제는 차주부터 가능하다고 써있네요ㅎㅎ
  • @제이야
    동글d글쓴이
    2016.6.24 08:47
    아 ㅠ 그걸 못봤네요ㅠ 30명 이상이면 결제 가능하다고 써있는거만 보고..ㅎㅎ 감사합니다
  • 동글d글쓴이
    2016.6.24 08:48
    50명 달성 했습니다 :)
  • 2016.6.24 09:26
    제가 한 100번째 안으로 참여했는데 윗댓글보니 배송비는 담주에 결제하면 될테고 책도 200명까지 다 준다고 했는데 이게 개인별로 200명 안까지는 준다는 얘기죠?
  • @예당
    동글d글쓴이
    2016.6.24 09:30
    네 제가 알기론 그러해요! 200명 안에 들면 다 받을 수 있을거에요 ㅎㅎ
  • 부산대 학생 인증은 뭐로 하면 되나요...?
  • @유별난사람
    동글d글쓴이
    2016.6.24 09:36
    학생증 사진이나 원스탑 로그인 후 화면 캡쳐 하시면 돼요~
  • 치킨먹는거 이거는 친구추천이벤트 참여하면 안되는건가봐요
  • @WORLDRECORD
    동글d글쓴이
    2016.6.24 10:07
    앗 정말요? ㅠㅠ 그건 안해봐가지고..안된다고 뜨나요?
  • @동글d
    되네요 200명 다 되갑니다 ~
  • @WORLDRECORD
    동글d글쓴이
    2016.6.24 10:14
    ㅎㅎ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친구추천도 해보려구요 ㅎㅎ
  • 30명 남았습니다!!
  • @냥이아빠
    동글d글쓴이
    2016.6.24 10:14
    우아 정말 금방이네요 크크 감사합니다
  • 동글d글쓴이
    2016.6.24 10:20
    20명 남았네요!
  • 동글d글쓴이
    2016.6.24 10:33
    200명 끝났습니다!
  • @동글d
    2016.6.24 10:37
    아니에요 사진 잘못올라가서 다른아이디로 다시 올린 학우들이 여럿 있어서요~ 좀더해야해요 그런분들 제외되기땜에 ㅠㅠ
  • @덜덜
    동글d글쓴이
    2016.6.24 10:40
    아 그렇군요 ㅎㅎ 사진이 문제네요
  • 배송비결제 어떻게하나요
  • @흔하지않은똥개
    동글d글쓴이
    2016.6.24 10:39
    아래 댓글 참고 해주세요 ㅎㅎ 아마 다음주에 결제 가능할듯 하네요~
  • @흔하지않은똥개
    배송비는 28일부터 30일 사이에 결제 가능하다고 되어있어요~ 그때되서 마이페이지 이런데 찾아보시면 뜰거에요!
  • 동글d글쓴이
    2016.6.24 10:39
    2.각 대학교별로 30명이 모인 후부터 개별적으로 신토익 기본서 배송비 결제가 가능합니다.
    * 6/28(화)부터 6월 30일(목) 24:00까지 배송비 결제 및 환불, 주소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 이후에는 배송비 결제 및 환불, 주소지 변경이 불가하며 미결제시 교재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4. 본인의 학교 학생임을 인정할 수 없는 이미지 파일을 업로드 하는 경우, 신청 인원에서 제외됩니다.

    5.기프티콘은 7/7(목)에 일괄 발송됩니다.
    * 기프티콘을 발송 받은 휴대폰 번호는 6월 30일 24:00까지 회원정보수정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6월 30일 24:00 이후에 수정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기프티콘 오발송 등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6월 30일 24:00까지 회원정보수정에서 휴대폰번호를 수정 및 확인 해주세요.

    7.기존의 신토익 기본서 온라인 배포 이벤트에서 교재를 받은 사람들은 중복으로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8. 기프티콘(아이스크림, 치킨)의 경우 기본서 배송 결제가 완료된 회원에게만 발송됩니다.

    9. 한 학교당 200명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 오와 200명이에요!!
  • @청순한동자승
    동글d글쓴이
    2016.6.24 11:40
    생각보다 빨리 달성했어요 ㅎㅎ
  • 지금도되나요?
  • @이왕이래된거열심히
    동글d글쓴이
    2016.6.24 12:32
    200명이 되니까 신청이 안되네요ㅠ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일반 자유홍보 이용규칙 및 주의사항 (2019/03/07 최종 업데이트) : 동문 기업 프로모션 글 허용2 빗자루 2014.03.08
일반 신토익책하나 받으실래요?961 WORLDRECORD 2016.06.24
일반 해커스 친구추천 이벤트 또 하네요! 함께해요! (lc1000제)153 yshy 2016.08.04
설문조사 편의점 설문!!(30초) 추첨 후 기프티콘 드려요~![종료, 당첨자 공지]60 edition 2016.05.15
설문조사 설문조사 이벤트(추첨후 10분께 기프티콘 증정!) (마감)53 edition 2016.05.26
설문조사 편의점 설문조사 3탄! 추첨 10명 기프티콘 증정!(마감)51 edition 2016.05.28
일반 .46 바이바이바이야 2016.07.03
일반 .43 갑오징어 2013.09.18
동아리/동호회/동문회 캠퍼스 안에 공원이 새롭게 생겼습니다~!!37 Brown 2015.01.26
일반 영단기 신토익 책 받고 치킨도 받아요!34 동글d 2016.06.24
일반 운영자님 글 삭제부탁드려요 ㅠㅠ..!!32 lol3222 2019.10.14
일반 우리가 겪고 느낀 연애 속 성차별 FEMI TALK! 에서 이야기하자!31 미니언스티치 2017.04.20
일반 영단기 토익책증정!!내일까지 같이해요!!30 그대사랑해요 2016.06.30
알바/과외 [레알피누] 1월부터 수업하실 고1 문과 여학생 수학과외 선생님 구합니다!26 여여dudu 2017.12.07
일반 10월 1일, 부산대에 강용석이 뜬다!25 그대향기 2013.09.15
일반 해커스 토익책 이벤트 같이해요~24 주안 2016.07.04
일반 [레알피누] 섬 독서실이 오픈합니다!24 조선비 2013.11.04
동아리/동호회/동문회 ***부산대 클라이밍 동아리 모집합니다***23 민뱅 2018.03.17
동아리/동호회/동문회 [증산도 동아리를 소개합니다.]23 세금쟁이 2017.07.01
일반 낸시랭 부산대 온다하든데 셤기간인게 함정이네요ㅜ22 날씨는맑음 2013.06.07
알바/과외 여자친구 구해요22 쳐진곱등이 2011.07.20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