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1학기 후 교환학생 다녀온뒤 4-1,2학기 수강 가능합니까?

글쓴이2018.08.07 15:29조회 수 772댓글 21

    • 글자 크기

2018년도 2학기가 3학년 2학기입니다.

겨울에 교환학생 지원후

2019년 1학기에 4-1학기 수강 후 2학기에 한학기 교환학생 다녀온 후

2020년에 4-1,2학기 듣고 2021년 2월에 졸업할 수 있나요...?

 

즉, 1,2학년동안 학점을 많이 못채웠는데

 

4-1학기를 두번 들을수 있습니까? (9학기 수강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글쓴이글쓴이
    2018.8.7 15:30
    4-1학기를 두번 수강하는 동안 전선과목들 좀 들어야 할것 같아서 질문합니다.
  • 4-1 두번한다는게 무슨 말씀이시징...ㅠ 그냥 두학기를 더 다니시는거네요 그럼! 교환학생도 한학기니까요 혹시 수강 커리큘럼의 학기구분을 말씀하시는거면 무시하고 원하는대로 넣으시면 돼요
  • 저도 똑같은 상황인데 제가 설명회에서 듣기론 교비가 아니라면 교환학생 다녀온 후 부산대에서 최소 한 학기 이상 수강할 수 있어야 교환학생을 신청할 수 있는 걸로 알아요.. 고로 4학년 2학기에 갈려면 1학기는 휴학해야 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5학년은 인정안하고요
  • @부지런한 마
    글쓴이글쓴이
    2018.8.7 15:53
    4학년 2학기에 갔다와서
    1년더 학교를 다니는건 인정 안해준다는 말인가요?>
  • @부지런한 마
    글쓴이글쓴이
    2018.8.7 15:55
    휴학없이 4학년1학기까지 총 7학기 이수후 교환학생1학기후 2학기 더 이수,
    부산대에서 총 9학기 이수로 졸업하고싶어서요
  • @글쓴이
    그런데 교환학생 규정상 교환학생을 갔다오고 나서 부산대에서 최소 한 학기 이상 수학해야 해서 4학년 2학기학생은 신청불가라고 하더라고요... 아니면 자비나 학기인정안되는 교비로 가야되고
  • 네 제가 설명회 갔을땐 5학년은 정규학기가 아니고 자의적으로 5학년이라고 부른거라서.. 4학년 2학기가 마지막 학기래요
  • @부지런한 마
    글쓴이글쓴이
    2018.8.7 16:09
    머리가 안좋아서 잘 이해가 안되요...ㅜㅜㅎㅎㅎ
    그러면 이번학기에 3-2학기마치고 겨울방학에 교환학생 신청하면 내년 2학기에 파견인데
    그럼 내년 1학기에는 무조건 휴학해야된다는 말씀이신가요??
  • 글쓴이글쓴이
    2018.8.7 16:09
    돌아오는 겨울에 신청하면 3-2학기 학생으로 신청하는거아닌가용.,..?
  • @글쓴이
    네 저도 그렇게 하거나 학기인정 안되는 자비로 가야하는 걸로 이해하고 있어서 다시 한 번 물어보려고요
  • @부지런한 마
    글쓴이글쓴이
    2018.8.7 16:11
    아아 감사합니다!!
    정확하고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어디로 가야하는지 아시나용..?
    교양교육원으로 가야하나 ㅠㅠㅠㅠㅠ
  • @글쓴이
    대외교류본부에 파견담당 하시는 분이 있어요
  • @부지런한 마
    글쓴이글쓴이
    2018.8.7 16:14
    그분한테 1대1 상담형식으로 자세히 얘기 들어볼수 잇는건가용??
    3학년인데 아무런 정보가 없어욮ㅍㅍ퓨ㅠㅠㅠㅠ학교헛다녓다우류류ㅠ류ㅠ
  • @글쓴이
    대외교류본부에 올라오는 파견 선발 글에 보시면 밑에 담당자님 연락처랑 메일 있습니다... 근데 바쁘셔서 메일을 더 선호하신데요
  • @부지런한 마
    글쓴이글쓴이
    2018.8.7 16:29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같은 고민중인데 혹시 정확한거 알게되면 알려주세요!
  • @추운 자귀나무
    글쓴이글쓴이
    2018.8.7 18:02
    메일로 문의드렸어용
    회신오면 댓글 달아드릴게요
  • @글쓴이
    앗 감사합니다! 근데 제가 알아본바로는 5-1학기 한다는 서약서쓰면 4-2때 갈 수 있다 하네요! 실제로 4-1, 4-2학기 일년 교환학생 다녀오신 분도 계시고용
  • @추운 자귀나무
    글쓴이글쓴이
    2018.8.7 18:18
    오오 감사합니다!!!
    그게 맞는거 같은데 ㅎㅎ
  • @추운 자귀나무
    글쓴이글쓴이
    2018.8.8 00:18
    답변 받앗습니다!!
    3학년 마치고 4학년1학기 전 겨울방학이 지원할수잇는 마지막 기회라고 합니다. 이때 합격하면 휴학을하든 안하든 추가 학기를 하든 상관없답니다!!
    대신에 4-1학기를 해버리면 서약서를 쓰든 휴학을 하든 지원불가랍니다!!
  • @글쓴이
    저도 한 학기전에 들어서 말씀 드리고도 알쏭달쏭했는데 맞았네요.. 감사합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4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이수역 사건이 일어난 이유65 anonymous 2018.11.15
원룸 사시는 학우님들 검침 참 귀찮죠?16 anonymous 21 시간 전
트위터 보니깐 여명은 선동된 입장의 글을 리트윗 하셨던데...30 anonymous 2018.11.15
[레알피누] 출석인정기준1 머리좋은 마 2018.11.04
부산대 앞 친절편의점3 멋쟁이 개머루 2018.11.04
이번 겨울계절에는 스노우보드 없나용4 허약한 독말풀 2018.11.04
sk ctf기반 4d 낸드 개발이 의미하는 건 뭔가요???1 때리고싶은 자리공 2018.11.04
새도 인강10 센스있는 익모초 2018.11.04
브랜드 거의 모르시는 남자문들 질문이있어요10 재미있는 술패랭이꽃 2018.11.04
문상 가장 효율적으로5 머리좋은 주목 2018.11.04
백수의 하루하루7 천재 석류나무 2018.11.04
[레알피누] 사진 중앙동아리15 부자 고사리 2018.11.04
새도근처에 전통악기연주소리4 태연한 쇠물푸레 2018.11.04
비판적 글쓰기, 어떻게 하시나요?3 코피나는 애기메꽃 2018.11.04
[레알피누] 보조배터리 부풂현상10 침착한 금강아지풀 2018.11.04
사람만나는게 지치고 힘들때3 똥마려운 리기다소나무 2018.11.04
[레알피누] 경맥정사 공기업반9 싸늘한 노린재나무 2018.11.04
교정 브라켓에 고무줄이 끊어졌습니다3 해박한 풍란 2018.11.04
도서관 자리 많은데 바로 옆에 앉는 경우81 근육질 땅빈대 2018.11.04
카페에서 10명이 16개 종이컵 사용11 근육질 땅빈대 2018.11.04
하이퍼밀 쓸수있는곳 있어요?5 힘쎈 꽃댕강나무 2018.11.04
학생증 발급 기발한 미국쑥부쟁이 2018.11.04
반짝이에 뜨는 잘생긴외모14 친근한 곤달비 2018.11.04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