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볼 때 마다 짜증난다.

글쓴이2016.05.05 21:48조회 수 7366추천 수 81댓글 21

  • 1
    • 글자 크기

병신.jpg

 

졸업생입니다.

지금은 대학원 박사과정에 있습니다.

 

선동글이라고 치부해도 좋고,

무조건 안티 총학이라 판단해도 좋은데...

 

이 포스터는 정말 볼 때 마다 화가나기 까지 합니다.

이것도 참 능력입니다.

 

축제고 뭐고 안했으면 좋겠네요.

저걸 인쇄한다는 자체가 아깝다고 여겨지는게 저 뿐일까요?

 

총학 행정에 대해선 별 관여하고 싶지도 않고,

뭘 준비하는지도 궁금하지도 않습니다.

 

단지 졸업생으로 부탁드립니다.

학교 얼굴에 개똥칠하지 말아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보면 볼 수록 수준이하의 포스터네요.

 

제가 이 학교를 졸업한걸 처음으로 부인하고 싶은 순간입니다.

  • 1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저도 동의합니다. 이게 진짜 뭔가요 참나
    총학 수준이 너무 .. 낮은거아닌가요
  • @깜찍한 자리공
    글쓴이글쓴이
    2016.5.5 21:53
    억지로 그릴려고 해도 저렇게는 안그려질텐데... 에효..
  • @글쓴이
    일베 같은 사이트 수준의 그림이네요
    저런사람들이 총학생회라니 ...
  • @글쓴이
    이학교 다닌걸 후회하게 되는 그림입니다.
  • 저도요 ㅠ 진짜 헬로,총학(Hell. 총학)인듯 ㅠ
  • 총학 욕먹는데도 학교 잘 다니던데
  • @황송한 모란
    글쓴이글쓴이
    2016.5.5 21:56
    총학 친구들 학교 잘 다녔으면 좋겠네요..
    단지 포스터랑 축제 준비만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저런 활동이나 기획에 역량이 부족하면 전공 살려서 학교 잘다니면 되지..
    왜 학교 떠난지 몇년 후에 사람을 부끄럽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처음 저걸 봤을 때 깜짝놀란 기억은 잊을 수 없습니다. 뭔 초딩을 학생회 임원으로 뽑아놨는지...
  • 총학 새끼들 답이 없어요~ 학생주제에 멀 그리 나대는지 포스터 저것도 불쾌하고 한대 쥐어박고 싶네요
  • 수준이 저 모양이니까 학사경고 세 번 먹고 부총학생회장이란 인간이 제적이나 당하지요 에휴
  • 저도 같은생각입니다 ㅡㅡ 진짜 댓글이나사람들이 이렇다니까 따라가는거아니구요 처음포스터보자마자

    미친 총학 미쳤구나생각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우리학교진짜갈때까지가는구나
  • 이포스터 보이면 다 찢어버리고싶네요
  • 파일 제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내용에는 공감하고 갑니다
  • @생생한 돌마타리
    글쓴이글쓴이
    2016.5.5 22:26
    제목 자체 검열 실패했네요 ㅋㅋ 죄송합니다 ㅠㅠ
  • 저도 진짜 저거 볼때 마다 빡칩니다
    현실적으로 막을방법 없을까요 ?
    쪽팔리네요 진짜
  • 그리고 전 축제 포스터에 세월호 리본은 왜 붙여놓은 건지 궁금해요.. 그 사고를 욕하는 입장이 아니라 2년도 지난 시기에 학교 축제랑 먼상관인지..
  • 이런짓 하는데도 총학 커버치는 사람들 이해 안 가네요...
    특히 학생회소통게시판에 넘쳐나죠.
  • 이렇게까지 글이 많은데 총학은 뭐 소통하려는 모습이 1도 없네요 대체 뭐하시느라 다들 바쁘신가요
  • 진짜 저거 교내에 붙으면 다 찢고 다니려구요
    저게 붙어있을 생각을하니 얼굴이 다 화끈거리는기분
  • 어? 뭐죠. 블라인드 풀렸다.
  • 글쓴이글쓴이
    2016.5.11 19:34
    블라인드 풀리고, 비추가 하나도 없다는 것에 더 개탄할 따름입니다.
    이 정도의 학우의 절대적인 의견이 집중 되어 있는 가운데...
    뭐 학우들 의견 수용안하는건 국립대라서 현 정부처럼 가겠다는 겁니까?

    세월호든 헬조선이든 어떤 프레임을 썼다는 것도 비난 받을 수 있는 부분이지만...
    그것보다 포스터를 저 수준으로 만들고, 학우들이 공감할 수 없는 프레임으로 축제를 운영한다는 사실이 화가 납니다.

    물론 수도권에서는 기대도 하지 않는 지방의 잡대학교 일지는 모르겠으나... 저에게는 소중한 곳이며, 자부심도 많이 가지고 있는 학교 입니다.

    당신 몇몇이 맘대로 할 수 있는 학교가 아니라는 겁니다. 수준 이하의 포스터와 축제 구성에 역겨울 따름입니다. 당장 개선 요구 드립니다. 당장.

    이와 관련된 부분들은 생각을 정리하여 총학 측에 정식으로 요청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무시 하겠지만...
  • 부끄럽네요 진짜.
제목 글쓴이 날짜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9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5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풍물패 보세요18 anonymous 2019.10.10
부산대 화사 뜸12 anonymous 16 시간 전
죽고 싶다는 생각이 자주 드는 분 있나요22 anonymous 2019.10.10
중도 올라오는 길에 향기가 가득하네요32 해박한 줄딸기 2015.09.24
장문주의) 아랫글(부산대 지방잡대)보고19 느린 화살나무 2018.10.12
[레알피누] 자취하시는분 모두 이러시나요 ??27 유치한 산비장이 2016.02.28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37 초연한 쇠별꽃 2018.06.25
원룸 벌레출현ㅠㅠ21 촉박한 으름 2013.03.13
개강이 너무 싫어요21 따듯한 감나무 2015.08.29
출석,시험,과제 다 했는데 F학점 주는 교수들16 꼴찌 만첩빈도리 2013.12.27
Girls can do anything!(only for herself)20 참혹한 마타리 2018.06.04
스쿼트 하루에 200개 정도 해도 괜찮나요??18 상냥한 천남성 2015.03.17
잘 사는 애들보면 부러운게29 다부진 칡 2015.07.22
해커스 실전 LC 1000제 1 mp3 (개정판) 가지고계신분~2 쌀쌀한 해당 2013.09.22
시험 중 부정행위를 한 새내기야27 애매한 가시오갈피 2018.04.18
... 소개팅 나갔는데 여자분이7 건방진 산오이풀 2012.02.16
경영, 경제 학생들 보험계리사 하세요.36 난쟁이 측백나무 2015.07.01
성적확인.... 이분 믿어봅시다.12 나약한 산비장이 2015.12.24
부산대 학번 281이면 무슨과임??7 깨끗한 금강아지풀 2015.12.15
싱크대 하수구 뜨거운물 부으면 날파리 없어지는거 맞나요?7 눈부신 한련 2017.05.30
댓글 조작한 총학생회에 사과 대자보를 붙일 것을 요구한다.38 잉여 기장 2018.09.30
부산대 사이비 집단 '신천지' 조심하세요14 발랄한 단풍나무 2013.04.08
.27 돈많은 쑥방망이 2014.10.29
첨부 (1)
병신.jpg
24.8KB / Download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