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문제..

2011.09.09 01:46조회 수 5493댓글 14

    • 글자 크기

 

 

이건 그냥 연애의 기본 코스인가요?

 

초반에 썸탈땐 진짜 간도 쓸개도 다 빼줄것처럼 잘해주다가..

 

네이트만 들어가면 대화를 걸고 심심하면 전화하고 카톡도 했는데

 

지금 사귄지 한달 반 ? 제 생각엔 나름 풋풋한 시기라고 생각하는데

 

네이트 들어가도 조용하고.................. 쪽지 보내놓으면 아 못봤다고 미안하다고 하고..

 

 

처음엔 나한테 마음이 없나 싶었는데 만나면 그건 아닌거같고..

 

그래서 안만나면 불안해요.......... 얘가 나한테 마음이 없나? 싶기도하고..

 

 

좀......... 기분도 나빠요 저만 혼자 연애하는느낌? 저만 매달리고 저만 연락 바라고..

 

 

물론 제가 먼저 할 수 있는것도 맞는데.. 한두번도아니고.......좀..

 

 

 

카톡도 뭐 늦게온다 3g가 잘 안잡힌다 말하는거 다 이해는하는데..

 

 

첨엔 너무 심해서 다른여자 생긴줄알았어요.. 근데 그건 또 아니고

 

 

자기는 원래 연락에 무심하다 하더라구요.. 제가 보기에도 좀 그래보였긴했는데

 

생각보다 심하네요 이게 저한테 적용되니까...

 

막 친구전화도 잘 안받고 폰 자체를 잘 안본다길래 아 진짜 안보네 세상에 카톡도 거의 안하네

 

이러면서 그래도 나한테 열심히 연락해주니까 이제 진짜 잘하겠구나~ 하면서 좋아했는데

 

사귀고나서 시간 흐르니까 다 똑같네요ㅎㅎㅎ

 

ㅎㅎㅎ.....

 

 

어린애처럼 하루종일 연락 바라는건 아니고..

 

 

그냥 한번쯤은 자기가 먼저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점점 제가 더 많이 하는듯..

 

 

그렇다고 밀당? 막 하기엔........... 제가 당겨도 밀어도 가만히 있을듯..

 

 

그냥 저 한테 마음이 없는걸까요..

 

진짜 미치겠어요 수업끝나고 연락할게 해놓고 밤중에 연락 한번씩 오고..

 

이것도 안오면 전 이상함 느낌이.. 연락한다고 해놓고 기다리게 해놓고 바보된거같다고나할까?

 

 

그렇게 쉽게 잊어버릴거면 왜 연락한다고 하는지 모르겠어요

 

...

 

 

그리고 만나고 나서 딱 돌아가서 네이트 들어가거나 폰 보면

 

연락 하나도 안와있음.. 그냥 만나고나면 끝인가?; 네이트 로그인하면 평소에 대화부터 걸던사람인데..

 

 

좀 변했나 싶어요.. 이런거 하나하나 신경쓰면 저만 피곤해진다고 친구들이 다 그렇게 말은 했지만

 

 

어떻게 신경을 안쓰나요 ㅜㅜ 마음이 없어보이는데.............

 

 

몇몇 친구들은 그건 좀 아닌거같은데.. 라면서............. 저보고 생각 좀 해보라고..

 

 

 

 

ㅜㅜ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들.. 그냥 제가 집착하는건가요

 

 

저 뭐 하루종이 상황보고 해달라는것두 아님.......... 솔직히 제가 먼저 안하고 제가 대화 끌어가지않는이상

 

 

진짜.. 그냥 말도 많이 안하는듯........ 만나면 안그렇고 재밌는데 왜이런지...........

 

 

답답해요.. 지금이야 뭐 연락해서 만나고 싶을때 만나서 이야기하면 된다고 해도

 

 

이번에 추석도 있잖아요? 그럼 서로 집에갈텐데 그때도 연락 이런식이면 진짜 울화통 터질듯

 

 

 

 

그렇다고 연락 좀 더 잘해달라고 부탁하기엔 제가 되게 초라하게 느껴지네요

 

 

당연한걸 바라는건데 내가 매달리는 느낌... 이런거 어떻게 극복하죠..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비회원 (비회원)
    2011.9.9 02:35

    연애가 좀 무르익은 커플이면 모르더라도,

     

    연애 전 혹은 연애초반인 경우에는 그냥 가만히 냅두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연락 너무 초조하게 기다리지 말고 그냥 있으세요. 연락을 너무 자주 바라는 여자도 문제가 좀 있지만,

     

    설명하신 것 외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거면 남자분이 확실히 일반적인 커플에 비해서 연락이 없는편 같네요.

     

    남자친구가 마음은 따뜻한데 정말로 눈치가 없는거면 자존심이 좀 상하더라도 솔직하게 말씀하시고,

     

    남자가 마음이 식은 것이 의심된다거나 한다면 절대로 연락에 집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후자의 경우 헛된 개입은 오히려 안좋은 결과를 초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후자라면 일단 먼저 연락도 잘 하지 마시고, 만약 그러다가 서로 연락 자체가 끊어지면 그냥 그럴 운명인가하고

     

    받아들이시는 것이 현실적일 듯...

  • 비회원 (비회원)
    2011.9.9 02:42

    그러면 저한테 오시면될듯ㅋ 나이래뵈도 연락잘하는남자야

  • 비회원 (비회원)
    2011.9.9 03:03
    제발 이런 진지하고 심각한 글에 개념 좀 챙겨서 댓글답시다...남은 진지한데 혼자 장난하구 있어요 왜..연락 그렇게 잘하시면 헌팅이나 나가시지 왜 장난을 칩니까
    부산대 이름에 먹칠하는거 아닙니까? 농담도 때를 가려서 하는게 매너라고 생각합니다만..
  • 너무 불같은 사랑은 빨리 식으니까 밀당 적당히 해주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ㅠ

  • 원래 폰 확인안하고 연락하는거 신경안쓰는 사람이 있어요...사귀기전에는 목마른 사람이 우물판다고 먼저 연락많이 했겠죠...힘드시겠지만 연락할때까지 냅둬보세요...그런 사람을 설득시키려면 말보다 강한 임팩트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글쓴이분 혼자 열내봤자 안알아줄겁니다...
  • 조금 연애에는 여유를 가지시고, 공부나 다른 일에 매진하셔서 바쁘게 지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 비회원 (비회원)
    2011.9.9 09:35

    그남자는 원래 그럴까요?

    원래 그렇다고해도 님한텐 그러면 안되죠.

    저같으면 먼저 연락 몇일동안 안합니다. 연락오면 답장은 잘해주고요.

    먼저 연락하지마세요. 적어도 일주일, 아니 3일만이라도요.

     

    그래도 개선되는게 안보이면

    헤어지는게 답입니다. 지금은 아쉬워도 나중에 생각해보면

    그 사람은 날 많이 사랑한게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초반에 너무 잘해주지마세요. 님 지칩니다.

     

    ----------

     

    저도 그런남자를 만난적이있어서 공감되서 더 적게 되네요..ㅠㅠ(그남자랑 완전히 같진않겠지만 상황이요.ㅠ)

     

    처음에 저를 많이 좋아한다고 고백을 해와서 받아주고 사귀게되었는데

     

    연애초반부터 제가 남자친구한테 지대한관심과 사랑을 줬더랬죠..

     

    사귄지얼마 안됬을때 이미 남친은 저에게 질려갔는지........

     

    님 남친처럼 그렇게 하더군요. 분명 썸탈때랑 나 좋아한다고했을때는

     

    그렇게 연락잘하더니, 이제는? 음....

     

    만나서는 잘해주고 또 연락은 뚝끊키니... 제쪽에서는 안달이 났었죠..

     

    저도 글쓴분처럼 "연락안오면 내가더 많이하면되지 내가더 사랑하면 봐주겠지"

     

    이런생각으로 먼저 계속 다가갔더랍니다.. 근데 그게 아니더라구요.ㅋㅋ

     

    남자도 유형이 있는거같아요 ..뭐 여튼 이런얘긴 일단 접어두고.. 이유형?은 (그냥 제생각입니다;)

     

    밀땐 확실히 밀고 당길땐 확 당겨줘야 되는......ㅎㅎ

     

    일단 지금 해법은 절대 연락먼저 하지말라는겁니다. 만나서나 연락먼저왔을때는 잘대해주세요.ㅎㅎ

     

     

  • 비회원 (비회원)
    2011.9.9 10:50

    이미 잡은 물고기라는 생각에 빠진 나머지 그러는 것일 수도 있어요 그거 :(

    막 매달리는 것보다는 다른 일에 신경을 더 쓰시는 것도 좋은 해결 방법일 듯 싶습니다 'ㅅ'

    그러니까! 막 매달리는 건 비추...! (전 남자)

  • 비회원 (비회원)
    2011.9.10 00:51

    밀당 or 폭풍애정표현


    이 두길 밖에 없는거 같네요 ㅎㅎ


    보통 밀당으로 균형을 많이들 잡으시던데,.,


    요새는 연애관련서적도 많고 인터넷에 연애고수님들도 넘쳐나시고


    사람들이 연애 지식은 다들 해박해지셔서


    기본적으로 밀당을 안하는 사람이 없다보니까,.


    저는 지금 여자친구의 폭풍애정표현에 녹았습니다ㅎ



  • ㅇㅇ (비회원)
    2011.9.10 20:10

    저도 그런 상황이라면, 연락안할 듯-_-.. 절대로.. 좋아하니까 연락하던데, 별로면 안하더라고요.

  • 잡아 놓은 물고기엔 밥을 안준대~!

  • 난 여자친구한테 그렇게 연락하고 많이 하는데.. ㅋㅋ

  •   님과 비슷한 상황때메 최악의 결과까지 갔다가 다시 돌아오게 된 케이슨데요 전 남자..

     

      님 남친처럼 저도 연애초기에  그랬었어요..  그래서 여자친구가 많이 울었습니다. ㅜㅜ 

     

      그때마다 잘못했다고 빌고 달래주고 풀어주고 하다가 결국 여친이 힘들어서 못하겠다고,,, ㅜㅜ  필사적으로 잡았는데 그래도 안되겠다고 그래서 놓아줬죠...  이틀후에 연락이 왔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잘 사귀고 있어요~~~  이 계기로 완전 변했죠 ,, ㅎㅎ 제가.ㅎㅎ 요지는 남자가 잘못 하고 있다는 거에요 제가 제대로 후회해봐서 아는데 자기 연락기다릴 여자친구 조금이라도 생각하면 그렇게 못하죠 ,,  남자친구가 빨리 깨달았으면 좋겟네요 ~

  • 님 초반에 너무 그러시면 지쳐요...

     

    다른데 관심을 돌리고 있으세요

     

    안그럼 힘들어서 못견뎌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10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7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329 친구삭제해 달라는데 안해주는건 뭘까요?8 방구쟁이 노루삼 2012.01.21
328 친구의 관심..20 배고픈 가막살나무 2012.01.18
327 여자의 취중이야기 어떻게 받아들일까요?4 재미있는 꾸지뽕나무 2012.01.17
326 헤어진 여자친구가 남친이생겻다고 연락왓네요11 건방진 돌콩 2012.01.16
325 반짝이 게시판을 두군데 다가봤는데.2 냉정한 까치고들빼기 2012.01.14
324 성적 처리에 관한 불편한 진실4 무례한 기린초 2012.01.14
323 헤어진 연인이 보고싶어요10 ♥ (부자 가는괴불주머니) 2012.01.13
322 남자친구를 그만 사귀고 싶습니다.16 처참한 벌깨덩굴 2012.01.13
321 심리적인걸로도 거식증이 오나요??9 흐뭇한 수양버들 2012.01.12
320 공대 남자분들 중 커플이신분들.8 신선한 분꽃 2012.01.12
319 여학우분들께 질문.4 청결한 붉은토끼풀 2012.01.10
318 공부를 해야하는데 외로움을 많이 타는게 걱정....10 초연한 가는괴불주머니 2012.01.09
317 ㅠ왜 저한테만7 ♥ (부자 가는괴불주머니) 2012.01.08
316 피누에 혹시 고양이 키우는분 계세요?14 멍청한 서어나무 2012.01.08
315 너무 힘드네요 ㅠ2 정겨운 나도풍란 2012.01.07
314 헤어졌던사람과 다시 만나는방법이 뭐가있을까요5 친숙한 실유카 2012.01.04
313 여러분들 ㅠㅠ 학점 질문이요7 ♥ (부자 가는괴불주머니) 2012.01.03
312 학교 자게에서 ㅅㅂ거리는 꼴 보기싫은거 저뿐인가요?6 무거운 조개나물 2012.01.02
311 12월에 소개팅을 6건이나 잡았는데..6 다친 송악 2012.01.01
310 도시락..2 느린 왕버들 2012.01.01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