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하루 3시간만자고 살수있나요?

2011.09.28 20:24조회 수 6250댓글 10

    • 글자 크기
전 밤새서 공부해본적 없는 사람인데요
고삼때도 칠시간 이상 잤어요
근데 이제 쪼아볼라는데
세시간 자눈 사람도 있던데
딱 4년만 빡시게 살면 될꺼같은데
세시간자고살수잇을까요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사람마다 최적의 수면시간이 유전적으로 좀 정해져있다고 들었습니다.

    우선 4~5시간만 자보고 일주일을 생활해보세요.

  • 저 요즘 4시간 정도 자는데 수업시간 조금 조는거 빼면은 살만합니다.

     

    대신에 홍삼 + 비타민 + 마늘환 복용중임 ㅋㅋ

  • 음음 (비회원)
    2011.9.29 00:29
    영양제먹으면서하면가능할듯
  • ㅡㅡ (비회원)
    2011.9.29 00:30

    지속적으로 6시간 이하로 자면 자신의 평균수명의 30%가 준다고 합니다~

     

    6~7시간이 적당하고

     

    8시간 이상 자면 평균수명의 50%가 준다고 하더군요!!

     

    믿거나 말거나~

  • 이비아씨가.. 이틀에 한번 자죠-

    그게 버릇이 됫데요.

    불가능은아닌거같지만.. 정말힘들거같앙 ㅠㅠ ㅛㅠ ㅠ

    무릎팍 이비아씨편한번보세요 ㅎ

  • @끔찍한 은행나무
    익명 (비회원)
    2011.9.29 09:06

    헠......한비야씨 말씀하시는거죠??

  • @끔찍한 은행나무
    이비아 (비회원)
    2011.9.29 19: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끔찍한 은행나무
    이비야 (비회원)
    2011.10.4 16:16

    에비 

  • 익묭 (비회원)
    2011.9.29 19:35

    중학교때 학원 영어쌤이 자기는 자는시간아까워서 이때까지 3시간뿐이 안자고 살았다면서 그랬는데 뭐 말을 횡설수설하는 증상도 있었지만 여튼 잘살아계심;

  • ㅋㅋㅋ (비회원)
    2011.9.29 23:15

    살수는있어요 물론 위에분처럼 6~7시간자면 건강을 지킬수있지만

    님 인생은 책임못짐... 3시간은힘들진몰라도 4~5시간정도자고 깨어있는동안 열심히살면적당할꺼같아요ㅋ건강들먹이면서 무조건 몇시간은자야된다 하는건 저희나이대에 별로 안맞는거같네요ㅋ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10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7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482 앞으로 어떻게 살지가 고민7 깨끗한 가막살나무 2012.03.14
481 커뮤니케이션 연구방법론 너무 어려운게 고민4 질긴 모란 2012.03.14
480 전과를 하려고하는데 소속학과의 전공기초를 다들어야 한다네요.5 신선한 갯완두 2012.03.14
479 여자친구 있어? 라고 물어보는거..9 고고한 흰꿀풀 2012.03.14
478 왜 여자들은 밥먹자고만하면9 야릇한 맥문동 2012.03.13
477 (보면 훈남훈녀가됩니다 )한번만 봐주세요12 한가한 수국 2012.03.13
476 과제가 일주일만에3 근엄한 풍접초 2012.03.12
475 파란색,갈색,알록달록한 옷은4 천재 탱자나무 2012.03.11
474 사람들 사이에서 뒷담화는 없을 수 없나봐요...14 쌀쌀한 개암나무 2012.03.11
473 어정쩡3 ♥ (부자 가는괴불주머니) 2012.03.11
472 중도 여신님들께 질문6 ♥ (부자 가는괴불주머니) 2012.03.11
471 여친이 임신했어요ㅠㅠ 도와주세요!!!9 어리석은 족두리풀 2012.03.10
470 도와주세요ㅜ11 ♥ (부자 가는괴불주머니) 2012.03.10
469 부산대 왜이렇게 탈모인 많습니까?10 ♥ (부자 가는괴불주머니) 2012.03.10
468 인원적은 과에서 본의아니게 수강취소하게 될 경우ㅜㅜ5 ♥ (부자 가는괴불주머니) 2012.03.09
467 저 오늘 생일입니다..14 ♥ (부자 가는괴불주머니) 2012.03.09
466 혼강이 편한 저는 진정한 아싸...ㅋ17 겸연쩍은 노린재나무 2012.03.09
465 ㅠㅠㅠㅠㅠㅠㅠ 고민이 있어요 big problem4 의연한 동백나무 2012.03.08
464 빠른 생일인게 고민이네요......ㅠㅠ8 ♥ (부자 가는괴불주머니) 2012.03.08
463 전과생3 야릇한 고로쇠나무 2012.03.08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