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만 너무 나쁜놈 만든다 ㅜ

2011.08.04 02:47조회 수 4056댓글 10

    • 글자 크기
내주변엔 군대간남친놔두고 사귀는건아니지만 소위말해 썸씽관계인 딴남자랑 영화보고 까페가고 술먹고 셤기간 중도에서 서로 자리잡아주면서 공부하는 케이스 종종봤다. 안사귄다고 잡아떼도 저런사실 군대안에있는 남친이 우연히알게되기라도하면 부대는 폭풍전야 그밑에 후임병들 까치발로 걸어다녀야함. 꼭사귀진않아도 저것도 바람피는거아님? 이런경우 진짜많던데ㅜ 근데 남친제대하고나면 나 너님기다려줬으니 나한테 잘해야됨 이러고있고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비회원 (비회원)
    2011.8.4 05:13

    군대 있는 사람의 입장에서 안 사겨도 썸씽관게면 완전 예민한거 어쩔 수 없는거 같음.

    내가 기다려줬으며 지가 만나야지 별수 있나 이런거 자주 봤는데

    제대하고 여자가 가치 떨어지면 끝임

    보통은 여자의 가치가 남자의 가치보다 높게 끌고가야 성공하는 연예지

    제대하고 남자가 콧대 한창 높을 때인데 지 전역했다고 다 만나준다고 생각하는데 ㅋㅋㅋㅋ

    대다수는 여자가 가치가 높아야 연애가 이어짐

  • @♥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공감 ㅋㅋㅋㅋ

  • 근데 저도 남자지만 2년동안 무작정 여자보고 기다리라는게 좀 무책임한 걸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전 주위 남자들이랑 가끔 밥먹고 영화보는 정도까지는 괜찮다고 봐요 사람인지라 외로운건 당연하거든요 

    뭐 더 나아가 바람을핀다면 그건 제가 사람을 잘못 본 거겠죠?

  • @일등 삼지구엽초

    남자지만 진짜 공감

  • 비회원 (비회원)
    2011.8.4 10:08

    남자들도 나쁘고

    여자들도 나쁘고

    그냥 인간들은 다 나빠

  • @♥ (글쓴이)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상처받은거있음? 토닥토닥

  • 비회원 (비회원)
    2011.8.4 10:13

    원래 ㅋㅋㅋㅋㅋㅋㅋ어느게시판이든

    남자, 여자, 군대기다려줌 이런소재뒤섞이면

     

    군대기다려줬더니 깨지잔다 나쁜남자야

    &

    남자만나쁜놈만드네 여자도이런다

     

    이런글 꼭올라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후 댓글은 남vs여 싸움장 ㄷㄷ

     

    ㅎㅔ어질커플은 헤어지고, 잘될커플은 잘되는거여!

  • @♥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잘아신다

  • 비회원 (비회원)
    2011.8.4 10:20
    위에 분은 군대있을때 성인군자였나ㅋㅋ 아우리 관대할라해도 전화만안받아도 존나 열받던데 원래밖에선 안그런사람도 군대있으면 느끼는거아님?
  • 비회원 (비회원)
    2011.8.4 13:30

    군대에 있을 떄 전화 안받아서 헤어진 커플 많이 봤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10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7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311 12월에 소개팅을 6건이나 잡았는데..6 다친 송악 2012.01.01
310 도시락..2 느린 왕버들 2012.01.01
309 이력서 넣을때....2 난폭한 말똥비름 2011.12.31
308 실용영어4성적 ㅠㅠ4 ♥ (부자 가는괴불주머니) 2011.12.28
307 방과후 대학생 멘토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9 즐거운 일본목련 2011.12.27
306 등산 모임, 왜 관심만 보이시나요 ㅜ_ㅜ5 자상한 가래나무 2011.12.26
305 크리스마스의 솔로4 겸손한 구기자나무 2011.12.23
304 나보다 성적 낮은 애가 나보다 점수 높은 대학가면 배아플까요?6 게으른 겹벚나무 2011.12.22
303 성의과학 김병기 교수님4 활동적인 산뽕나무 2011.12.21
302 기숙사 등산 모임?10 예쁜 우단동자꽃 2011.12.21
301 의미있는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하여..9 교활한 노린재나무 2011.12.18
300 도서관 무릎담요5 못생긴 노루귀 2011.12.18
299 무슨과일까요?6 청결한 후박나무 2011.12.14
298 [혐]자고 일어났어요8 화사한 족제비싸리 2011.12.14
297 건도 2열람실 핸드폰 진동2 이상한 파리지옥 2011.12.12
296 이성에게 커피를 건넬때17 ♥ (부자 가는괴불주머니) 2011.12.09
295 죄송하지만 입시점수 알수있을까요??13 ♥ (부자 가는괴불주머니) 2011.12.09
294 [진학상담] 선후배님들 도와주세요!9 힘쎈 풍란 2011.12.05
293 테이블 형식 열람실은 불편해~3 겸손한 관음죽 2011.12.05
292 다들 시험기간인데 인터넷 조절 어떻게 하시나요?ㅡㅜ4 ♥ (부자 가는괴불주머니) 2011.12.05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