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사건 분위기

날렵한 글라디올러스2016.05.22 01:42조회 수 1614추천 수 4댓글 152

    • 글자 크기

초반에는 메갈쪽 주장이 우세했는데

(사회적 약자라는 컨셉으로 접근을하니, 그에 당장 부정할사람이 없음.)

핑코가 거의 인천상륙작전급 분수령이 되어서 지금은 전세역전함.

매일 올라오는 영상물들이 진짜 팝콘먹으면서 구경하는 입장에서는

말이 안나올 지경으로 심각한 수준.

어떻게 저게 인간의 탈을 쓰고 추모한다는 명목아래에서 할 짓이냐.

이미 피해자를 추모한다는 참뜻은 없어졌고.

자신의 주장이 옳다는 논쟁.

논쟁을 넘어서 폭행,집단 구타 까지 이어지고 있는 실정이다.

하도 이슈가 많이되니까 구경하던 제3 자들도 하나둘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고있는 상황이지.

솔직히 개인적으론 국가적 재난 수준이 아닌가 싶다.ㅋㅋㅋ시발.

물론 그 여론은 일베쪽 주장이 메갈쪽 주장 압도하고있고.

(애초에 일베가 유리한 주제를 잡았을 뿐더러.

그간 수많은 어그로를 끈 결과. 산전수전 다겪은 전투베테랑들이다. 

핑크코끼리라는 엄청난 신의 한수로 일발역전 시키는 ㄹㅇ 맥아더장군들임)

 

솔직히 지금 강남역 앞에서 피켓시위하는 사람들한테 뭐라하는 사람들.

그중 뼈대는 메갈이나, 여시 등 여초 사이트에서 한자리씩 하는사람이다.

(어제였나.오늘이었나. 총대메고 ㅈㄹ하던 여자도 여시 운영자로 밝혀졌고.)

핑코도 일베에서 나름 유명한사람이라고 하긴 하더라.)

그사람들 중심으로 선동당한 여성들.

(영상을 보면서  "당당하면 벗으라고!"

이딴 식의 논리로서 빼애액 거리는년들 보면 죽창이 절실하다 느낀다.)

그리고 그들을 옹호하는 소수의 남자들.

이 삼박자가 고루 맞아서 이 일을을 불러내지 않았나 싶다.

 

뭐 일베는 잘못 없다고 말은 안하겠다.

화환에다가 노무현 일동 이라고 쓴다던가. 그간 행실을 보아왔을때

얘들도 선비들이라 신선놀음 하려고 거기가서 피켓시위 하는거 아닐거다.

하지만, 단지 이번사건에서는 메갈 과 그들과 뜻을 같이하는 세력들이.

일방적으로 잘못을 저지르고, 남여 갈등을 조장하고 있는 것만은 팩트이다.

 

잊지말자. 우리가 싸우면 싸울수록

옥시 회장님은 쾌재를 부르고 있고, 네이쳐리퍼블릭 회장님과 최유정 변호사 또한 

입이 귀에 걸릴것이다. 옥시 피해자들.

재벌들의 갑질에 피해입은 피해자들을 위한 관심과, 배려가 이정도 였다면

우리나라는 헬조선이 아니라 

헤븐조선일것이다.  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반말 ㅈㅅ합니다 동물원에 썼다가 많은사람들이 봐주십사 하고 

복사해왔어용 

    • 글자 크기
성적정정 과정에서 심각한 문제가 있어서 질문드려요 ㅠ +학생회 답변 (by 피곤한 달맞이꽃) 부교공을 준비하는 후배님들에게 (by 창백한 솜방망이)

댓글 달기

  • 제일 중요한걸 안쓰셨네요.
    패배자 : 대다수 평범한 남녀들
    극단집단의 술수에 놀아나서 이리저리 휘둘리고 있음
  • 일부는동의하나 일부는 동의하지못하겠네요.
    마지막문단은 정말 좋구요
  • 논지는 동의 합니다만,, 여자의견에 동의하면 어떡하든 먹어보려는 ㅂㅃ러입니까? 글쓴이 분은 ㅅ ㅅ 하고 싶을 때 여자분의견에 동의해 주십니까?
  • @고상한 동백나무
    모솔이죠? 한번도 해본적 없어야 할 수 있는 말인데 이런 말은
  • @정중한 대추나무
    아 그럼 내 말 맞다고 하는 분은 저랑 자고 싶어서라고 생각하면 되나요? 있는대로 의사표현하면 여자랑 자는 건 꿈도 못꾸시나봐요. 전 이번일에서 전적으로 저 집단들이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이 글에 찬성하지만 ㅂㅃ이라든지 그런 표현이 글쓴이 글의 중립성을 오히려 해치고 있는 걸 지적햇을 뿐이에요.
  • @고상한 동백나무
    아 글 잘못이해함.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글에 그런 표현 있는지 몰랐네요.
  • @고상한 동백나무
    비꼬는 댓글인줄..
  • @고상한 동백나무
    글쓴이글쓴이
    2016.5.22 01:59
    죄송합니다. 개인적인 잘못된 생각이었는데. 말이 심했습니다 그부분 글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상한 동백나무
    일단 여자의견에 동의를 해주지 않으면 절대 ㅅ ㅅ 할수 없습니당
  • @어리석은 마삭줄
    모솔2 추가
  • 강남역 모인 사람들이 재기재기해 라며 노래 부르는거 보고 아연실색했습니다 정상인들 아니에요
  • 글쓴이님의 메갈이 남여조장을 하고 잘못을 저지르고 있다고 적으신건 맞으나, 일방적이라고 하면 안됩니다. 그 기저에는 일베가 있습니다. 오히려 메갈을 탓하기전에 일베를 탓해야됩니다. 일베가잘못이 없다고는 안한다고 하셨지만 제외를 시키면 안됩니다. 무슨뜻인지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메갈의 프로파간다가 엉터리긴 합니다 미러링같은 개소리해대면서 일베처럼 여기저기 개같은 짓거리 하고있는거에요.
    그런데 이 메갈을 만들어낸건 남자들이 일조를 하긴했습니다. 애초에 메갈이 존재하지 않았을때, 일베같은 여혐집단에서 여성비하게시물 여혐자료등등을 여기저리뿌리고다녔으며 일부남성들도 같이 동조하고 비웃었기때문이죠.

    물론 밑에글에도 적었듯이 이 혐오주의에 근본적인 문제는 따로있긴합니다.
    하지만 혐오주의를 지금처럼 팽창시킨 주범은 일베 메갈이라고 할수있습니다.

    그러니 우리스스로 제대로된 가치관을 가져야됩니다.

    이런 병신같은 논쟁들이 앞으로 어떻게 확대되고 재생산될지모르니말입니다.
  • @수줍은 향유
    글쓴이글쓴이
    2016.5.22 01:58
    이번 사건에서 일베가 잘못한게 무엇이 있죠?
    제가 지금까지 알고있는 정보에서는 없는거같은데.
    화환에 노무현이라는 이름을 언급한거 외에 잘못한게 있으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글쓴이
    화환말고는요?
    그 화환이 거의 미친짓인 것 같은데요?
    여혐의 산물인 일베에서 피해자 코스프레 하며, 양성평등 외치는 자체가 조롱이죠.
    일베 사이트 가서 베스트 게시글 보세요.

    양성평등이 진짜 목푠데? 다 일베 손모양하면서 사진찍고 인증하나요?
    그게 님이 욕하는 남혐들이 추모현장에서 사진찍는거랑 뭐가다름?

    잣대를 좀 동일하게 대시길
  • @정중한 대추나무
    글쓴이글쓴이
    2016.5.22 02:07
    님 댓글에서 동의할수 있는부분이 거의 없습니다.
    화환이 미친것 인정합니다.
    근데 일단, 남녀혐오를 조장하는 화환은, 메갈쪽 주장을 가진 집단에서 먼저 보낸것이 사실입니다.
    그리고, 여혐의 산물인 일베 까지는 인정합니다.
    근데 피해자 코스프레가 아니라 명백한 피해자 맞습니다.
    핑크코끼리를 비롯한 수많은 피켓 시위자들. 가서 조롱받고 왔습니다.
    폭행 당하고 왔습니다.
    양성평등 외치는것 자체가 조롱인가요?
    이거는 다소 논쟁의 여지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인정하지않습니다.
    일베 손모양 하고 찍은게 잘못인가요?
    하늘에 우러러 저는 일베 안합니다. 근데 뭐가잘못이죠??.
    제가 욕하는 남혐들은 추모현장에서 사진찍는게 아니라.
    욕을하고, 절대다수의 집단을 만들어 소수의 시위자들을 조롱하고.
    폭행하니까 욕을하는겁니다. 사진찍는거가지고 욕안해요.
    이중잣대 들이민적 없습니다.~
  • @글쓴이
    그게 이중 잣대인거에요. 추모현장에서 사진찍는 것 미친짓 맞구요.
    근데 자기가 강남역 가서 양성평등 하고 왔다면서 일베손모양하면서 사진찍어서 일베로 받아서 베스트 게시글 올라가는거 그게 뭐가 다른거죠? 둘다 관심에 눈멀어서 하는 행동들인데요?
  • @정중한 대추나무
    글쓴이글쓴이
    2016.5.22 02:11
    님이 이중잣대 아닌가요?
    추모현장에서 사진찍는것 미친행위라는건 어떤 논리인가요??
    추모현장에서 집단구타, 조롱, 욕설 하는건 정상이고.
    사진찍는게 미친행위 맞나요??
    그런 논법이라면 더이상 토론할 자신이 없습니다.

    일베손모양 하면서 인증한게 일베유저들이 그동안 안쓰다가
    이번사건 조롱하려고 만든것도 아니고, 그동안 계속 써왔는데.
    자기 강남역 다녀왔다고 인증한게 그렇게 잘못된겁니까?
  • @글쓴이
    집단구타를 제가 언제 옹호했어요 그것도 당연히 미친짓이죠
    이제 하다가 없는말까지 지어내시네요. 없는 말 지어내면서까지 자존심 지키고 싶으세요?
  • @글쓴이
    당신 같은 사람들은 언제나 어이없게도, 상대방의 말을 안듣고 자신과 반대 의견을 내면
    마치 그걸 옹호한다고 혼자 착각하고 왜곡하죠. 그런행동 안부끄러우세요?
  • @정중한 대추나무
    집회 초반에 추모 현장에서 sns 올린다고 셀카 찍은 사람들은 뭡니까 그럼 ㅎㅎ 추모식에서 사진촬영이 법적으로 금지된 겁니까?! 근거를 갖고 말하세요..
  • @외로운 깽깽이풀
    저는 자랑삼아 올리는 사람 한정한거에요. 말꼬리 잡지마세요.
  • @정중한 대추나무
    글쓴이글쓴이
    2016.5.22 02:16
    자랑삼아 올리는 사람 한정한거면. 걔들한테 그러세요;
    여론형성에 전혀 지장도 없고 자기들 사이트에서 쓰레기짓을 하든 뭘 하든 냅두시지 왜
    이번 사건이랑 큰 상관도 없는 사람 몇 붙들고
    논점을 흐리시나요;
  • @글쓴이
    끝까지 말꼬리를 잡으시네 저는 님이 일베는 아무잘못없다는걸 비판하기 위해서 말을하고 있는겁니다. 어느새 님은 어떻게든 이겨먹으려고 논점흐리시네요
  • @정중한 대추나무
    자랑삼아 올리든 말든 그건 개인의 자유인 겁니다... 당신이 뭐라고 자유주의 국가에서 각 개인의 행동을 마음대로 재단합니까..? 본인 윤리관에 맞지 않으면 그렇게 생각하세요. 다만 그로 인해서 한 개인(여기서는 일베충)을 린치하거나 집단적으로 욕설하고 모욕하는 행위는 정당화될수 없다는 것 아시지요?
    마치 본인의 그 알량한 도덕관념에... 모두가 맞춰서 살아가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것 같네요 그렇지 않은 사람은 틀린 거라고 생각하시는것 같으니 참 답답하니다
  • @외로운 깽깽이풀
    글에 당당히 "메갈페미년들"이런 표현 쓰는게 여혐이 아니라는거죠?
  • @정중한 대추나무
    질문에 질문으로 답하지 마세요. 저능아 같아요
  • @정중한 대추나무
    글쓴이글쓴이
    2016.5.22 02:22
    여혐 맞죠.
    글 하나 가지고 엄청 우려드시는거같은데.
    그 제목이 이번 사건과의 연관성이 어떻게 되나요 ?
  • @외로운 깽깽이풀
    저도 님의 화법대로 제할말만 해볼게요. 말해보세요. 인증 샷을 올리면서 "메갈 페미년", "~~년 쓰는게 여혐이 아니라는거죠?
  • @정중한 대추나무
    여혐이 아니라고 한 적 없습니다만. 무슨 말이 하고 싶으신거죠?
  • @외로운 깽깽이풀
    애초에 중간에 끼어든건 님이에요.
    저분이 이번 사건에 일베 잘못이 없다고 했고, 일베 잘못이 있음을 말하는 글입니다.

    논의의 핵심이 뭔지 모르면서 중간에 와서 끼어들어서 무슨말이에요? 하는 것과 저능아 같아요.라는 표현만 봐도 그쪽 역시 얼마나 혐오주의에 빠져사는 분인지 알만합니다.
  • @정중한 대추나무
    중간에 끼어든 것과는 아무 상관 없지요..
    그리고 저능아 같다고 한 표현은 사과드립니다...
  • @외로운 깽깽이풀
    님 같은 혐오주의자들은 이렇게 댓글 몇번으로도 드러나거든요 본성이.
  • @글쓴이
    그리고 일베라는 집단이 양성평등을 말할거면 본인들의 자정노력이 우선입니다.
    베스트 게시글 보고 오시라니깐요? 대부분이 "메갈페미년들" 이런 표현 그냥 쓰고 이런게 일베로 베스트글이에요. 근데도 저기가 양성평등을 진짜 원한다구요? 그게 이중잣대인거에요. 직접 보고 오세요. 진짜로 지금 일베가 양성평등을 말하는 집단인지
  • @정중한 대추나무
    글쓴이글쓴이
    2016.5.22 02:12
    일베 들어가기싫습니다만.
    걔네들 성인군자라고 한적 없습니다.
    근데 뒤에서 뭐라하는거까지 문제삼아야합니까?
    술자리에서 특정 인물 욕하는것도 다 붙들어가야하나요?
    왜 눈앞에서 특정인 대상으로 범죄행위를 저지를 사람한테는 아무말도 안하고
    뒤에서 수근대는 사람한테 뭐라하는지
    님이야 말로 이중잣대가 아닌지 심히 의심스럽습니다
  • @글쓴이
    ㅋㅋㅋㅋㅋ뒤에서 여혐조장하는건 아무 상관없다. 진짜 할 말을 잃었습니다. 진심 현웃터지네요.
  • @정중한 대추나무
    글쓴이글쓴이
    2016.5.22 02:14
    아니 지금 이 사건에 대해 개입하여 여혐을 조장한 사실이 있냐구요.
    뻔히 깊숙히 들어와서 남혐 조장하는사람한테는
    못본채 하고 저 뒤에서 수근대는 사람한테 뭐라하니까 그게 웃기다는겁니다.ㅋㅋ
  • @글쓴이
    못 본채 한적 없다니깐요? 둘다 비판을 받아야 한다는 취지입니다.
    진짜 님 같은 분은 전혀 대화가 안됩니다.
    왠지 아세요? 남이 하지도 않은 주장을 했다고 하기 때문이에요.

    안 부끄러우세요? 진심으로?
  • @정중한 대추나무
    글쓴이글쓴이
    2016.5.22 02:13
    일베가 양성평등 집단이라고 생각하지않습니다.
    여혐인거 저도 알아요.
    근데 이번 사건에서 여성들 대상으로 여혐관련해서 표출한 언행이 있나요?
    사이트 성격 자체가 여혐이면 그냥 무슨일이 있어도 그 성격때문에 욕먹는게 맞는건가요 ?
  • @글쓴이
    사이트 내에서 지금 그러는 자체가 문제라구요. 전혀 양성평등을 원하는 의도가 없이 메갈과의 싸움에서 이겨야겠다 이런자세로 양성평등 외치면서 뒤에서는 똑같이 여혐하는게 문제가 아니에요?
  • @글쓴이
    제 의견 : 둘다 비판 받아야 한다,
    님 의견 : 일베 이번에 잘못한거 없다.

    남혐 비판에 대한 의견 : 우리둘다 같다.
    일베의 여혐 : 실제로 그들은 아직도 여혐 중이다. 그건 비판받아야 하는것이다가 제의견이에요.

    전혀 대화를 하면서 흐름을 못읽는데 무슨 토론이에요.ㅉ
  • @글쓴이
    상대방과 대화를 하시려면 좀 들으세요. 이기려고 없는말지어내면서까지 자위하지 마시구요
  • @글쓴이
    산물X, 산지O
  • @글쓴이
    이제 자야되서 짧게쓰겠습니다. 이번사건에서 라고 또 단정지으시는데 한정적인 면만 보시면 안됩니다. 본질을 보셔야되구요. 굳이 이번사건에서라고치면 성대결프레임에 빠져서 그에 놀아나는 짓 자체가 문제이며 남혐여혐을 조장하는것입니다. 일반인들은 그렇게 생각하지않습니다. 쟤네 미쳤네 왜저래 이러고 말지 추모장소가서 맞대응해서 아니라고 해야겠다 하지않습니다. 천안함도언급하지않구요.분탕질하지않는단 말입니다.

    물론 그중 일베회원 개개인의 올바른 문구를 쓴 피켓을 보긴하였으나 그역시 일베라는 이미지하나로 끝납니다.왠줄아십니까? 스스로 쓰레기를 자쳐하는 집단에 속하고, 쓰레기들과 어울리며 노는걸 인정하고 받아들였기때문입니다. 아무리 그자신이 정상적인 행동을 보인다할지라두요
  • @수줍은 향유
    글쓴이글쓴이
    2016.5.22 02:08
    그럼 일베충은 맞아도 정당하다.
    이런결론에 도달하는건가요?
    일베충은 욕먹어도 되고. 일베충은 무슨짓을 해도 상관이없다.
    맞습니까?
    오원춘. 개 쓰레기새낍니다. 연쇄살인범들. 죽여야 마땅합니다.
    하지만 처벌 받을것 다 받고 사회에 나왔는데 돌팔매질 맞아 죽었다.
    누구잘못입니까? 정당한가요?
    아무잘못도 안했는데 그간의 행동을 기반으로한 비난은 명백한 잘못입니다.
  • @글쓴이
    님의 전제 = 일베의 양성평등은 올바른 일이다.
    그게 진의가 아니라는게 중요하겠죠. 정말 메갈과의 싸움에서 이기고자 하는 술수이지 양성평등을 위하는게 아니라는거죠
  • @정중한 대추나무
    글쓴이글쓴이
    2016.5.22 02:19
    정말 양성평등을 위해 하는게 아니라는 팩트는 어디있죠?
    뭐 백번 양보해서 그렇게 생각한다고 칩시다.
    근데 그게 잘못되었나요? 메갈한테 이기려고 어떤 행위를 하든,
    정말 선을 위해 어떤행위를 하든. 그 행위 자체가 중요한것 아닌가요 ?
  • @글쓴이
    그 팩트 알고 싶으면 일베 들어가서 베스트 글을 읽어보시라니깐요?
    뭔 안되니 팩트드립이시네 애초에 제가 확인하고오라고 했잖아요?
    뻔히 베스트글로 다올라가 있으니깐
  • @정중한 대추나무
    글쓴이글쓴이
    2016.5.22 02:26
    토론에서 님이 주장하는 것에 대한 근거는 님이 가져오셔야되는겁니다.
    가서 니가 찾아봐~ 식의 근거 제시는 도대체 어느나라 토론인가요?ㅋㅋㅋ
    그리고 일베아니라 동물원만가도 여성혐오, 남성혐오, 모든 종류의 욕설들이 공존하는게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마이피누에도 떡히 주간 베스트 추천수 5위가 이 글인데
    http://mypnu.net/ha/13070408
    마이피누도 여혐사이트입니까?
  • @글쓴이
    네 마이피누에도 여혐하는 사람들 많이 있죠. 설마 그것도 모르셨어요?
    이제 하다하다 안되서 링크 안띄우는걸로 말하시네요. 에효... 링크띄워드리면 되죠?
    님은 지금 대화를 하자는게 아니라 본인 자존심으로 이기려고 하는게 너무 눈에 보여서 그냥 대화를 안할게요. 님 같은 분은 답이없어요.

    링크는 찾아서 띄워드릴게요 수고하세요. 그리고 띄워드리면 꼭들어가보세요
  • @정중한 대추나무
    글쓴이글쓴이
    2016.5.22 02:29
    정신승리 오지네요;;
    일베 여혐사이트 아니라고 한적없고
    여혐사이트 맞다고 저도 인정하는데
    그거랑 이번 사건과의 연관성을 말해달라니까
    자꾸 베스트 글만 보고 오라고 하시네 ㅋㅋㅋ
    그러다가 일베랑 정드시겠어요! 눌러앉으세요 걍
  • @글쓴이
    님이 이기신거에요. 원래 님처럼 이기려고 키워짓하는 사람이랑은 대화 안하는게 상책이죠.
    이번 사건과 관련된 여혐발언들을 링크 띄워드릴테니 기다리시면 됩니다.
    수도 없이 많으니 다 띄워드릴게요.

    그리고 아시죠? 님은 제 주장 왜곡한거 사과도 안하셨다는거요? 정말 가볼게요. 링크는 모아서 띄워드릴테니 제발 꼭 보시구요. 수고요
  • @정중한 대추나무
    글쓴이글쓴이
    2016.5.22 02:34
    ㅋㅋ아니
    일베가 여혐사이트인거 인정한다고 애초부터 말하고있었는데
    눈가리고 귀막고 자기할말만하고 정신승리하고 튀시네.
    일베의 여혐과. 이번사건과의 연관성을 말씀해달라구요 ㅋㅋㅋㅋ
  • @글쓴이
    논점 바꾸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사건에서 일베가 양성평등 외치면서 피해자 코스프레 하면서 뒤에서 여혐 계속하고 있는게 문제라고 했는데

    이제 이사건과 일베가 무슨관련있나로 논점 교묘히 바꾸시네요. 얼마나 키워짓으로 이기고 싶으면 이러실지 평범한 저로썬 이해할 수 없네요. 님의 심리를
  • @글쓴이
    미칠 듯이 이기고 싶으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현웃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남혐vs여혐 가운데 일베의 잘못이 있냐 없냐를 말하는데

    이제와서 이번 사건이 일베와 직접적으로 무슨 관련이 있냐로 말 바꾸는거 안창피하세요?ㅋㅋㅋㅋㅋㅋ
  • @정중한 대추나무
    글쓴이글쓴이
    2016.5.22 02:42
    남혐vs여혐 가운데 일베의 잘못이라뇨 ㅋㅋ
    ㅋㅋㅋㅋㅋ많이쓰는 사람의 특징이 자신의 논리적 부족함을 비웃는척하면서 모면하려는겁니다 ㅋㅋㅋㅋ
    애초에 이번 강남역 사건에서 일베의 잘못을 따지는데
    기존 있던 일베의 여혐이랑 뭔상관이에요 ㅋㅋㅋㅋ
    뭐 님과 유사한 (같지않습니다^^)
    메갈들이 일베에 느끼고있던 열등감때문에 시작된일이라면 없다고는 말 못하겠네요 ㅋㅋㅋㅋㅋ
  •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은 일관된 주장이 없고 이기려고만 하니깐 결국 여혐옹호로까지 가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 그게 님처럼 일관된 주장이 없이 키워짓으로 이기려 애쓰는 사람들 특징입니다.
  • @글쓴이
    https://www.ilbe.com/index.php?_filter=search&mid=ilbe&search_target=title_content&search_keyword=%EB%A9%94%EA%B0%88&document_srl=8093192394

    https://www.ilbe.com/index.php?mid=ilbe&search_target=content&search_keyword=%EB%A9%94%EA%B0%88&document_srl=8092538591

    https://www.ilbe.com/index.php?mid=ilbe&search_target=content&search_keyword=%EB%A9%94%EA%B0%88&page=2&document_srl=8091539667

    ㅂㅃ, 메갈년 이런게 기본적으로 다깔려 있죠. 이게 양성평등 시위 다녀온 후기로 적절해보이세요? 다 베스트 글 오른 것들입니다. 직접 읽어보세요. (더 드릴테니 읽고계셔요)
  • @정중한 대추나무
    글쓴이글쓴이
    2016.5.22 02:40
    아니 필요없어요 ㅋㅋㅋ애초에 여혐인거 알겠다는데
    그것에 대한 결과물이 뭔지
    그게 무엇에 영향을끼치는지 말을 하라니까
    할말이 없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 논점 바꾼거 인정안하시네 끝까지 ㅋㅋㅋㅋㅋ
  • @정중한 대추나무
    글쓴이글쓴이
    2016.5.22 02:43
    그냥 메갈이랑 얘기안할게요 ㅋㅋ
    자기할말만하고 듣고싶은말만들으시니까 도저히 대화할 엄두가 안납니다 수고하셔요
    일베 많이보시구
    메갈도 많이보시구
  •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네 자기가 보기도 이제 느껴지죠? 본인이 말바꾸고 있는거?ㅋㅋㅋ 안녕히 가세요
  • @정중한 대추나무
    글쓴이글쓴이
    2016.5.22 02:40
    그리고 시위 다녀온 후기로 적절해보입니다.
    http://www.ygosu.com/community/real_article/yeobgi/1060459/?page=0&frombest=Y
    이분들 보고 여혐ㅇ 안생기면 간디 인정합니다
  • @글쓴이
    님 같은 분들은 정말 님 같이 대응해줘야 하는 듯 ㅋ
  • @글쓴이
    이제는 여혐 안생기면 이상하다고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혐오옹호로까지 가시네요 이기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행위 자체가 중요하다? ㅋㅋㅋㅋ
    양성평등을 외치는 목적이 양성평등을 훼손하는 것에 대한건데 그게 옳다?
    엄청난 논리네요.
  • @글쓴이
    길게 토론하고싶긴하나 내일 일이 있어서 아쉽네요.

    ㄱ논리의 비약이 있으십니다 . 맞아도 정당하다라고 한적은 없습니다. 그것은 명백한 범죄니까요.

    하지만 비난을 할수는 있습니다. 손가락질 할수도있고 표현의 자유도있습니다. 이것이 정도를 넘어서는 범죄가 되면 안되겠죠. 이것이 자유가 보장된 국민이 살아가는 현대사회의 보편적인 가치이며 인간사회의 기본입니다. 일베라고 어디가서 얘기하면 손가락질하죠? 위에도 적었듯이 그자체로 쓰레기를 자쳐하기때문입니다. 일반대중들도 동의하구요 정말많은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딱하나만 대자면 인간의 생명에 대한 존엄을 무시하고 고인을 이용하고 능욕하고 그것을 즐기기때문입니다. 대중들은 이런행동을 쓰레기라 부릅니다.
    이것이 자정작용이구요
  • @글쓴이
    후배님의 생각은 충분히 알겠습니다. 무슨말하시는지도 알겠습니다.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사람들은 다르게 생각할수도 있구요. 그게 절대다수가 되면 대중이 됩니다.

    님이 말하는 논리를 한번 자극적으로 말해주자면

    살인을 일삼고 조장하는 조직이 있습니다

    근데 반대조직에서 살인을 하길래

    시위에 나와서 살인하지말라고 그럽니다

    세상사람들은 뭐라고할까요
    절대다수가 미친 개소리하고있네

    이렇게생각합니다.

    기분나쁘게 들으실필요없는거아시죠 생각은 자유니까요 님이 나쁜사람이라는게 아닙니다.
  • @글쓴이
    혹시 동물원에 100점이라고 적었었던 후배님이면 그떄 언행이 과격했던건 사과드립니다 제가 그때 선배입니다 술을 좀먹던중이라
  • @수줍은 향유
    글쓴이글쓴이
    2016.5.22 02:09
    넹 선배님 맞아요
  • @글쓴이
    이렇게 논리적이신 두분 께서 서로 다른 의견을 피력하는것을 봤고,

    더이상 이 문제에 대해서 어떠한 의견도 얘기해서는 안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두분 처럼 논리적이지도 않고 완강한 의견을 가지고 있지 않은 평민의 입장에서

    이렇게 휘말리게 되는 상황을 목격 함으로써

    선동의 무서움에 대해서 깨달았네요

    그리고 더 무서운것이 한가지가 있습니다.

    저 스스로도 물론 지금 이 사건에 대해서 궁금하고 어이가 없어서 많이 알아보고 있지만

    본질적으로 봤을때는, 스스로 재미 혹은 어떤 지루함을 깨는

    사건을 원하고 있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는 사실입니다.

    영화 내부자들 맨마지막 장면 보셨죠?

    백윤식 이 말했죠 전화하면서.

    대중들은 개 돼지입니다. 적당히 씹다가 재미없으면 뱉어버린다 라는 대사 였습니다.

    무섭네요 정말 무관심이 답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두분 처럼 논리적이지도 않고 ( 두분 만큼 으로 바꾸겠습니다.)
  • 애초 단순 정신이상자의 강력범죄를 혐오범죄라는 듣도 보도 못한 걸로 포장한 것부터가... 그 추모 자체도 메갈에서 주최했다던데 첨부터 정치적 쇼였던 거임. 부산대도 중도 앞에 대자보 붙여놨던데 참... 그런 말장난에 놀아나지 맙시다.. 여성혐오라니...
  • @외로운 깽깽이풀
    글쓴이글쓴이
    2016.5.22 02:02
    저는 대한민국 여성들을 존중합니다.
    다른 절대다수의 남성들도 저와 같은 의견을 하고있으리라고, 믿어의심치않습니다.
  • 당장 저 빙봉인지 그냥 분홍색 코끼린지가 일베유저고 아니고가 중요한게 아닌라 생각하네요.
    일베에 저기 간다고 인증했다고는 하나, 저 장소에서 들고있던 피켓 내용이나 행동이 그간 일베가 오프라인에서 자신들의 행동임을 내보이기 위한 행동으로 관찰되던 것을 찾아볼 수 없었다.
    정당한 자신의 주장을 하기 위해 길거리에 섰고, 누군가가 해당 유저를 일베충으로 몰아갔고 그 결과는 일방적인 다구리 후 귀가다. 폭력이 없었다고하는 일부 주장은 이미 동영상이 너무 퍼졌기에 딱히 뭐라고 할 의미는 없는 것 같네요.
    이후 정당한 주장을 한 빙봉에 대한 다구리에 분노한 개인들이 가서 비슷한 의견 표출을 했는데,
    대응 논리는 영 아니올시다네요. 제대로 된 반박은 없고 몰려가서 무슨소리 하나 들어보자 우쭈쭈, 6.9라고 하거나 여자친구 없게 생겼다 등의 논리도 없는 주장에 결국 재기해라는, 추모장소라고 만들어놓은 곳에서 할 수 있는 얘긴가 싶은 소리까지 나오네요.
    저긴 그냥 더이상 제 정신인 곳이 아니며, 추모공간으로 볼 수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사건의 피해자가 사회적 약자인 여성이기 때문에 발생했다고 주장하며 추모하시던 분들이, 반대로 저 곳에 홀로 나타난 사람들에게 약자에 대한 강자의 무논리하고 폭력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이게 더이상 무슨 의미를 갖자고 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정말로 피해자의 한 생애가 일면식도 없는 사람에게 찢겨진 처참한 현실에 대해 안타까워하기 위한 장소가 맞나요?
  • 단체로 미친게 분명하네요 전후를 다 떠나서 추모장소에서 집단이 의견이 다른 한 사람보고 자살해 자살해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쓰레기같은 광경 다 봅니다.. 정말 내부자들에서 말처럼 대중은 개돼지새끼들이네요
  • 제가 정말 대단하다고 하고 싶습니다. 님이랑 대화를 통해 님이 꽁꽁 숨겨오던 여혐옹호 본성까지 이끌어냈으니깐요 ㅋㅋㅋ 결국엔 여혐옹호 하는게 님 진심이죠. 어디서 건전한 혐오비판자 코스프레 하시는건지
    이렇게 다 들통날껄ㅋㅋㅋㅋ
  • @정중한 대추나무
    글쓴이글쓴이
    2016.5.22 02:47
    네 보고싶은것만 많이보세용 기자 하시면 좋을듯
  • @글쓴이
    뜨끔하시죠? 본인도 모르게 마음에 있는 말이 손으로 타다다닥 ㅋㅋㅋㅋ
    아니 여성혐오자께서 무슨 혐오에 대해 비판을 하세요. 본인부터 자성하세요.
  • @정중한 대추나무
    니 죄를 니가 알렸다!
  • @정중한 대추나무
    이젠 아주 선민의식에 우물에 독타기에 아주 논리적 오류가 범벅이네요.
  • @외로운 자주달개비
    우물에 독 뿌리기 오류가 여기에 적용된다고 하고 비판하는 자체가 우물에 독 뿌리긴데...
    논리학 공부 다시하셔야 할 듯 한데요?
  • @정중한 대추나무
    아니 애초에 본인이 비판하시는 상대 자체를 여혐이라고 단정하면서 말씀하시고 계신데 무슨 그게 또 우물에 독 뿌리기라는 말씀이세요? 그리고 지금 이 맥락에서 여혐인게 글쓴 분 주장을 반박하는 타당한 논리적 근거가 됩니까? 그냥 님 말씀은 넌 여혐이니까 좀 닥쳐, 이게 끝인데요?
  • @외로운 자주달개비
    저분이 스스로 여혐 옹호 발언을 하셔서 말한건데요?? 위에 올라가보세요. 논리학 지식을 전혀 활용을 못하시네요. 님이 하시는게 우물에 독 뿌리시는거에요. 이미 저분이 스스로 발언한 부분에 대해 비판한건데, 그걸 못보고 혼자서 상상해서 제 주장에 독 뿌리시는거죠.ㅎ
  • @외로운 자주달개비
    "이분들 보고 여혐ㅇ 안생기면 간디 인정합니다"

    글쓴이가 한 말입니다. 여혐 옹호하는게 아니에요?
  • @정중한 대추나무
    뭐 제가 논리학 지식을 잘 활용하고 있는지 아닌지는 애초에 중요한 일도 아닐 뿐더러 지금 님의 주장은 글쓴이=여혐 글쓴이 하는 말=개무시해야함 이거 아닙니까? 그래서 글쓴이가 여혐이 되면 글쓴이 주장의 논거가 기각되냐구요.
  • @외로운 자주달개비
    ㅋㅋㅋㅋㅋㅋ그러니깐 제가 하는건 피장파장의 오류라고 인정했잖아요?? 뭔소리야 계속 ㅋㅋ
  • @정중한 대추나무
    전 논리학에 대해서 주워들은 거 밖에 없으니 논리학을 잘 아시는 정중한 대추나무님께서는 본인 하시는 주장들에는 분명한 논거를 가지고 말씀하시고 계시겠죠?
  • @외로운 자주달개비
    댓글하나하나 읽어보세요. 저는 중간에 대화를 포기했구요. 저분이랑 똑같이 이 싸움을 이기려고 댓글 쓴거에요. 감정적으로라도요
  • @정중한 대추나무
    글쓴이글쓴이
    2016.5.22 03:17
    언냐 보고싶은것만보고
    내가물어본건 반박아무것도못해놓고
    정신승리하는거 극혐스럽다ㅠ
  •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다가 부들거려서 돌아오셨네 ㅋㅋㅋㅋ
    이제 아예 드러내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중한 대추나무
    글쓴이글쓴이
    2016.5.22 03:20
    끝까지 반박은 못하시고
    논리부족의 불안함을 계속 웃음으로 표출하시넹
    동물들이 쎄보이려고 몸집크게하는거
    그게 지금 님이하고있는 행동이에요 ㅋㅋ
  • @글쓴이
    근데 글쓴이님 이제 그만하죠.
    더 대화하고 싶으면 애초에 제 주장 왜곡한 것부터 사과해보세요.
    그러면 님이 자존심싸움이 아니라 대화하고자 한걸로 받아드릴게요.
  • @글쓴이
    또 잡아떼실까봐 말하면
    남혐에 대해 옹호한적이 없는데 옹호한다고 하셨었죠.
  • @글쓴이
    먼저 사과해보세요 님의 그 말실수를요. 그러면 님과 논리를 바탕으로 대화를 해드릴게요
  • @외로운 자주달개비
    저는 지금 댓글을 저분 논리적으로 설득하려 쓴게 아니고 , 키워짓 싸움에서 이기려고 하는 겁니다. 키워짓에서는 먼저 말문막히게 하면 이기는거죠.
  • @정중한 대추나무
    정신승리 인정합니다. 화이팅하세요.
  • @정중한 대추나무
    결국 말문 막히면 할 줄 아는게 나는 어그로여서 어그로를 끌었을 뿐이다라는 전형적인 트롤적 헛소리네요.
  • @외로운 자주달개비
    넵! 실제에선 님 같은 분한테 논리적으로 전혀 안밀리니깐 걱정마시구요!
    님의 그 혐오주의적인 본성은 언제나 드러나네요 ㅎ 화이팅하세요 님도!
  • @정중한 대추나무
    그리고 심지어 또 저는 어디서 혐오주의적인 발언을 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만 하면 여혐으로 몰아붙이니까 그걸 지적했더니만 제가 여혐인가요? 그리고 정신승리 인정했으면 그냥 조용히 승리 선언하고 돌아가면 될 일입니다. 그런 식으로 한 소리 더 붙이는 건 좀 덜 쿨해보이고 추해보이잖아요. 어그로는 폼생폼사입니다.
  • @외로운 자주달개비
    아 죄송해요 ㅋㅋ 외로운 깽깽이풀이랑 닉네임 비슷해서 같은 사람인줄 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10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7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168053 .159 근엄한 동부 2018.01.01
168052 [레알피누] 메갈리아를 일베와 동급 취급해서는 안 되는 이유159 친숙한 겹황매화 2016.07.27
168051 [레알피누] 오늘 4시반 성의 과학 수업 저만 불편했나요?158 황홀한 흰꿀풀 2016.12.05
168050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157 행복한 연잎꿩의다리 2019.07.28
168049 길냥이들 전부 다 생매장하는게 낫지 않을까요?157 예쁜 꽃개오동 2016.07.23
168048 혹시 쭉빵 하시는 분 있나요??156 정중한 개비름 2017.07.08
168047 .156 센스있는 쉽싸리 2015.06.06
168046 밀캠 모 학과 학생회비 20만원 고발합니다155 초라한 반송 2019.03.10
168045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155 화난 지칭개 2017.10.25
168044 동아리 기수제 너무 미개한거같아요.154 화려한 졸참나무 2019.03.15
168043 기숙사 식당 파업 못마땅하다고 생각하는 사람 보십시오152 어설픈 만첩빈도리 2017.06.06
168042 성적정정 과정에서 심각한 문제가 있어서 질문드려요 ㅠ +학생회 답변152 피곤한 달맞이꽃 2016.06.29
이번 사건 분위기152 날렵한 글라디올러스 2016.05.22
168040 부교공을 준비하는 후배님들에게150 창백한 솜방망이 2019.11.17
168039 [레알피누] 19) 남친과 관계문제150 해맑은 붉은병꽃나무 2017.03.25
168038 [레알피누] .150 의젓한 신나무 2013.08.20
168037 근로까지 소득분위로 못사는사람 우선하는건 역차별 아닌가요???149 엄격한 사과나무 2019.02.21
168036 오늘 정말 상식 밖의 말을 들었습니다.147 진실한 고구마 2016.03.22
168035 [레알피누] .143 힘좋은 히말라야시더 2017.12.18
168034 페미니스트분들에게 질문143 찌질한 으아리 2017.05.17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