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랑 할때 ..!

글쓴이2019.06.02 19:43조회 수 4256추천 수 1댓글 23

    • 글자 크기

여성상위에서 어떻게해주면 좋나요?? 어떻게 해줘야할지를 모르겟어요ㅠㅠㅠㅠ체구차이도 많이나긴하는데 뭔가 어떻게 해줘야 자극이되고 좋아하는지 모르겟네용,,, 경험많은 언니들도 글 보시면 팁좀주세욤..ㅎㅎㅎ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형 엄마가 밥먹으래
  • @친근한 노각나무
    글쓴이글쓴이
    2019.6.2 19:46
    진지한글에 장난치지마세요ㅠ
  • 말로 설명하기 힘든데... 남친한테 물어보거나 시청각자료 참고하는게 젤 이해하기 쉬울걸요
  • 아들.. 공부 열심히 하고 있지?.. 용돈 보냈어 밥 먹어가면서 해 사랑해~
  • @끔찍한 며느리배꼽
    아 물 마시면서 댓 보다가 뿜을 뻔 했네
  • 아 이거를 뭐라설명하지
    보통 여성상위.못하는사람은 앞뒤로만 흔드는데
    잘하능사람은 앞뒤로 흔들다가도 위 아래로 귀두부분을 지긋이 집중공략해줌 먼가 귀두부분을 그 쪼으면서 꽉 물어주는듯한 느낌으로 천천히 자극주면서 슥 매직스틱을 속으로 천천히 마찰느껴지게 삽입시켰다까 뺄때도 스으으윽~ 하듯이 자극느껴지게 뺐다가 그러면서도 막 파도 출렁이듯이 흔들어주고
    잘모르겠으면 여성상위.야동 ㄱㄱ
    여성상위 잘하는 사람 1명만나봤어용 보통 이 체위에서 남자는 쉬어가는 타임이고 잘 안느낀다는데 여기서 느끼고 싼다는건 여자가 잘한다는거임
  • @거대한 만첩해당화
    이 사람 리벤지 프로노 본대요~ㅉ
  • @허약한 모시풀
    야동이 그것뿐인가?;;;; 피해의식보소 ㅋㅋㅋ
  • @허약한 모시풀
    그게머에요??
  • @거대한 만첩해당화
    글쓴이글쓴이
    2019.6.2 20:00
    위아래로할때 다리는 어떻게하나여? 상체를 남자쪽에 숙인채로 껴안듯?하고 해야해요?아니면 올라앉은상태로 위아래를 하려면 다리는 어떻게 해야되는거죵..?
  • @글쓴이
    음 그 좌변기말고 쪼그려앉아서 똥눌때처럼 다리를 하면서 상대방 배쪽을 잡으면서 중심을 잡으시거나 그런자세에서 팔을 뒤로 쫙빼서 침대에 두면서 위아래로 하시면됩니다!
  • 넷카마 신고
  • @허약한 모시풀
    글쓴이글쓴이
    2019.6.2 20:02
    넷카마가 뭐임?
  • 여성상위 잘 하는 법 알려드림.

    1. 남자가 앉을 것.
    무슨 말이냐면, 남자가 눕고 여자가 앉아서 하는 게 일반적인데, 남자가 허리를 세워 앉고 그 앞에 여자가 개구리처럼 다리를 좀 접은 상태로 앉아서 삽입한 상태가 훨씬 좋음.

    2. 삽입 하면서 동시에 애무도 해줄 것.
    1번 자세를 취해야 하는 이유임. 보통의 여성상위에서는 애무가 서로 불가능에 가까운데, 남자가 앉았을 경우 남자가 여자를 애무할 수도 있고 여자가 애무할 수도 있음. 글쓴이가 여자이므로 여자입장에서 얘기하자면, 피스톤질 함과 동시에 남자 귀를 핥아주고 목에 키스를 해주셈. 신음소리는 너무 과하게 내지 말고, 되도록이면 숨소리가 많이 섞인 흐느낌 정도로 내는 게 좋음.
  • 근데 여성상위 자체가 남자가 느낄 목적 보다는 여자가 느낄 목적으로 하는 거라서...음 남자 만족시키기 힘들텐데
  • @피로한 독말풀
    글쓴이글쓴이
    2019.6.2 20:06
    오..디테일햌ㅋㅋㅋㅋ감사합니댜
  • 저는 할때 제 자극점을 찾고 남자친구도 만족하는 자세를 찾았어요
    약간 위아래 출때 골반튕기는? 그정도로 하고 원을 그리는(?)거도 좋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남자들이 하고 나면 허리가 아프듯이 저도 여성상위 하고 나면 허리가 아프더라고요!
    다리 힘을 이용해서 움직이는것 보다 허리를 이용해서 움직일때 더 자극이 좋은거 같아요!

    아뭔가 설명하기 어려운 이 자세들...
    사실 많이 하는거도 중요하지만 영상매체를 이용하는거도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지겨워졌을때 영상매체를 통해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시도 하다 보면 동시에 좋아하는 것들이 만들어질꺼에요!

    저도 처음에 여성상위 할때 엄청 별로 였는데 요즘은 제가 먼저 올라간답니다! ㅎㅎ
  • @털많은 베고니아
    글쓴이글쓴이
    2019.6.2 20:22
    감사합니다ㅠㅠㅠㅠ허리를 이용해봐야겟네요,,, 저도 언젠가 먼저 올라갈수잇길..ㅎ
  • @글쓴이
    아그리고 남자친구의 의사표현도 중요한거 같아요!
    이게 좋다/ 좀더 빠르게 / 천천히 이런 표현을 잘 해주면 좋더라고요!

    저도 예전엔 하면하고 말면 말지 이런생각 많았는데 요즘은 못해서 안달났네요 ㅎㅎㅎ
  • 저는 여성상위할때 유두 빨아주는거 너무 좋았어요
  • @청렴한 풍접초
    형....
  • @청렴한 풍접초
    마자용!! 사실 윗분들이 다들 꿀팁주셔서 상위에 대해 어케 하라 말은 못하겠지만
    너무 공감가서 댓글 달았어요 ㅋㅋ 글고 뭔가 상위로 움직일때 섹시하다고 말해주고 하니깐 할맛이 난달까요?? ㅋㅋㅋ
  • 솔직하게
    여성상위
    잘하시려면
    스쿼트나 런지같은
    운동이 필요함
    핵심은 위아래로
    넣을때 풀었다 뺄때 쪼았다가 반복
제목 글쓴이 날짜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2 똑똑한 개불알꽃 2019.01.26
사랑학개론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5 나약한 달뿌리풀 2013.03.04
새벽벌도서관 보존서고5 무례한 돌가시나무 2019.11.08
카톡 검색이 안되네요7 큰 과꽃 2019.11.08
.5 어리석은 신나무 2019.11.08
잊었는줄 알았는데1 자상한 산수국 2019.11.08
최근 갑자기 너무 연애 하고 싶어지네요...9 어설픈 개나리 2019.11.08
이거 줬다 뺏기있음?1 흔한 곰딸기 2019.11.08
내일 겨울왕국2개봉하면보러가자 할거에요1 한가한 갓 2019.11.08
마이러버에서 키 175로 설정하시는 분 없나요??7 어설픈 개나리 2019.11.08
카톡 아이디 검색 안 되네요.2 귀여운 개여뀌 2019.11.08
이거 매칭되는게 운빨임?7 빠른 흰여로 2019.11.08
나도 존예녀 떴다ㄷㄷㄷㄷㄷㄷ5 화려한 속털개밀 2019.11.08
.3 화사한 꽝꽝나무 2019.11.08
뭐죠? 다부진 뻐꾹채 2019.11.08
존예녀뜸;;;;;;4 수줍은 넉줄고사리 2019.11.08
남자만 있었나?2 머리좋은 설악초 2019.11.08
500명중에 남녀 성비 9:1인거 가틈3 빠른 흰여로 2019.11.08
안해 ㅅㅂ 안해4 활달한 피나물 2019.11.08
아니 왜 만날때마다 주위에 다른 사람이랑 같이6 도도한 고란초 2019.11.07
이런건 왜 그런건가요?4 의젓한 꿀풀 2019.11.07
오늘 짝녀한테 상처를 줬습니다7 무심한 베고니아 2019.11.07
이전 1 ...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839다음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