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활발히 하는사람 별로인가요??

글쓴이2019.04.25 19:03조회 수 999댓글 19

    • 글자 크기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밑에 글 보고 문득 생각나서 물어봅니다!

저는 sns를 활발히 하는 편이라고 생각 하는데

상대방이 sns 하는것 자체로는 딱히 어떤 판단이 스진 않습니다.

물론 이성이랑 지속적인 교류가 많고 즐기는 부분이 보이면 별로 일거 같은데 그런 경우가 아니라면 생활양식이자 취미라고 생각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어떤식으로 많은지 봐야겠지만 시덥잖은거 계속올리는사람은 으웩
  • 본인이 생각하는 활발히가 다른 사람이 생각하는거랑 다를껄요
  • @착잡한 생강
    ㄹㅇㅋㅋ스토리 하루에 몇개올리는지 말해줘야할듯
  • @도도한 동부
    글쓴이글쓴이
    2019.4.25 19:14
    음 안올리는 날도 있고 하루에 보통 두-세개 정도인거 같아요!
  • @글쓴이
    중독임
  • @도도한 동부
    글쓴이글쓴이
    2019.4.25 19:16
    그렇군요..!
  • @글쓴이
    내 장담하는데 님 스토리숨김처리한 팔로워 적지않게 있음
  • 와 하루에 스토리 2~3개이시면... 엄청많이하시는디요 ..
  • 제가 sns를 안해서 그런지 이성이 sns 활발히 하면 호감은 없을것같아요. 어쩌다 한두번씩 하는건 괜찮아요. 이성이든지 동성이어도 sns 잘 안하는 사람들이 좋더라구요, 안하는 입장에서는요!
  • 개관종만나면ㅋㅋ헤어지고나서 님이랑 사귀면서 먹었던 음식사진으로 조아요구걸하는 개역겨운모습보기가능ㅋㅋ
  • 저는 인스타 자주 하는데, 놀러 많이 다녀서 여행사진 위주로 많이 올리는데 그렇다고 이성 만나는데 크게 제한사항이 있진 않았어요. 별로라는 생각 들면 뭐 그쪽에서 처음부터 저 걸러서 안만난 걸 수도 있지만ㅋㅋㅋㅋ
    오히려 여행사진 보고 관심 가지고 물어보기도 하고 재밌게 산다고 호감 가진 적이 더 많은 것 같아요. 물론 실제 만남에서 괜찮은 사람이란 걸 보여준 후에 진행되는 부분이긴 하지만요!
  • 전 싫어요 전남친이 그랬는데 가벼워보이고 별로... 데이트하는데 인스타 잠깐 잠깐 보고 스토리올리는데 뭐랄까 굳이? 저 정도면 보여지기위해 사는 삶 아닌가 싶었어요
  • @똑똑한 고들빼기
    2222 저도 개인적으로 정말 별로.. 사실 올리는걸 뭐라 할건아니지만 같이 있을때 뭐 올리는거 보면 굳이..? 싶어요 좀 정떨어짐
  • 안하는 입장에서는 상대방이 sns 하면 좀 이야기할 주제거리가 sns관련되는 게 많다보니 공감대 형성도 잘 안되고 별로에요..
  • 전 셀카만 올리는 사람 걸러요 ㅎㅎ #하면서 뭐 이상한 개소리 써놓는사람
  • @무좀걸린 클레마티스
    와 별생각 없었는데 해쉬태그 핵공감
    굳이 나눠서 쓰는 인간이나 #그걸 #왜 #나눠서 #써?
    남녀 상관없이 듣고 싶은 말 티내는 인간이나 #자다깨서못생겼어 #살빼야겠다 #운동n일차
    믿고 거르는 유형 ㅇㅈㅇㅈ
  • @착잡한 생강
    맞아요 ㅎ 최근 본거 중에 최악 베스트가 셀카 올리면서 #오늘 뭐입지 #오늘 머리 어때 #얼태기 ㅎㅎ 바로 차단;
  • 여행사진이나 음식사진 카페사진 등등은 괜찮은데 얼굴사진 너무 많이 올리면 좀 정떨어져요.....
  • 남녀 모두가 너무 활발하면 일단 전 거부감 들더라구요ㅠㅠ 좀 깊은 사람이 아니게보임 괜히
제목 글쓴이 날짜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2 똑똑한 개불알꽃 2019.01.26
사랑학개론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5 나약한 달뿌리풀 2013.03.04
여자랑 말싸움하면 피곤한 이유58 anonymous 2019.09.19
-33 흔한 봉의꼬리 2019.08.20
[레알피누] 자기주도적인 삶을 사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5 친숙한 산초나무 2019.08.20
욕망이란 욕구단계를 뒤집을 수도 있는거 같아요.8 황홀한 신갈나무 2019.08.20
[레알피누] 여자분들12 불쌍한 박 2019.08.19
2 답답한 물레나물 2019.08.19
어제는 아름답고5 코피나는 메타세쿼이아 2019.08.19
몸매좋은여자만난후기ㄴ26 센스있는 석곡 2019.08.19
기 센 여자랑 연애하고 헤어진 후기35 깨끗한 개구리자리 2019.08.19
여자친구 선물질문3 난감한 민들레 2019.08.19
[레알피누] 성격 좋은 여자 만난 후기7 끔찍한 세쿼이아 2019.08.19
답변완료38 뛰어난 매발톱꽃 2019.08.18
[레알피누] 남자는5 난감한 나스터튬 2019.08.18
.3 어리석은 개감초 2019.08.18
.5 섹시한 술패랭이꽃 2019.08.18
썸의 정의가 뭘까요11 멍한 생강나무 2019.08.18
남자분들 별관심 없어도24 찬란한 수국 2019.08.18
썸녀한테 까엿으면 깔끔하게 포기하고 연락끊는게 맞냐9 똑똑한 동의나물 2019.08.18
계속 보다보니4 적절한 삼지구엽초 2019.08.18
[레알피누] 여자분들5 난감한 나스터튬 2019.08.18
연애하기 힘드네6 침울한 해바라기 2019.08.17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