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마이럽매칭된 분들중에

글쓴이2013.03.13 19:44조회 수 1228추천 수 1댓글 20

    • 글자 크기
혹시 마음에 들거나 만나보고싶었지만 못만나본들 있나요
그렇게 뭔가 흐지부지하게 끝나신분들있나요?
여자분들중에서요

반대로
아 그리고 한번 카톡 보내 볼면 어떨까요?
매칭되고 여자분께서 연락먼저 해주시고 했는데 그땐 너무 정신이 없이 바빠서 그렇게 만나보지도 못하고 흐지부지 하고 연락이 끊겼네요
한번 카톡 보내보면 이상하게 생각할려나요 ? ㅋㅋ
자신감이 용기가 없어서 그런건 아닙니다 ㅋ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전 그 남자분이 지금 연락오면 할말없어서 싫을듯ㅋㅋㅋ
  • @유능한 애기봄맞이
    글쓴이글쓴이
    2013.3.13 19:47
    어떠했길래요? 그냥 딱히 할말이 없어서요? 아님 스탈이 아니었나요? ㅋㅋ
  • @글쓴이
    ㅋㅋㅋ네 그냥 ...이제와서 딱히 할말이없어서.. 마이러버도 그이후로 신청안했네요..ㅋㅋㅋㅋㅋ 마이러버말고 그냥 인연 좀 생겼으면ㅜㅜ
  • @유능한 애기봄맞이
    글쓴이글쓴이
    2013.3.13 20:06
    안하는게 나은거 같네요 ㅋㅋ 전 이월 매칭이라 하징 한달이 안됬지만 요 댓글님은 오래되었나 봐요? 마럽한지 ㅋㅋ
    인연은 오겠죠 뭐 ㅋㅋ
  • 만났었는데 흐지부지ㅠ
    가끔 아쉬울때가ㅠ
  • @멍청한 불두화
    글쓴이글쓴이
    2013.3.13 19:50
    아 전 핑계같지만 너무 바빠서 그당시엔 나중에 만나자고 하기 너무 미안해서 말도 못꺼냈네요 그분입장에서는 내가 맘에 안들어서 만나자고 안하는걸로 생각했을수도 있었겠죠(물론 그냥 내가 그분 스탈이 아니어서 일수도 있구요) 그래서 좀 아쉽네요 조금 여유가 생기니까요
  • @글쓴이
    운명이겠죠?
    그래도 연락은 못하겠어요
    온다면 반갑겠지만요
  • 연락해보세요. 쌩까인다고 해서 손해볼 것 없자나요? 나이들면 그런것도 못해요.
  • 별로 달갑지않을듯ㅋㅋ하지마세요
  • 본전찾긴데ㅋㅋ 해보세요 후회되면ㅋㅋ 전 저랑 매칭된 분인줄 알았네요ㅋㅋ '몇달'에서 아 내가 아니구나 깨달았네요ㅠㅋㅋ
  • @청결한 범부채
    글쓴이글쓴이
    2013.3.13 20:07
    바로 최근 이월말하시는거요? 댓글님 언제 마럽하심 ㅋㅋ?
    심심해서 실시간 댓글하는 나는 뭐인지 ㅋㅋ
  • @글쓴이
    마이피누 켜놓고 두시간 뒤에 확인하는 저는 뭐죠~
  • @글쓴이
    저 2월에 마럽했는데~ㅎㅎㅎ
  • 해보세요~~ 여유로워지고 생각난다니 찝찝하긴하지만
    후회하는거보다 해보는게 나을거같아요
  • 해보세요 한번ㅎ저도 되게 이상하게 끝난남자분있어서 방금도 잠시 생각했네요ㅋㅋㅋ그냥 왠지 내가 인연을놓친거아닐까? 이런생각들고해서ㅎ
  • @촉박한 극락조화
    글쓴이글쓴이
    2013.3.13 22:49
    어떻게 끝났길래요? 간략히요
  • @글쓴이
    남자분 성이 최였어요
  • 저는 흐지부지 끝난건지 제가 까인건진 모르겠지만 꽤 맘에 들었는데 그냥 연락이 끊겨서 되게 속상햇엇어요암튼 ㅋㅋ 제 착각이엇길바라고싶지만 남자분이 제가 별로 맘에 없어서 그랫던거 같아요... ㅋ 먼저 연락도 많이 하고 한번더 만나려고도 햇는데 그이후로 연락이끊긴거면...확실하것죠??ㅋㅋㅋ ㅜ ㅜ
  • @답답한 메꽃
    글쓴이글쓴이
    2013.3.14 00:01
    마랍 언제 하섯는데요? 1월 2월? 만나자고 말했아요? 아님 만나자고 말하게 하랴고 연락하고 하샸나요?

    정말 바빠서 상대분도 연락할수 없는 사정이 있었을수도 있었을거에요 저처럼요 ㅜ
  • @글쓴이
    12월이요 ㅋㅋ 만나자고도 햇고 만나자고말하게하려고도햇죠?ㅋㅋ 고민하지마시고 안하고후회할바에야 연락하고후회해도 늦지않을거에요~~~
제목 글쓴이 날짜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2 똑똑한 개불알꽃 2019.01.26
사랑학개론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5 나약한 달뿌리풀 2013.03.04
마이러버로 만나서 결혼해요..!25 anonymous 2020.01.20
지금 좀 당황스러움8 바쁜 쇠무릎 2013.05.04
상대방이 매칭정보도 확인했는데 아이디 검색이 안되요 ㅠ4 참혹한 히아신스 2013.05.04
이렇게 된 이상2 한가한 금송 2013.05.04
아..내매칭남. .21 적절한 상사화 2013.05.04
매칭남이 먼저 선톡 안하면?13 슬픈 백목련 2013.05.04
아..내 매칭남...9 세련된 광대싸리 2013.05.04
매칭됬군요... 결과를 떠나서 이것만으로도 기분좋내요 부지런한 섬백리향 2013.05.04
[레알피누] 비공개풀었는데...4 안일한 제비꽃 2013.05.04
감사합니다!3 해괴한 둥근잎나팔꽃 2013.05.04
.15 어설픈 모과나무 2013.05.04
12시에 딱 들어갔는데 매칭실패...1 발냄새나는 물억새 2013.05.04
조건 평범하게하래서...1 질긴 송장풀 2013.05.04
매칭됐는데...ㅠㅠ30 귀여운 산오이풀 2013.05.04
매칭된 여성분들 프사좀 바꿔줘요 ㅋㅋㅋㅋㅋ 이상한 배경말구3 천재 생강 2013.05.04
여자분들 후회하실겁니다29 어설픈 산국 2013.05.04
왜 안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5 초연한 토끼풀 2013.05.04
헉 금방 아이디 검색허용 풀었어요5 저렴한 땅빈대 2013.05.04
매칭은 됬는데 카스에 남자사진은 멀까?10 피곤한 참개별꽃 2013.05.04
왜 항상3 억울한 솜나물 2013.05.04
매칭은 되었으나7 발랄한 꿩의밥 2013.05.04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