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한테 연락

글쓴이2019.06.09 20:00조회 수 822추천 수 2댓글 16

    • 글자 크기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저는 별 생각 없이 여자들한테 연락을 하는데 친한 여사친이 그러더라구요. 그거 오해 살 수 있다며... 도대체 그럼 어떻게 연락해야 하는거죠? ㅠㅠ 그냥 밥 같이 먹을 사람 없고 해서 밥 먹고 그럴 수도 있는거 아닌가요? 꼭 단톡에만 그런 사람 구인해야하는가요? 같이 밥먹는다 = 이성적 호감이 있다 그런 것만은 아니지 않나요? 한 번은 저 혼자 영화보기 그래서 답장 엄청 빠른 다른 여사친이랑 같이 영화 보러갔다가 영화만 보고 바로헤어지고 나서 답장도 느려지고 그러네요...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요즘은 님녀가 유별한 세상이잖아요
  • 그리고 원래 여자들은 밥 먹자고 하면 오해하니까 님이 조심하는 게 맞아요. 찔리니까 비추 오르는 거 보세요
  • 밥은 괜찮은데 영화는 좀 그런듯.. 그것도 남친유무봐가면서 해야죠
  • @현명한 금불초
    글쓴이글쓴이
    2019.6.9 20:11
    그래서 친한 사람들은 다 남친있는 사람들 밖에 안 남았네요... 주위에... 그게 저도 마음이 편하고..
  • @현명한 금불초
    남친유무도 중요하지만 액션이나 히어로물같은건 괜찮지않습니까? 개인적인생각임니다
  • @야릇한 고들빼기
    글쓴이글쓴이
    2019.6.9 20:21
    물론 저 말고 여사친이 골랐는데 19금 영화였음... 로맨스 이런건 아니고 야한 장면 나오고 그랬어요
  • ㅇㅇ 단톡에만 구하셈
  • @서운한 금강아지풀
    글쓴이글쓴이
    2019.6.9 20:29
    너무 어그로 끄는거 아님? 딱히 나서는거 싫어해서... 그런거랑 별개의 문제인가요?
  • @글쓴이
    여자가 아직 님을 친구라고 생각하지도 않는데 님이 그러니까 거리두는거임
    단톡에 물어보고 나온 사람한테만 갠톡하고 안나온 사람한테는 하지마셈
    이미 뒤에서 여자들끼리 너도 누구한테 연락왔냐고 다 말 돌았을텐데ㅋㅋㅋ
  • @서운한 금강아지풀
    글쓴이글쓴이
    2019.6.9 20:55
    ㅋㅋㅋ 감사합니다 무섭네요... 그냥 새내기때 아무 생각 없이 그랬던 행동이... ㅋㅋㅋ 지금은 전역앞뒀는데 안 그래야겠네요 전역하고 ㅋㅋ 복학하면 4년 흘렀을텐데 뭐 그걸 아는 사람도 없겠죠?
  • 여기서 중요한건 님이 밥먹을사람이나 같이 영화볼사람 없을때 남자 포함해서
    그러니까 남자들한테도 보내고 여자들한테도 보내는지
    아니면 남자애들한테는 밥먹자 영화보자 갠톡안보내면서 여자애들한테만 보내는지 잘 생각해보셈
    만약에 여자애들한테만 갠톡보내는거면
    지금 님이 쓴 말들 다른사람입장에선 다 자기합리화처럼 느낄수밖에없음
  • @이상한 매발톱꽃
    글쓴이글쓴이
    2019.6.9 20:34
    글킨한데 다른 사람은 누구한테 갠톡 보냈는지도 모르지 않나요?
  • @글쓴이
    다른사람이 알건 모르건 그게 중요한가요 본인 스스로가 여자들한테만 보냈나보네요 댓글보니..윗분 말처럼 합리화로밖에 안보여요
    다른사람들도 자신한테만 그런건지 다른 남자들한테도 그렇게보냈는지 신경안써요 본인한테 그랫다는 게 중요한거지
  • 어장임
  • @흔한 사마귀풀
    글쓴이글쓴이
    2019.6.9 20:43
    전 제 자신이 어장칠 능력도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맨날 제가 좋아하는 사람은 절 안 좋아하고..
  • 여사친이랑 보고 친한 여사친만들고 싶을수도 있는건데 우리 사회는 제약이 많네요.
    영화같은건 솔직히 남자애들이랑 보고나면 얘기도 없고 그냥 피방가서 놀고 이러는게 싫어서 대화하고 싶을땐 여사친이
    필요할때가 있는데 말이죠
제목 글쓴이 날짜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2 똑똑한 개불알꽃 2019.01.26
사랑학개론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5 나약한 달뿌리풀 2013.03.04
나가 못되게 해서 이별 한 후 느낀점2 도도한 노랑코스모스 2019.11.26
[레알피누] 남자친구 위로하는 방법5 바보 맨드라미 2019.11.26
몇일전 개념글 쓴 사람입니다 (짝사랑하는 형님들께 호구짓 그만하라고 충고함)60 힘좋은 참취 2019.11.25
너무 멋있어요.5 민망한 개쇠스랑개비 2019.11.25
내가 부산대 안왔더라면32 고고한 왕원추리 2019.11.25
남사친, 여사친, 술자리 등등의 문제로 상대가 본인에게 신경쓰이게 하는 연애를 하고 있는분들4 건방진 자두나무 2019.11.25
카페에서 번호 따는거 어떻게 생각함7 느린 바랭이 2019.11.24
알바하다가 잘생겼다고 칭찬들음9 끔찍한 나팔꽃 2019.11.24
.11 난폭한 연꽃 2019.11.24
.32 야릇한 시닥나무 2019.11.24
[레알피누] 여사친이랑13 행복한 사람주나무 2019.11.24
.5 착실한 가죽나무 2019.11.24
.36 깔끔한 수선화 2019.11.23
내가 생각하는 이성관(전 남자입니다).3 태연한 속속이풀 2019.11.23
너무 힘든데 헤어질 수가 없어요4 훈훈한 청가시덩굴 2019.11.23
헤어지는 것도 그냥 일부다;3 괴로운 층꽃나무 2019.11.23
.3 해맑은 개옻나무 2019.11.23
짝녀 친구랑 결혼합니다10 교활한 튤립나무 2019.11.23
마이러버 읽씹당하면3 눈부신 둥굴레 2019.11.23
자기 이상형이 아니어도 호감 생기죠?8 어두운 붉은병꽃나무 2019.11.23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