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러버로 만나서 결혼해요..!

글쓴이2020.01.20 21:59조회 수 5549추천 수 78댓글 39

  • 1
    • 글자 크기

 

이전글 : https://mypnu.net/love/23472799

 

 

안녕하세요. 학우님들 후배님들

 

제목 보면 짐작 가시죠?

염장지르러 왔어용ㅋㅋㅋㅋㅋㅋ

 

취업하기 전까지는 마이피누가 제 일상이었는데

참 오랜만에 들어오네요~

 

제목 그대로 저는 마이러버로 여자친구를 만났고

4월에 결혼을 앞두고 있어요

 

아마도 2018년 9월 17일 고백데이에 매칭이 되어

9월 25일 제 생일에 처음 만나면서 생애 가장 큰 생일선물을 받았고

9월 29일 연애를 시작했답니다.

 

꾸준히 서로 결혼 얘기는 했었지만

본격적으로 결혼을 결심하고 행동에 옮기기까지 약 1년..

 

결혼하기에 짧다면 짧은 기간이지만 그만큼 서로 믿음이 있었어요

지금도 여전히 하루하루가 너무 행복해요ㅎㅎㅎ

 

처음 만나는 날 여자친구가 제 뒷모습을 보고 딱 생각했대요.

'이 사람이랑 사귀게 될 것 같다'고

 

그렇다고 제가 외모가 잘난 것도 저얼~대 아니에요

성격도 조용한 노잼 스타일이라

학교 다니면서 연애도 한 번 못해본 저였는데

마이러버를 통해서 인연을 맺다니 새삼 감회가 새롭네요

 

이런게 정말 인연인가 봅니다

 

그전에도 마이러버로 만나 결혼한다는 글이 가끔 올라왔었는데

부럽기도 했지만 한편으론 반신반의 했었거든요

그런데 제가 주인공이 될 줄이야 희희

이거 빗자루님께 양복 한 벌 맞춰드려야 하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욬ㅋㅋ

 

그럼 전 신부랑 통화해야해서 이만 줄일게요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아무쪼록 좋은 인연 만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자랑해보세요 꿀잼임)

 

1579520619656~2.jpg

 

 

  • 1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제목 글쓴이 날짜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3 똑똑한 개불알꽃 2019.01.26
사랑학개론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6 나약한 달뿌리풀 2013.03.04
여친이 자기는 페미니스트는 아닌데23 anonymous 2020.02.12
좋아보여4 해괴한 졸방제비꽃 2020.01.18
남친이랑 헤어진 큰 이유 중 하나..12 특별한 차이브 2020.01.18
(19) 남자 거기 판별법33 따듯한 방동사니 2020.01.18
[레알피누] 썸타다5 해박한 리기다소나무 2020.01.18
단 하루도4 유별난 만삼 2020.01.17
[레알피누] .13 귀여운 억새 2020.01.17
[레알피누] 썸타다가10 기쁜 자목련 2020.01.16
요즘 참 힘드네요5 애매한 해당 2020.01.16
취직하면 소개팅 끊이지 않는다던데...15 우수한 누리장나무 2020.01.16
그냥 알고지내던사이에서 연인이 되는계기11 조용한 시계꽃 2020.01.16
왜 넌 행복하고 난 불행해야 하는 건데9 재수없는 큰방가지똥 2020.01.15
연애하면 이런 기분이구나6 처참한 찔레꽃 2020.01.15
남자는 전화 자주 하는 거 싫어한다.22 날렵한 시클라멘 2020.01.15
.4 다친 아그배나무 2020.01.15
[레알피누] 널 좋아해3 과감한 딸기 2020.01.15
여사친 선물10 참혹한 꼬리풀 2020.01.14
[레알피누] .36 화사한 석잠풀 2020.01.14
헤어지고 드는 생각인데3 똥마려운 땅빈대 2020.01.14
정신병걸릴것같아요12 까다로운 민들레 2020.01.14
.1 엄격한 벽오동 2020.01.14
첨부 (1)
1579520619656~2.jpg
88.1KB / Download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