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총학은 왜?

경영09이승윤2014.09.22 12:51조회 수 1529추천 수 5댓글 18

    183...8
    • 글자 크기

맨날 답변 잘 달다가 

중간에 답변 그만두고

자기들 할 일 하는가요?

학우들이 문의하거나 

어떤 사항에 대해서 비판했으면

그 사안에 대해선 끝까지 얘기하고

마무리 짓고 넘어가야 되는 것 아닙니까?


    • 글자 크기
edition 학우분의 학생회비 납부에 대한 의견에 답변 드립니다. (by 레디액션총학생회) 단지 입결이 높다고 명문대는 아니다. (by 연어초밥)

댓글 달기

  • http://mypnu.net/sc/5774087

    글에 답글을 달다 미처 못단 부분이 있었습니다.

    <1.선거는 총력이니까 이기기위해선 책임감이 있든 말든, 나중에 휴학을 하든 집행부에 넣어도 된다는겁니까? 그런 분들은 선거본부 스태프로 모집하십쇼. 집행부는 1년을 같이 일할 사람들 아닙니까? 집행부가 그것도 간부가 중간에 그만두는 것 자체가 직무유기 아닙니까? 그리고 초점을 잘못 맞추신것 같은데 제가 말하는 것은 일반 집행부원이 아닌 간부입니다. 전대회장이나 간부들이 순수하게 도와주고싶은거라면 김인애씨처럼 앞에서 하지말고 뒤에서 도와주십쇼. 전대도 아닌 전전대회장이 1년도 아니너ᆞ고 2년 넘게 총학생회에 머무는데 당연히 이상하게 보이는 거죠>

    여기 부터 답변이 끊긴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답변을 안하려던가 그런 의도는 결코 없었구요, 다른 글에
    답글을 다는 과정에서 밀린 것 같습니다. 기분이 나쁘셨다면 사과드립니다.

    '선거본부 스태프'로 모으고, '집행부' 는 1년을 같이 하게 됩니다.

    말씀 하신대로, 선거를 도와달라 부탁 한 것은 전전대 회장이었구요, 스태프로 함께 했습니다. 그 뒤에 집행부도 이어서 하게 되었구요. 그리고 전대 부학생회장은 선관위를 하는 도중이었고, 그래서 선거 이후에 부탁을 드려서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말씀 하신대로 엄연한 오해를 사게 된다면, 그런 것을 고려할 필요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뒤에서 도와 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 낫지 않겠냐는 말도 맞는 말인거 같습니다. 하지만 우선 이번 학생회를 꾸리는 과정에서의 고민은 '일을 잘 할 수 있는 사람'에 맞추다 보니 그런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절대 권력을 계승하려고 한다던지, 등의 고민은 있지 않았습니다.
  • 저 또한 그러면 작년에 집행부 했던 사람인가? 라고 물으신다면, 맞는 말이죠.

    하지만, 학우여러분들에게 확실하게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것은 전 권력 승계나 학생회 후대니
    그런거 관심 없습니다. 그냥 학우여러분들에게 좋은 학교 만들고 싶었고, 그래서 선거 나와서 이렇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오해는 있을수 있고, 또한 그렇게 생각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 오해를 메꾸기 위해 나름
    열심히 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도, 아침 7시 반에 컴퓨터에 앉은 이래로 단 10분도 쉬지 않고, 일 하고 있습니다. 오해 풀려고, 학우분들에게 좀더 좋은 학교 만들자는 의지 보여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전대랑 이어지는거 아니냐, 전 그냥 '일을 열심히 할 사람'을 뽑았고. 그저 같이 일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어떠한 의도도 없음을 다시한번 말씀 드립니다.

    오해가 있으시다면, 더욱 더 열심히 하는 것으로 오해를 풀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 175...59 2014.9.22 14:07
    무슨 미저리도 아니고 ㄷㄷㄷ
  • @유통불량
    59...21 2014.9.22 15:01
    취업도 됐고
    시간이 남네요^.^
    미저리라 죄송합니다
  • @유통불량
    59...21 2014.9.22 15:04
    님처럼 익명성 이용해서
    뒤에서 숨어있진 않겠습니다
  • 223...249,66 2014.9.22 14:07
    일은 하게 해줘야지않나요?
  • @하늘이좋다
    59...21 2014.9.22 15:02
    답변 단다고 일을 못 하나요?
    소통하겠다고 했으면 당연히 해야 할 일 아닌가요?
  • 203...19 2014.9.22 14:52
    어리다 어려
  • @베짱이ee
    59...21 2014.9.22 15:01
    어딜보고 어리다는건지요?^.^;
  • 164...49 2014.9.22 16:19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 @NoAnswer
    183...8 2014.9.22 18:09
    가만히 보고있자니 스리슬쩍 넘어가는 것 같아서요.
  • 164...95 2014.9.22 16:33
    운동권 총학이 뭐 그렇지요 열내지 마세요... 자기들 하고싶은대로 통진당 멀티 하게 놔둡시다. 무관심이 답입니다.
  • 164...57 2014.9.22 17:31
    운동권이라서 그래요
  • @부산대학교 
    59...152 2014.9.22 17:53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ㅠ운동권이 아닌 곳은 어떻게 하던가요~? 이렇게 비슷하게 활동 하지 않을까요? ㅜㅜ
  • 59...152 2014.9.22 17:55
    아무일도 하지 않고 있는 것도 아니고..
    집행부도 몇 없다는데 축제 준비도 있고하니 너무 쪼으지는 말았으면 하네요ㅜ총학회장 혼자 댓글 달고 있는거같기도 한데
  • @므라카노
    183...8 2014.9.22 18:09
    축제기간인 것은 저도 생각하지 못 했네요.
    저도 기다려봐야겠네요.
  • @경영09이승윤
    175...59 2014.9.22 19:04
    근데 뭔 글을 더 달아야 되는거...?
    죄송합니다 다신 안하겠습니다 이런거..?
  • @유통불량
    183...8 2014.9.22 20:59
    의문사항에 대한 답변을 마무리 지어야죠^.^;
    이런 식으로 이상한 방향으로 몰아가지 마시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총학생회 학생회소식 이용신청안내 빗자루 2012.01.03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총학생회에 시국선언관련 마지막 메시지보냅니다.18 BigBangTheory 2013.09.07
학생회와의대화 지금 총학에 들어가있는 1학년 후배님들^^18 파나소닉 2016.05.12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그거시알고싶다] 마지막, 스폰지북=주몽, 그리고 거짓말18 그거시알고싶다 2016.01.16
학생회와의대화 도서관 사건 피해자입니다18 위베어베어스 2018.01.12
학생회와의대화 .18 아이케켄 2015.11.21
학생회와의대화 [기호2번 Pride iN U(프인유)] 포스터 및 공약 리플렛18 프라이드인유선본 2016.11.16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물리학과 학생회장입니다(중도앞O.T.사건관련하여 사과문올립니다.)18 숭어 2016.02.19
학생회와의대화 축제비용과 관련해서 총학에게 바라는 것.18 E|ectron 2019.05.21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총학생회에 긴급 요청드립니다.18 hopeful 2015.12.05
총학생회 "스팜" 학우분 글에 대한 답변입니다.18 레디액션총학생회 2014.09.06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경성대학교 총학생회의 주차 복지혜택이 부럽다.18 손창영 2015.12.30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학내복지사안보다 세월호가 중요한 총학생회18 깅강 2016.04.07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부산대학교의 총학생회 인가요.. 한대련의 총학생회 인가요...18 살살용v 2013.03.22
학생회와의대화 총학생회 기호 2번<위잉위잉>선본 공약과 리플렛입니다.18 위잉위잉선거운동본부 2017.11.14
총학생회 edition 학우분의 학생회비 납부에 대한 의견에 답변 드립니다.18 레디액션총학생회 2014.08.27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총학은 왜?18 경영09이승윤 2014.09.22
학생회와의대화 단지 입결이 높다고 명문대는 아니다.18 연어초밥 2016.10.28
총학생회 금지곡 페스타에 참가하세요!18 헤이브라더총학생회 2016.09.21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총학차원에서 남학생 휴게실 설치를 강력히 주장해주세요18 커트코베인 2013.09.13
총학생회 이석기의원 사건과 관련하여 중운위에서 논의하여 결정된 총학생회의 입장입니다.18 45대총학생회 2013.09.13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