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질문

컴활 질문

커피커피2017.04.30 09:53조회 수 1213댓글 4

    • 글자 크기
취업할때 컴활 2급이랑 1급 가산점부분에서 많이 차이 나나요?
굳이 1급 딸 메리트가있나요?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무조건 1급이죠. 2급은 누구나 들고 있어서 메리트 없고 일반공기업도 2급은 거의 가점없음
  • @Asygray
    커피커피글쓴이
    2017.4.30 13:11
    아! 감사합니다
  • 체감상 사기업은 1급이든 2급이든 그렇게 차이안나는듯요.. 담당자들이 1급인지 2급인지 뭐 별 신경안쓰는거같더라구요
  • 사기업의 경우 컴활 우대 라고 적힌 곳 말고는 거의 차이를 두지 않음
    어짜피 실무 배우면서 필요한 엑셀 기술은 다시 가르친다는 생각으로 신입 뽑기 때문에ㅋ
    공무원, 공기업의 경우는 조금 다름 2급은 가점 아예 안준다고 보면 됨
    1급이라야 가점 주는 곳이 있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취업 취업진로상담 이용규칙(2014/06/06 최종 업데이트)1 빗자루 2014.06.06
4010 취업질문 제가 어디로 취직할수있을까요? ? ㅠ4 anonymous 2013.12.06
4009 취업질문 우리학교 대기업 취업하면요12 anonymous 2012.05.28
4008 취업 우리학교도 취업정보가 잘공유됬으면좋겠어요9 anonymous 2012.11.16
4007 취업질문 !10 점잖은 석곡 2017.08.11
4006 취업 🌟23년 하반기 삼성생명 신입사원 공개채용🌟 내가랩을시작한다홍 2023.09.01
4005 취업 🔵무물!문창1실- ’24.하 삼성생명 신입사원 공개채용 jhsong 2024.09.09
4004 취업 <<국가공무원 9급 세무직 스터디 모집>> Anfang 2020.08.19
4003 취업 <부산대학교 '삼성생명' 대졸 공채/인턴 설명회&멘토링> 선키스트 2017.03.13
4002 일반대학원 "공부하는" 대학원 랩실인지 아닌지 알 수 있는 방법있나요?7 저렴한 수리취 2015.12.27
4001 취업질문 "웰빙삶"을 추구하는 취준생입니다.33 육중한 물달개비 2016.02.13
4000 취업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17 건방진 미국쑥부쟁이 2018.07.17
3999 취업 '10 eowktjdbkdk 2019.02.11
3998 취업 '취업난이 우리에게 끼친 영향'을 주제로 설문 참여 부탁드려요!11 backslash 2012.04.22
3997 취업 (공대) 전공관련업계만이 길인가요?9 333311 2020.10.10
3996 취업질문 (공무원) 국회직8급 또는 선거행정 7급 준비 하시는 분??6 썰전메이져 2016.02.07
3995 취업 (금융)공기업 경영직렬 필기스터디 충원합니다 pnuwill 2021.10.28
3994 취업 (금융공기업) 자소서의 직무경험사례, 직무와 관련된 성과 항목은 어떻게 채워야할지 고민입니다.3 왕빨강딱정벌레 2020.08.27
3993 취업 (긴글주의)취준생때를 떠올리며...12 리처드 2018.09.26
3992 취업 (동물원) 한수원, 발전사 현직 글 겸연쩍은 굴참나무 2015.05.25
3991 취업 (미술관련 학과 졸업생 환영)전영일공방에서 신입사원 채용합니다(제작업무) 꿈꾸는모험가 2023.12.12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