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

.

삥삇2018.12.21 03:10조회 수 1032추천 수 5댓글 6

    • 글자 크기

.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저도 같은 경우인데 계속 고민중입니다 학교를 다닐지 휴학하고 올라갈지
  • 저는 휴학하고 준비할거에요 2차노베이스 ㅠㅠ
  • 지금 준비하시는 거면 최소 내후년 합격 보시는 거니까 2학기부터 하는 게 좋을 듯 해요~ 일단 학기 최대한 많이 이수 해놓는게 나중에 편해요. 신목정은 학과 상관없구 학과성적이나 모의고사로 들어갑니다
  • 초반은 엄청난 파이팅으로 혼자 도서관 or 독서실 ( 왜냐면 엄청난 파이팅으로 외부세력에 터치 안받음)
    시간 3~4달만 지나면 주위에 눈이 가기시작함. 즉 이때 고시반에 입반하는게 가장 현명.
    from. 감평사 합격후 학교생활 욜로 중인 1인
  • 2019.1.19 11:43
    공부는 빨리할수록 좋지만 무작정 신림가도 효율이 안좋을수있어요.. 1학기때 혼자하시다가 어느정도 감잡고 신림가는거 추천합니다.
    신목정은 학과무관이니 지원해보세요. 학교에서 행시준비하기는 가장 좋은곳인듯...
  • 바로 신림가서 학원 커리대로 따라가보면 감이 옵니딘
    신목정에서 해도 좋겠으나 아는 선후배도 마땅찮고 물을 곳도 여의치 않으시다면 한번 다녀오시는것도 나쁘지않다고 봅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취업 취업진로상담 이용규칙(2014/06/06 최종 업데이트)1 빗자루 2014.06.06
4010 취업질문 희망연봉을 쓰라고?4 평범한닉네임3883 2014.07.24
4009 취업 흔한 위장취업.jpg8 레알호랭이 2012.05.15
4008 취업질문 흔한 상대생의 미래진로 고민.... 왜그러는데 2013.10.24
4007 취업질문 휴학후 외국유학에 대해서 질문있습니다.2 sky1907 2013.12.08
4006 취업 휴학조언2 blueeberry 2020.05.07
4005 취업질문 휴학 없이 공무원 준비하는 것3 청록날가이 2018.01.26
4004 취업질문 휴학 고민입ㄴ다ㅠㅠ1 엥취 2017.07.16
4003 취업질문 3 퇴근벗으 2018.02.27
4002 취업 후배님들께 조언 및 선후배님들과 의견 나누기.. 2편3 알아서하자 2017.05.09
4001 취업후기 후배님들께 조언 및 선후배님들과 의견 나누기..8 알아서하자 2017.05.07
4000 취업 후배님들께21 애플마티니 2013.06.01
3999 취업후기 후배님들 쪽지가 많아 글을 씁니다.12 장전동인생 2013.12.15
3998 취업 후기 steam 2020.09.20
3997 취업질문 효원특강 인턴/취업시 출석인정2 anonymous 2013.09.04
3996 취업질문 효성중공업 신재생에너지 사업 교활한비둘기 2018.10.31
3995 취업질문 효성중공업 생기 VS LG전자 HA 기구R&D19 소주더하기맥주 2016.12.10
3994 취업질문 효성 중공업 pt 준비1 호이호이호이 2016.10.30
3993 취업질문 효성 섬유PG 재직중이시거나 잘 아시는 선배님들 계십니까?2 차유람빠돌이 2017.10.28
3992 취업 회사가 괜찮은지 어떻게 아나요?3 고구마존맛탱 2021.07.18
3991 취업질문 회사 면접시 자유복장?!23 anonymous 2014.10.21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