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금 100 월세 16
가스비,공과금 월 평균 2만원 이내
정문과 북문사이 대동커피공장 바로 앞 에 위치한 주택 집 옆에 딸린 투룸입니다.
장전역, 온천천, 언어교육원, 중도, 정문 방향 등 어느곳으로든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 곳입니다.
거의 1년 동안 살고 있는 곳이기도 한데,
구조는 투룸에 화장실(세탁기)과 냉장고 싱크대가 있는 주방은 공동 사용이고
각자 독립적인 방이 있습니다.
보증금100에 저렴한 월세 생각하면 옵션도 나름 잘 갖춰져있고,
위치도 마음에 들고 주인 어르신들도 온화하시고, 조용해서 가성비가 정말 만족스러운 방입니다.
저도 들어 올 땐 그냥 잠만 자는 용도로만 써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주방에서 음식도 자주해먹고,
아직 까지 꽤 편하게 쓰고 있습니다. 이번에 룸메이트가 방을 빼면서 남학생 한분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장점은 언급한것 처럼 저렴한 월세.
부산대 근처 이 위치에 최저가격 예상해봅니다 ㅎㅎ
온화한 할아버지 - 음식물쓰레기를 비롯해 집에서 나오는 모든 쓰레기를 밖에다 내놓으면 다 치워주십니다.
택배,우편 다 받아주시고, 외출 중일때 날씨 안좋다 싶으면 빨래 넌것도 거둬주세요
전 진짜 ' 곱게 늙었다' 는 표현을 이 분을 보면서 가장 많이 깨닫는것 같아요.
첫 자취인데 1년동안 한번도 어르신들이랑 트러블 일으킨적이 없습니다.
단정한 주택가 안에 있는 원룸이라 조용하고 주택 대문, 원룬 도어락 이중 잠금이라 안전합니다.
단점 - 사진에서와 같이 최신식의 원룸이 아니다보니 미관이 조금 떨어집니다.
조금 옛날 집 같아요. 남학생이고 또 가격대를 생각하면 그리 단점인것 같지도 않습니다.
방 안에는 침대,책장,옷걸이 이런게 갖춰져있지 않습니다.
가져오셔야됩니다. 책꽂이와 간이 테이블은 제것을 드릴 수 있습니다.
방 면적이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방이 추워요. 유리창엔 뽁뽁이 붙이면 좋을것 같고, 난방틀면 되니까 뭐 이것도 극복하실 수 있으세요.
전기매트를 가져오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가스비는 반반 해서 내고 여름에는 3000원 이하로 나올때도 있는데 아무래도 겨울엔 좀 더 나옵니다.
보정없이 그냥 찍은 사진 올립니다. 대충 이런 구조이니 확인하시구요 !!
이 모든 단점을 상쇄할만큼 가격,위치메리트가 괜찮은곳이니 관심있으시면 010 6505 1991 로 문의주세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