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부터 친구와 일년 간 같이 살았던 넓은 원룸 있습니다.
작년 무더울때 발품팔며 방을 10개정도 돌아보고 낙점한 최선의 선택이었습니다.
11~12평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신축이라 깔끔하고요, 시설도 좋습니다.
도어락, 냉장고,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인터넷TV, 에어컨 등 풀옵션입니다. 주방분리형이구요.
보일러도 예약기능(몇분돌리고 몇시간쉬고 설정가능) 있어서 하루종일 켜놓고 있어도 얼마 안나와요. 온수 버튼누르고 바로 들어가서 양치하고 있으면 따뜻한물이 나올정도로 성능도 좋습니다.
원래 생활가구는 1인용으로 구비되어있지만 저희가 입주하면서 들여놓은 책상, 의자, 이케아 헹거는 원하시면 드리겠습니다. 침대가 하나뿐이지만 방이 넓어서 한명이 바닥에서 자도 무난했습니다.
1층이지만 바로 옆이 공터고(부산대학소유땅이라서 당분간 건물 안생김) 창문쪽으로는 2층주택의 마당쪽이라 가리는게 없어서 아침햇살이 환하게 잘 들어오고 환기도 잘됩니다. 1층이라 쓰레기 버리러 나가기도 간편하고요.
주위 거주자분들과 마찰은 없었지만 주인 아주머니께서 맨 윗층에 사셔서 불편이 있으면 완만히 해결해 주십니다. 평소에는 전혀 간섭없으시고요. 대로에 직접적으로 맞닿은게 아니라서 창문닫으면 조용합니다.
제가 성격이 꼼꼼한 편이라 깨끗하게 살고 싶어서 주기적으로 청소 꼼꼼하게 다 했습니다.
여성분이 오셔도 문제없을거라 생각합니다.
방세는 보증금 500에 월세 41입니다. (관리비X)
입주날짜는 7월 중순부터 가능하며 8월 전에 입주하실 시 첫 월세에서 10만원 지원해드리겠습니다.
방사진 원하시는 분은 연락주시면 개별 전송해드리겠습니다.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정문, 북문, 역 다 가까워요!
시험기간, 시험 다들 잘치시고
010-9구공0-775팔 문자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