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 업자 금지

룸메구해요

여 룸메이트 구합니다!(2월~)

장강쥐(25)2014.01.01 14:25조회 수 1774댓글 0

    • 글자 크기

안녕하세요?



지금 여자 룸메를 구하고 있습니다!



지금 투룸 가계약 상태이고, 위치는 부산레포츠에서 좀 내려가다가 쭉 걸어가면 나오는 아파트 앞(제가 그 아파트 이름을 잘 몰라서...;; 제가 살 건물 이름은 '명가'입니다!)



입주날짜는 2월 7일로 정했어요.



가격은 500-50이에요.



 



방은 안쪽 방(침대, 옷장, 책상이 있고 더 넓음)과 바깥방(부엌과 분리되어있지만 접해있고 현관문, 화장실과 접해있고, 책상이 하나 있음. 원하면 매트리스를 넣을 수 있습니다.)이 있습니다.



제가 보증금을 부담하는 대신 월세를 반씩 내고, 안쪽방을 썼으면 좋겠습니다!



공과금은 수도세는 무료이고(하지만, 누수되었는데 바로 얘기하지 않아서 요금 폭탄 맞거나 낭비 심하면 부담하라고 하시니 주의해주세요.) 나갈 때 청소비 5만원을 드려야 합니다.(서로 나눠서 2만5천원씩 드리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제가 요리를 해먹지 않을 생각이어서 웬만하면 요리를 하지 않으시는 분이셨으면 좋겠어요!



또 청소를 자주 잘 하시는 분이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제가 공부할 목적으로 지내게 된 거라 좀 조용하고 친구(특히 남자친구 절대 안 됩니다.) 안 데려오셔야 합니다...



여기에 쓴 조건은 저도 잘 지킬 겁니다.



주저리 주저리 써놓으니 까다로워 보여도 그냥 기숙사에서 서로 불편 끼치지 않고 살 수 있는 정도의 사람이면 누구든지 환영입니다.
위의 조건은 저도 마찬가지로 지킬 거고 서로 불편한 것은 바로바로 얘기해서 맞춰나가면서 배려해가며 살았으면 좋겠어요.
기숙사 생활해보신 분이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아니어도 됩니다!^_^)



 



오늘 가계약을 하러 다녀왔는데 주인분들도 너무 좋으시고, 원래 이 집이 1000-60인가 65인가 하는 조건인데, 어떻게 잘 해서 싸게 들어가게 됐어요. 제가 열심히 발품 팔아 구한 집이라 정말 맘에 드실 거에요.



방 중에서도 위치도 가장 좋아요.^^(3층에 가운데 있음.난방비가 상대적으로 적게 나올거랬어요!)



사진은 http://m.blog.naver.com/csi070/70119609995 에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부엌미닫이문사진이 보이는 방이 룸메님이 쓰시게 될 방입니다!
사진상으론 아무것도 없는데 책상이 하나 있고 매트리스는 말씀드리면 넣어주신댔어요!^.^


그럼 연락주세요! 010 9046 8705



카톡 주셔도 되고 문자 주셔도 됩니다~(기숙사 와이파이가 잘 안터져서 카톡 답장 살짝 느릴 수 있어요!)

    • 글자 크기
특별 분양가 1채만 주인직 (by 청소년지원단) 북문 근처 원룸 양도합니다 ㅎㅎ (by ㅋㅋㅋㅋㅎㅋㅋㅎㅋ)

댓글 달기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