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상한 인간 많네요ㅋㅋㅋㅋ

야릇한 개별꽃2018.12.17 01:21조회 수 7260추천 수 25댓글 71

    • 글자 크기

1년전에 알바할때 교대하던 부대 타과 1살많은 남자한명있었는데

숫기도 없고 말도 거의 안해서 그냥 항상 인사-정산-끝 이렇게만 만났었거든요. 정산할때 뻘쭘해서 제가 말걸면 몇마디하고..

 

근데 1년도 훨 넘어서 갑자기 연락와서 술이나 차한잔 하자네요ㅋㅋㅋㅋ 통성명도 안하고 말도 거의 안나눴던 사람이 존내갑자기? 알고보니 곧 입대..

 

카톡 연락처에 있는 여자들 다 찔러보는거같은데

진짜 없어보임...

 

심심하면 차나 한잔할래?ㅋ

 

남자친구랑 약속있어서 안된다고 하니까

그럼 되는날은 언제냐고 묻고;

 

알바할땐 말도 거의 못걸고 버벅댔으면서

    • 글자 크기
같이 운동하는 연애하고 싶네요 (by 상냥한 지리오리방풀) 중간고사도 끝나고 즐거운날에.. (by anonymous)

댓글 달기

  • 이글에비추천은왜달린거지
  • @괴로운 주걱비비추
    비추는 같은 수준들이 찔려서 그런듯 ㅋㅋㅋ
  • 김칫국 드링킹 아님?
  • @청아한 만첩빈도리
    그런거면 좋겠어요 차라리 ㅠ
    근데 용건이 뭐냐고 물어봐도 심심해서그런다고 하는거보면 그냥 수작인듯ㅠㅡㅠ
  • @글쓴이
    군대 가기 전에 안 심심한게 더 이상
  • @글쓴이
    순수한 의도인지 아닌지의 판단은 님의 몫이지만
    님은 어차피 안 볼 사람이라는 판단인데 고민 할 필요가 없죠
    읽씹하세요
  • 입대하니까 삶을 돌아보는거일 수도 있죠. 뭐 어떻게 해볼라고 그러는게 아니라. 싫으심 그냥 안 보면 되는거
  • @화려한 뽀리뱅이
    이분 최소 똑같은 행동 해보신 분 ㅋ
  • @운좋은 수양버들
    와씨 먼저 연락할 여자애가 있는지부터 물어봐야하는거 아녜요? 성격 겁나 더럽네
  • 마지막 두마디 ㅈㄴ 같짢고 역겹네 ㅎㅎ
    너님이 뭐라도 된다고 생각마시길;;
  • @살벌한 노랑꽃창포
    진짜 많다=1명?
  • @살벌한 노랑꽃창포
    말도 제대로 못하고 숫기없이 굴다가
    갑자기 친한척하는게 역겨워서 쓴건데
    모라구 착각하신건지ㅎㅎㅎ 불목현불 돈목현돈이네요!^-^
  • @글쓴이
    말도 제대로 못하고 숫기없이 구는게 나쁠것 까지는 없는데;;;
  • @육중한 루드베키아
    글 똑바로 읽으세요. 쑥맥인게 나쁘다고 말한적 한번도 없습니다!
  • 친하게 지내고싶은가보죠 님도 심심하면 만나고 아님 아닌건데 뭘 그리 화내는건가요 ㅋㅋㅋ
  • @활달한 며느리밑씻개
    만만한가 싶어서요 ㅠ 군대가기전에 이리저리 찌르는 사람 중 하나라고 생각하니까 자존심 상하기도하고.
    화난건 아닌데 좀 한심한 맘에 글 써봤네요
  • @글쓴이
    별로 친해지고 싶은 마음없거나 사람대사람으로의 관심도 정말 주기 싫다!!는 사람이면 답장안하면 되죠~ 자존심상할필요 없을거같아요. 군대가기전 아무한테나 찌른다는 님 전제가 맞다면 님에게 아무생각없이 보낸걸수잇거든요
  • @글쓴이
    여기 댓글에 글쓴이 수준 보임ㅉㅉ..
  • @글쓴이
    그럼 만만한가보죠....

    뭔~~~가 애매한 놈들이 자꾸 꼬인다는건~~~ 너도 애매하다는 얘기야~~~🎤🎵🎶
  • 이 글에 부들부들거리는 그들의 소리가 들린다 ... 쿰척쿰척 찍접대는 것 좀 그만하자 ^^
  • 거짓말치지마세요 아무도 연락안오고 남친도 없는데 상상하신거 아닙니까?ㅎ
  • 소심하면 그럴수있다고 생각함. 문자나 카톡으로는
    더 용기가 나니까. 특히 알바중엔 들이댔다가
    사이 어색해지면 더 안좋아지고

    저또한.. 사실 입대전까지 소심한마음에 아무렇지않은척하면서 아는 누나 몰래 좋아하다가 군대가기전
    불쑥 카톡으로 밥먹자했는데, 상당히 당황해하며 단칼에 거절하더이다.. 그뒤로 몇개월동안 마음이 아팠었음.

    사실 지금생각해보면 진짜별거아닌일이였는데
  • 걍 무시하셈 ㅋㅋㅋㅋㅋ 난 남잔데 내가 여자라도 빡칠뜻 고로 난 진성 일베충임 ^-^ 차단이나 안읽씹 ㄱ 군대가면 차피 볼 일도 없네 일베에서 종종 군대가기 전에 좋아하거나 괜찮은 여자한테 찔러봐도 되냐고 글 올라옴~
  • @다부진 마삭줄
    난 남잔데, 내가 여자라도 = 여자
    거기다 일베까지

    너무 하급어그로당..
  • @난감한 참꽃마리
    진짠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거 별 큰 의미없음. 군대가기전에 연락처 및 인맥정리하는것뿐. 아니면 군대를 핑계로 밥이나 한끼 얻어먹으려는거 정도
  • 1. 관심있었는데 말 못함. 먼저 다가가길 주저하다가 어차피 군대가야하니 더 부끄럽고 할 것도 없어서 용기내서 말 걸어본 것.

    2. 윗 댓 말처럼 인맥정리. 아는 사람 또는 친하다고 느낀 사람이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음. 나도 그걸로 군대가서 많이 회의감 느꼈구. 그래서 미리 정리하고 가는거
  • 알바할때 관심있었는데 표현못함
    군대가기전 아쉬워서 연락해봄
    요정도일듯?
  • 그냥 대수롭지 않게 넘길 수 있는 일인거 같은데. 시험공부 화이링
  • ㅋㅋ비추천 갯수봐 자들자들 STOP,,,,
  • 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
    아무리 객관적인 시각으로 읽어도
    본인들이 저런 찌질한 짓 해봤으니까 글쓴이보고 뭐라고하는 걸로 보이네요
  • @착실한 괭이밥
    저기 비추 누른 애들이 마이러버 하는거임 ㅋㅋㅋㅋㅋ
  • @친근한 느릅나무
    마이러버는 왜요?ㅋㅋㅋ
  • 응 상상~
  • 통성명도 안한 사이면 그냥 남인데 번호는 왜 안지우고 갖고있었지.. 쫌 그르네요 차단 고
  • 내 주위에는 이런사람이 없기를
  • ㅋㅋ아니 관심ㅇㅣ 있었으면 통성명이라도 했겠지 아무리 소심해도 ㅋㅋ 진짜 이제와서 이러는거 완전 우웩인디 감싸는 댓글 많은거 보고 개놀람ㅋ
  • @깨끗한 멍석딸기
    다르게 생각할수도 있긴 하지만..
    생각보다 별 일 아닌가보네요 많이들 생각없이 찌르거나 그러나봐요. 전 가볍게 찌르거나 애인있는데도 눈치없이 들이대는거 딱 질색이라.. 암만봐도 관심1도 없이굴다가 궁하니까 연락한건데 왜들 화내시는지 이해1도 안됨 ㅠ
  • ㅇㅇ그런애들이 여기 상주하면서 개쌉소리 다는거
  • 여기에 글쓰면 이상한 댓글 많이달리더라구요
    그리고 그 남자 이상한거 맞아요ㅎㅎ
  • 아...근데 진짜 남사친이면 모를까 별로 친하지도 않은 사람이 꼭 군대가기 전에 그러는 사람은 좀;
  • 글의 어투랑 댓글의 어투랑 너무 차이나서 역겨움 웩
  • ㅋㅋㅋㅋㅋ다들 자기 얘기인줄알고 비추천하는거ㅋㅋㅋㅋ 자들자들
  • 역겨우면 그냥 답장안하면되죵
    굳이와서 글쓰면 한번더기억하는꼴입니다
  • 우와 여기 지질이들 많네ㅋㅋ̆̈ 나 같아도 통성명도 안한 사람이 갑자기 저러면 쏠릴듯ㅎ 윽
  • 제 여동생도 그런 일 있었는데 제가 다 불쾌하더군요.. 그냥 안부 묻는 건 몰라도 친한 척 하고 약속 잡을려고 하는 건 진짜 에밥니다 ㅠㅠ
  • 잘생겼으면 이런 반응 아니지 않을까요ㅎㅎㅎㅎㅎ 못생긴게 죄ㅠ
  • 저같아도 불쾌 했을 듯..
    비추가 왤캐 많지
  • 오늘도 많은걸 배웠다 역시 갓피누
  • 작성자 얼마나 잘난건지 ? 얼굴이나함보고싶네 ㅋㅋ
  • 글이랑 댓글이랑 전부 레알 역겹고 소름돋네. 자존감 어지간히 떨어지는 인간들은 이래서 사람으로 대우 해주면 안됨. 기본적으로 자기 문제를 남한테 뒤집어 씌어두고 남을 비난하는 뭣 같은 버릇이 있어서리 같이 두면 무쟈게 피곤하고 짜증나는 스타일.
  • @기발한 환삼덩굴
    바로 밑에 기발한 환삼덩굴같은 사람에 대한 정의네요 신기... 저런 사람 너무 소름돋음 ㅜ 본인이 이상한건줄도 모르고.....
  • 기본적으로 이 글이 왜 까이는지 맥락 못잡는 멍청한 댓글들 많은데, 기본적으로 본문에 나온 정도 일 가지고 진심으로 막 열받고 그러는 인간이라면 병원에서 상담받아보세요.

    애당초 글쓴이가 혼자 열불내는 거 태반이 타인의 행위에 근거한 게 아니라 본인 뇌피셜과 뇌내망상에 근거하고 있는데 항상 이렇게 상대방 의도를 다 꿰뚫는 양 망상하는게 근거 있는 것처럼 생각드시는 분들은 좀 병원에서 치료가 필요합니다. 자기만의 세계와 객관적인 현실 세계를 구별 못하는 건 심각한 정신 장애입니다.
  • @기발한 환삼덩굴
    본인 얘기인가요? 글쓴이가 뭔 의도인지 뭔 생각인지 꿰뚫어보는척... ㅋㅋㅋㅋㅋㅋ 자기만의 세계와 현실 세계 구별못하는것도 본인 얘기고...ㅋㅋㅋㅋㅋ 현실에서 저런짓하고 다니는 사람&이런 댓글쓰고 다니는 사람 이상한 취급 당하는거 맞아요..... 구구절절 자기 찌질함만 드러내시는거같아서 좀... 이상해요 ㅠㅠ
  • @행복한 풍란
    글쓴이 의도를 추측한 적이 없고

    글쓴이의 추측이 본인 뇌피셜에 불과하다는 걸 지적했는데

    이걸 굳이 내가 관심법을 해야만 알 수 있다고 생각하는 님의 지능수준이 의심스러울 뿐입니다.

    애당초 글자 읽을 수 있는 건 맞죠?
  • @행복한 풍란
    그냥 귀찮다 이런 인간들이랑 상대하는 것도

    어차피 벽에다 대고 혼잣말 하는 거랑 다른 게 없어서.
  • 전 남자입장을 변호하고싶은데, 입대전이나 군생활중일때 엄청 심심하고 공허하고 그래요. 꼭 여자를 어떻게 해보려는게 아닐 수도 있어요. 그냥 만나서 밥이나 먹고 얘기나하고싶은거 일수도 있어요. 님이 여자라 모르겠지만, 남자란 이유로 이제 2년 갔다와야한다고 생각들면 아무렇지도 않겠어요?
    숫기도 없었다고 그랬는데 갑자기 군대간다고 여자 꼬시고 그럴거 같지도 않고요. 싫고 부담되면 부담스럽다고 안만다고하면 그만일 것을, 왜 "쟤 친하지도 않았는데, 군대간다고 저런다!", "여자 어떻게 해보려고 저런다" 그렇게 김칫국 마시는지 모르겠네요.
  • @센스있는 자작나무
    심심하고 공허한데 왜 관심도없고 말도안하고 추억도없는 사람한테 연락할까요 관심없는거까진 그럴수있는데 연락한이유가 여자랑 한번 술마셔보고싶다 이런맘 아니에요? 글쓴이 마음 저는 충분히 이해되네요 뭔 김칫국이야 ㅋㅋㅋ
  • @센스있는 해당화
    그런사람도 있을수 있죠. 근데 아닌사람도 있어요. 저도 뭐 어떻게 해보겠다, 술을 마시겠다 그런게 아니고 이사람 저사람 만나고 싶긴했었으니까요. 근데 불편해서 연락안했지만.
    그냥 밥먹자고 했다고 그게 군대가기전에 어떻게 해보겠다 그렇게 생각되는게 이상하단거죠.
    부담스러우면 부담스럽다고 얘기하고 끝내면 되지, 남자가 뭐 그리 못할말 했다고.....
  • 이정도 불만이면 앞에서 대놓고 물어볼수도 있는건데 뒤에서 험담하는 클라스~~ 김칫국 냄비채마셔버리죠? 앙아지매띠
  • 여자입장도, 남자입장도 각자 각도에서 보면 뭐..이해가 아주 안갈 상황은 아니지만 남자친구 있다는 사람한테 되는 날 언제냐고 자꾸 묻는건 좀 부담스러울 듯..
  • 왜 이걸 감싸지?? 이해가 안가네 진짜 나한테 저렇게 보냈으면 바로 읽씹하고 차단각임 소름끼쳐 남자분들 진짜 저런거 소름 끼치는 짓이에요;;; 그럴수도 있지 하고 다들 해 봤나보네 역겨운건 표현이 좀 그렇고 기분 나쁘고 소름끼쳐요 진심!! 얼굴의 문제가 아니라 친해도 밥먹자 하기 그런게 이성 사인데 진짜 소름 쫙이다 그것도 숫기없었던 사람이 그랬다니까 무서워요;
  • 에휴 연락한 놈 개찌질이색히 ㅜㅜ 그렇게도 연락할 사람이 음드나... 같이 지낼때 좀 친분도 쌓고 그러지 혼자 망상하면서 연락해서 여자애 스트레스만 주노 ...
  • ㅋㅋㅋㅋㅋ 와 내가 학교커뮤에서 이런 반응 볼줄은 몰랐네 실제로 몇년간 연락없었고 연락올 사이도 아닌 그저 '중학교 동창' 심하면 '초등학교 동창' 조차 뜬금없이 연락와서 보면 군대 갈예정 or 군대안임.. 군대만 끼면 여자가 그립드나 연락을 해도 좀 할만한 사람한테 해야지 초면이나 마찬가지인 사람이 연락오는거 소름끼침.. 한두명도 아님..
  • 진심으로 본인 망상 가지고 화가 나시는 분들은 본인 망상을 다른 사람에게 믿어달라고 강변하지 마시고 그냥 병원에 가서 상담을 받으세요.
  • @기발한 환삼덩굴
    망상망상 그러시는데 망상일 수도 있겠죠 하지만 정말 대부분 보통 사람이 통성명도 안한, 애인이 있는 사람에게 그렇게 약속을 잡자고 계속 물어보나요? 군대 부분을 떼어놓고 보더라도 이상한데요? 물론 나에게 관심이나 수작 걸려는게 아닐 수도 있지만 거절 했는데도 계속 물어보면 충분히 치근덕 거린다고 생각이 들 수 있고 기분 좋지만은 않을 거 같은데요+ 그냥 글쓴이님이 감정 격하게 말씀하셔서 아닐 수도 있다고 지적하는 정도면 몰라도 정신과를 가보라는 둥.. 다를바 없어 보이고요, 또 님 애인한테 군대든 뭐든 떠나서 통성명도 안한 애가 1년정도 만에 그런 약속을 잡으려 한다면 그때도 님이 그렇게 생각하실지 정말 궁금하네요
  • ???
  • 아니 초면이나 다를거없는사람인데 뭐 한두달뒤도아니고 1년이나 지나서 연락하는거면 그목적성을 의심해볼수도있지않나? 물론 역겹다는말은 좀심하지만 군대를 가든안가든 나같아도경계할거같은데ㅋㅋㅋ
  • 무슨 의도인지는 모르겠으나 친했던 사이도 아닌데 타이밍도 딱 군대 가기 전에, 같은 남자끼리라도 ??예??이럴듯.
    그래도 글쓴이 마지막 2문장은 좀 아닌것 같아요.혹시 아나요 글쓴이님을 진짜 짝사랑 했던 걸지도..ㅎㅎ..
  • 글쓴이가 더 이상한 사람 같은데

    뭔가 글 전체에서 풍기는 분위기가 단순히 오랜만에 연락와서 무슨 심리인지 모르겠다는 느낌보다도

    '우엑 감히 나한테 너같은 놈이 날 볼려고?' 하는 느낌이어서 글이 전체적으로 좀 아니꼽게 보이는듯

    그냥 아 이 사람이 심심해서 보고싶어하는구나 근데 난 보기싫으니까 거절해야지 하고 넘어가면 될 문젠거같은데

    쓸데없는 의미부여 하면서 알량한 자존감 키우고 남 깍아내리지 마시길 바랍니다
  • ㄷㄷ친하지도 않은데 일년지나서 남친있다는데 차나한잔 하자고 하는게 기분 나쁠수도 있는거 아닌가??
    부대남자 수쥰..내가 돋보이는 이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3 똑똑한 개불알꽃 2019.01.26
공지 사랑학개론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6 나약한 달뿌리풀 2013.03.04
화제의 글 소심한데 연애하고 싶은 남자 필독.3 anonymous 21 시간 전
화제의 글 이런 남자 찌질하죠?8 anonymous 2020.05.28
57497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73 친숙한 인동 2015.05.24
57496 마음에 드는 이름 모를 남성에게 마음을 전하는 법?73 수줍은 백화등 2014.05.27
57495 .73 이상한 조록싸리 2013.12.21
57494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73 나약한 개나리 2013.10.10
57493 잘만나보고싶엇는데........73 괴로운 바랭이 2013.09.13
57492 [레알피누] .73 초연한 쉽싸리 2013.08.25
57491 공대남인데 이성 어디서 만납니까??73 고상한 현호색 2013.04.13
57490 원나잇 얘기나와서 하는 말인데 막 한달마다 여자친구,남자친구 갈아치우는 애들72 촉박한 단풍나무 2019.01.10
57489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72 친근한 남천 2017.12.15
57488 .72 발냄새나는 족제비싸리 2017.10.12
57487 여자친구 폰을 봤는데72 발랄한 감자 2015.07.29
57486 오늘 좋아하는 여자에게 고백 거절당했습니다..72 촉박한 매듭풀 2015.06.28
57485 [레알피누] 여자입장에서 말해볼게요.72 괴로운 엉겅퀴 2015.04.26
57484 얼평해주세요72 바보 호두나무 2014.10.31
57483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72 즐거운 금불초 2013.07.06
57482 누나 마이러버 신청해따71 방구쟁이 혹느릅나무 2019.12.09
57481 연애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요71 난쟁이 세쿼이아 2019.08.08
57480 [레알피누] 군인들 성매매 많이 하나요...?71 어두운 물매화 2019.07.08
57479 같이 운동하는 연애하고 싶네요71 상냥한 지리오리방풀 2019.03.02
진짜 이상한 인간 많네요ㅋㅋㅋㅋ71 야릇한 개별꽃 2018.12.17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