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질문 [공대 공기업] 토스가 필요할까요??
sesi
- 2016.03.16. 23:22
- 2007
올해 4학년이고
학점 : 3.5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한국사2급
토익 800
목표는 발전소, 한전, 한수원, 전력거래소 입니다.
걱정인 부분이 영어점수인데요.
서류는 통과할 수 있을 것같은데, 면접에서 영어점수 떄문에 발목을 잡힐까 걱정입니다.
영어(토익, 토스)를 더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이제 ncs, 면접, 자소서를 준비하는게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ililiiii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liliiii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liliiiil
작년에 휴학한 김에 기사 땄구요.
한전 같은경우는 기사 두개다 인정해줘서 서류는 왠만하면 붙을것같아요.
서류통과 점수만 보면 이제 NCS 랑 전공공부를 더하는게 낫겠죠??
한전 같은경우는 기사 두개다 인정해줘서 서류는 왠만하면 붙을것같아요.
서류통과 점수만 보면 이제 NCS 랑 전공공부를 더하는게 낫겠죠??
0
0
ses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s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esi
서류 합격 자신만 있으면 뭐 전공공부해서 1차 패스하는게 제일 좋죠
다만 작년에 한전이 영어가 아직 차등 점수가 남아있었다는것만 알려드려요
열공하세요
다만 작년에 한전이 영어가 아직 차등 점수가 남아있었다는것만 알려드려요
열공하세요
0
0
ililiiii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liliiii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 850은 찍으시면 웬만한 공기업은 영어점수 만점 먹고 둘어가요 일단 토익 ㄱㄱ
0
0
유쾌한수세미호박조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수세미호박조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수세미호박조림
토스는 필요없을까요?
0
0
ses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s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수원 토스 가산점 있으니
뭐 있으면 좋겠죠?
뭐 있으면 좋겠죠?
0
0
끼햐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끼햐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겹 가산점 떄문에 다들 따긴 하던데용
0
0
홀롤롤로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홀롤롤로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스 토익은 한전같은 경우 작년에도 점수 차등해서 줬어요 나머지 공기업은 거의다가 서류통과 점수만 보고 ncs위주였는데...
근데 고고익선이라는 말이 있죠
나중에 더 불안해지기전에 그리고 토익 5월에 바뀌기전에 미리 고고익선화 시키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