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질문 6 시그마와 SPC자격증이 취업에 얼마나 도움이 되나요?
- 2016.04.16. 19:36
- 1355
선배님들 안녕하십니까 한창 취업준비하는 취준생입니다ㅠ
요즘 채용트랜드가 직무역량중심인데 아무래도 제가 전공관련 자격증도 없고 학점도 낮은지라 번번히 고배를 마시는 듯해서 답답한 마음에 질문드립니다...ㄸㄹㄹ
저는 생산관리쪽 직무에 관심이 많은데요...
제가 궁금한 건 화학관련기업에서는 소위 말하는 공정기술이나 생산기술 관련직무에 지원할 때 6시그마나 SPC자격증이 있으면 해당 직무지원에 이점이 있을까요?
아니면 그냥 화공기사나 위험물산업기사 등 전공관련 자격증이 더 도움이 될까요...
능력있는 선배님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미부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vo카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훌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6시그마는 15만원으로 하루이틀만에 수료할 수 있기에..의미없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