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질문 .
루나
- 2016.04.17. 10:56
- 2103
/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이 말씀하시길 bifc에서 10퍼정도는 뽑는다하더라구요. 쟁쟁한 사람들이 지원하는데 이정도면 괜찬은거라고..그리고 금공말고도 공기업 좀 더 있는거 같아요.
0
0
무심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융과 관련된 곳은 어느 곳이든 정시퇴근 거의 없어요 (돈 많이 주고 일도 많음)
돈을 덜받더라도 자기 삶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랑은 안맞는 분야에요
돈을 덜받더라도 자기 삶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랑은 안맞는 분야에요
3
1
미운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함박꽃나무
그건 일반 금융회사 이야기죠
금공도 일 많은 곳도 물론 있지만 예탁결제원이나 거래소 등 많은 금공이 근무환경 좋습니다
금공도 일 많은 곳도 물론 있지만 예탁결제원이나 거래소 등 많은 금공이 근무환경 좋습니다
0
0
다라차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라차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라차타
금공은 일 많은 곳이 대부분이에요 물론 그중에 편한 사람도 있지만요 그렇다고 일반화할순없죠 일반사기업은 물론 그보다 더 많은 압박과 스트레스가 있구요
0
0
근육질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살구나무
업무강도:금융사기업>>일반사기업>>금융공기업>>일반공기업 이지요
일반사기업보다 빡센 금융공기업도 있겠지만 기본적으로는 이 틀을 벗어나지않습니다
일반사기업보다 빡센 금융공기업도 있겠지만 기본적으로는 이 틀을 벗어나지않습니다
0
0
다라차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라차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라차타
당연히 그 말이지요,, 그런데 글쓴분께서 추구하시는 그 삶은 금공에서도 좀 어렵습니다 저도 직장인이지만 7시에 마쳐도 생각보다 저녁에 시간이 별로 없어요 ㅜ 어쨌든 님 댓글처럼 금융 글자가 붙는 순간 일이 많다는건데 왜 아니라 하시는지 ㅜ
0
0
근육질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