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대학원 vs 취업에 대한 선택은 ?ㅋㅋㅋㅋㅋ
우잌킁
- 2011.10.01. 20:22
- 4413
포항공대, 카이스트 vs 현대자동차, 대한항공
다 붙으면 여러분의 선택은 어디죵?
대학원 모집이 8월인데, 대학원 합격하면 취업 원서 안쓰는게 맞는가요? 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원까지가면대우가훨씬나아지지않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모르지만
석사까지면 별반 다를바 없고 박사까지 받으면 많이 괜찮아 지는걸로 알고 있어요 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금융공학쪽 대학원 카이스트 생각하고 있어서.. ㅎㅎ
0
0
길가던상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길가던상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길가던상대생
허허허허허.... 그 수재들만이 모인다는 카이스트 MBA과정;; 우리학교에서 1명 가기도 어렵지 않나요 ㅠ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길가던상대생
오오.. 능력자셨군요 ㄷㄷ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길가던상대생
생각만 했지 간다고는 말 안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갈수있으려나 하아.........
0
0
길가던상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길가던상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스펙용으로 대학원간다면 소용 효과없다고봐요
시험용 공부가 될가능성 농후
대학원을 시험용으로 생각하면 생활이 엄청 지겨울테니까요
시험용 공부가 될가능성 농후
대학원을 시험용으로 생각하면 생활이 엄청 지겨울테니까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1
0
끌려다니는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경통대생이라 모르겠네요 ㅋㅋ
근데 전 빨리 취직할 거 같아요 제가 공대였으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