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질문 대기업 홍보직무 지원 질문
망고스무디
- 2019.09.07. 16:00
- 457
일단 간략한 스펙으로는 문과 / 여 / 학점 3.7 / 토익 945 / 오픽AL
웹진 기자, 기타 홍보 대외활동, 스타트업 현장실습(홍보영상 촬영, sns 관리) 경험 있는 상태입니다
대기업 홍보 직무에 지원할까 하는데(lg유쁠, kt스카이라이프, cj프레시웨이 등) 서울 근무에 티오도 적어서 경쟁률이 많이 높을 것 같아서요.
소신껏 저기 홍보 직무로 지원할지 아니면 국내 영업직으로 돌릴지 고민입니다. 주위에 대기업 간 사람은 많은데 다 부산 영업관리직이더라고요. 현실적인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초라한길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길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길새치
답변 감사합니다! 마케팅이 홍보보다 경쟁률 더 빡셀 것 같아서 홍보를 생각한건데(공모전 등 마케팅 강자들도 많아서요) 마케팅 추천하는 이유는 티오가 더 많아서인가요??
0
0
망고스무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고스무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망고스무디
네 홍보직은 티오가 정말 없고 거의 관련 학과+경력있는 분들이구요.
마케팅직이 그나마 더 티오가 많고 들어가기 수월합니다.
마케팅직이 그나마 더 티오가 많고 들어가기 수월합니다.
0
0
초라한길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길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쪽은 포토샵, 편집 프로그램 사용능력+포트폴리오(블로그 운영, 홍보영상촬영 경험 등)이런 거 위주로 보더라구여. 영업관리직보다는 마케팅직을 같이 준비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