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SKT 문과직무 쓰시는 분 있으신가요?
브라키오
- 2019.09.07. 22:32
- 815
서울권 명문대는 네트워킹 및 정보 공유가 잘 되어 있는데,
우리 학교는 많이 부족한 듯합니다.
저도 준비할 때 어려움이 많았구요.
SKT 문과직무 쓰시는 후배님 계시면 혹시라도 도움 드릴 수 있을까 싶어 글 남깁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쪽지보내도될까요? 선배님
0
0
tye78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ye78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ye783
넵 확인할게요
0
0
브라키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브라키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과 직무 준비중인데 정말로 정보가 많이 부족하네요 ㅠㅠ
0
0
다사용중이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사용중이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사용중이네
궁금하신 건 말해주세요~
쪽지 많이 답변해드리고 있어요
쪽지 많이 답변해드리고 있어요
0
0
브라키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브라키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k학벌많이보고
최종가도 주위사람들이 미친똥싸지 않는이상
벽이 엄청높습니다
참고하세요...
최종가도 주위사람들이 미친똥싸지 않는이상
벽이 엄청높습니다
참고하세요...
0
0
치과가기싫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과가기싫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과가기싫다
동기들 학벌을 다 아는지라 크게 공감하진 못하겠네요..
0
0
브라키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브라키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과가기싫다
전혀아닙니다
0
0
Ooooo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oooo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k이노 hr부서 벽 높습니까..?
0
0
태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산
질문에 답변을 어떻게 드려야 할지 잘 모르겠는데
원래 기업은 HR규모가 사업 쪽보다 작을 수밖에 없고
공채를 뽑기 보단 내부 발령을 통해 인력 충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공채 티오가 소규모거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채로 들어가는 경우도 관련 경험이 있는 분들이 주로 합격하시는 것 같습니다.
직무 관련 경험이 있으시다면 써볼만 하신 거고, 아니라면 추천드리긴 어려울 것 같네요.
원래 기업은 HR규모가 사업 쪽보다 작을 수밖에 없고
공채를 뽑기 보단 내부 발령을 통해 인력 충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공채 티오가 소규모거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채로 들어가는 경우도 관련 경험이 있는 분들이 주로 합격하시는 것 같습니다.
직무 관련 경험이 있으시다면 써볼만 하신 거고, 아니라면 추천드리긴 어려울 것 같네요.
0
0
브라키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브라키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브라키오님 지금도 쪽지 받나요? ㅜㅜ 마감일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조금이나마 자소서 작성에 도움을 구하고 싶습니다.
0
0
흰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흰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흰방울꽃
답변 드릴게요!
0
0
브라키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브라키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브라키오
감사합니다 ㅜㅜ
0
0
흰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흰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