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후기 .
qwerty00
- 2019.10.29. 11:22
- 1949
.
권한이 없습니다.
좋은정보추
0
0
우리가돼지우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리가돼지우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공기업들어가신 선배님들중에서 이런 상세한 정보 남겨주시는분들이 많아지셨으면 ㅠㅠ
공기업들어가신 선배님들중에서 이런 상세한 정보 남겨주시는분들이 많아지셨으면 ㅠㅠ
1
0
헬린이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헬린이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ㄷㄷ; 개인적 기준에는 신의직장인데
들어가기 위한 스펙 있나요?
들어가기 위한 스펙 있나요?
0
0
왕빨강딱정벌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왕빨강딱정벌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왕빨강딱정벌레
여기다 쓸께요 그냥
내년부터는 전공들어갑니다
전기나 기계중 하나 선택하셔서 준비하시면 됩니다
어학성적 필요없고요
한국사 or 컴활1급 소지하시면 가점있습니다
전기기사나 일반기계기사 있으면 더 좋고요
내년부터는 전공들어갑니다
전기나 기계중 하나 선택하셔서 준비하시면 됩니다
어학성적 필요없고요
한국사 or 컴활1급 소지하시면 가점있습니다
전기기사나 일반기계기사 있으면 더 좋고요
0
0
qwerty0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werty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qwerty00
감사합니다!
0
0
왕빨강딱정벌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왕빨강딱정벌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성글 감사합니다 선배님
0
0
xxaxx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xxax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과도운전직가능한가요
0
0
라운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운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운지지
올해까지는 서류제한없이 NCS 100% 필기여서 문과도 가능했는데 내년부터는 전공시험도 생겨서 힘들거에요
0
0
금정구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정구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순환있나요? 만약에 집도 부산이고 사업소 부산이면 편도로 부산에서 서울 갔을 때 사비로 기차 타고 부산으로 내려오나요?
0
0
앙강로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앙강로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면허 소지자로 들어간 운전직렬인데 기관사 면허 관련해서 알고 싶은 후배님들은 쪽지주세요 ㅎㅎ 철도쪽 페이가 좀 짜다는 건 운전직에 해당되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물론 많은 것도 아니지만 생각보다 괜찮은 길이에요~
0
0
기러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러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순수하게 궁금해서 그러는데 그럼 ktx나 srt같은거 몰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가 아는 지인 분이 ktx운전하시는데 돈을 제법 많이 받으시는것 같더라구요 근데 나이차가 많이나서 못여쭤보겠네요 허헣
0
0
짠짜라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짠짜라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활의 불규칙성과 잠이 예민하신분들 스트레스 엄청 받으실테니 잘 생각해보세여
0
0
시간이달라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간이달라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데 파업하는 이유는 뭔가요? (진짜 몰라서 하는 말..)
0
0
여름이저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름이저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