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내년 상반기 면접 스터디 모집
그름빵
- 2019.11.19. 16:07
- 353
각자 희망직무전문성과 조직적합성. 자기소개서 기반 면접 질문 스터디
일주일에 한번씩 부산대에서 모여서 진행하고자 합니다.
11월 30일까지 모집하며 최대 6명이서
12월부터 면접 스터디할 예정입니다.
희망직무와 함께 쪽지보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