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금융권자격증
llllll
- 2020.04.19. 17:37
- 468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은행fp afpk 외환2종
이거 3개중에 이번여름때 딸거 고민중인데 뭐가 제일 나을까요? 은행권 목표고 3학년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요새 입행할 때 자격증은 무쓸모이고 '원래 금융권에 관심있었다'는 어필정도로 끝이에요. 특히 a는 진짜 시간, 돈대비 최악 자격증입니다. fp정도는 난이도도 쉬우니까 딸만한데 차라리 은행홍보대사나 은행, 금공인턴하는게 더 도움될거에요
0
0
asdfcs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fcs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sdfcsa
그리고 자격증은 입행해서 따야지 돈도 주고 승진에 유리합니다
0
0
asdfcs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fcs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sdfcsa
미리 따고 들어왔는데 승진에는 차이 없을 듯. 돈은 지원나오는 건 맞지만 일하면서 따려고 하니 짜증 ㅋㅋ 그냥 미리 따는 게 편하고 좋은 듯! 입행에는 무쓸모 인정 어차피 들어와서 따도 됨.
0
0
djvissa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jvissa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