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은행 취업에서 자격증의 중요성..?
- 2020.06.23. 20:49
- 75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안녕하세요! 은행취업을 생각하고있는 비상경계 학생입니다.
제가 비상경계이고 관련 경험이나 학업준비가 되지않다보니
어떻게준비해야할지 고민하다가 자격증을 생각하게되었습니다.
자격증은 일단 테셋은 따놓은상태인데 얘는 필기시험때문에 해놓은거고,
파생상품투자인력, 텔러, 투자자산운용사 생각하고있습니다.
텔러자격증은 보통은잘안따시는것같은데 어떤가요?
창구업무를 계약직으로라도 시작하고싶은 입장이라
상대적으로 단기간걸리는 텔러를 따야하나고민도하고있습니다.
그리고 파생상품,투자자산은 업계에 종사하시는분께서
좋다고추천을해주셔서 생각하고있습니다..
Afpk랑 cfp를 많이들 준비하시던데
보통은 afpk를해놓고 cfp를 해야 가점이들어가는경우가많더라고요..
제가올해안에 은행 들어가는걸 목표로하고있는데
어떤자격증을 준비하는게 좋을까요.. 시간이촉박한걸알고있지만..
그리고은행준비 학원이따로있나요? 있으면 어디가좋은가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탱탱탱탱잠탱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격증은 보험3종이 가성비 최고라고 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fcs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험3종이면 파투를 추천하시나요? 혹시자격증은가지고계셨나요 은행취직하실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름다운공쥬S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fcs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름다운공쥬S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fcs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Vsant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히려 제 2외국어 우대가 흔한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aan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