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컴공 통신직 재직중이시거나 준비중이신 선배님 계신가요 ??
제도냥이03
- 2021.03.26. 22:26
- 22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컴공 4학년입니다. 졸과를 통신쪽으로 하는게 취업 과정 중에 (플러스요인이 될만큼 면접관분들이 좋게 보는지 걍 학부생 수준에서 만든거니 별 생각 없으실지) 많은 도움이 될까요 ?
통신이라고는 데이터통신, 컴퓨터네트워크 배운게 다인데 졸과 무난하게 따라갈 수 있을까요 ..? 김종덕 교수님 생각중입니다. 작년 주제를 봣는데 난이도가 가늠이 안가네요
실력은 어찌저찌 따라가고 대충 마무리는 지을 수 있는 정도입니다
주변에서 통신 팀원 구하기가 힘들어서 굳이 통신 졸과 안하고 그냥 친구들 하는거 끼여서 하고 통신직은 필기만 열심히 준비할지
졸과가 많이 도움 되니 학교커뮤니티나 나중 팀 못구한 사람들 만들어주는 단톡에서라도 구할지 고민이 됩니다.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통신쪽 직렬로 가실 생각이 있으면 아무래도 졸과 주제를 네트워크쪽으로 하는게 더 낫겠죠..? 하지만 솔직히 논문급으로 더 발전시켜나가지 않는 이상, 졸업과제라고 더 쳐준다거나 그런건 없구요. 대신 그래도 하나의 꽤 깊이 있는 프로젝트정도로는 쓰일 가능성이 있을거예요. (졸업과제 성과를 잘 낸다면)
0
0
macgerl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acgerl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acgerly
아하 ,, 감사합니다 ! 그냥 통신쪽 공부하는거라고 생각해야겠네요 ㅎㅎ
0
0
제도냥이0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도냥이0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네트워크쪽으로 생각중인데 어떻게 하기로 하셨나요 ?
0
0
비대면온라인좋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대면온라인좋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대면온라인좋아
옹 이제 봤네요 ㅜㅜ 계속 네트워크쪽 생각중입니당 !
0
0
제도냥이0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도냥이0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