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질문 나 이러다 취업못하면 어떡하지..
anonymous
- 2013.08.18. 16:54
- 1639
계속 연락이안오네...
알바라도 구해야하나..용돈받기도 좀 웃기고..
알바라도 구해야하나..용돈받기도 좀 웃기고..
권한이 없습니다.
어디서연락이온다는거임?
0
0
anonymou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onymo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nonymous
저는 수시모집이라 이력서랑 자소서를 따로보내거든욤.. 공채개념이 아니라스
0
0
anonymou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onymo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순간 내가 쓴 글인줄...
0
0
anonymou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onymo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이런 글은 페북에
0
0
anonymou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onymo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신감 유지하고 힘냅시다!
0
0
anonymou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onymo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