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러버 매칭됬는데 카톡
글쓴이
- 2012.10.31. 11:17
- 1095
매칭되었는데 카톡으로 여성분께 연락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말하는게 좋을까요 자세하게 조언좀 해주세요 ㅎㅎ
지금 상태가 인사만 안녕하세요 마이러버 매칭되었네요 반가워요 ㅎㅎ 라고 보냈고
아 안녕하세요^^ 라고 답장이 왔네요 다음은 어떻게 진행해야 할까요?
지금 상태가 인사만 안녕하세요 마이러버 매칭되었네요 반가워요 ㅎㅎ 라고 보냈고
아 안녕하세요^^ 라고 답장이 왔네요 다음은 어떻게 진행해야 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마이러버 자기소개를 토대로 질문같은거 하시면 되지않을까요?? 상대방이 고심해서 쓴거라면 얘깃거리가 있을텐데^^..
0
0
일등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몇번이나 가냐 뭐 취미 특기 등등 물어볼거 천진데욬ㅋ
0
0
아픈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청 무지 매우 대충 적혀있어 화제잡기 힘드네영
0
0
초라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든 것의 완성은 얼굴입니다. 백마디 카톡보다 한장의 훈남사진이 효과적이죠.
0
0
신선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비목나무
ㅋㅋㅋㅋㅋㅋㅋ
0
0
가벼운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돛단배로 연습을 하셔야..
0
0
멍청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