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생 제가 급한건가요
글쓴이
- 2013.04.14. 01:23
- 1238
주위에서 왜 여친 없냐 야단인데
복학하구 여학우는 다 휴학이고 동아리는 남탕이고
이제 시작하려는데
많이 힘드네요 다들 급하게 생각은 마라고하는데
주위에 교양이든 뭐든 괜찮으면 다 다가가고 싶은데
이러면 안되죠?
복학하구 여학우는 다 휴학이고 동아리는 남탕이고
이제 시작하려는데
많이 힘드네요 다들 급하게 생각은 마라고하는데
주위에 교양이든 뭐든 괜찮으면 다 다가가고 싶은데
이러면 안되죠?
권한이 없습니다.
마음의 여유를 가지세요~
0
0
방구쟁이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릴랙스
0
0
뚱뚱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귈려면 어떻게든 사귀게되있음
0
0
푸짐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 친구가 목적이 아니라
좋아지는 사람을 찾는게 맞지 않을까요?
여건은 만들어가는 거지만, 여자친구를 만들기 위해 여자에게 접근하기 보다는
친구를 많이 만들고 그 중에서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남자답게 표현하는 것은 어떨까합니다
좋아지는 사람을 찾는게 맞지 않을까요?
여건은 만들어가는 거지만, 여자친구를 만들기 위해 여자에게 접근하기 보다는
친구를 많이 만들고 그 중에서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남자답게 표현하는 것은 어떨까합니다
0
0
특이한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