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상황에서 정떨정떨하는거 제가 예민한가유

안일한 꼬리풀2019.01.11 16:50조회 수 1467추천 수 1댓글 22

    • 글자 크기

평소에 엄청 달달한 커플입니다.

이제 3년을 바라보고 있는데 밥 먹을 때 가끔 하는 남친의 행동에 살짝 빡이 칠 때가 있어요 ㅋㅋ

맛있는거 먹으면 늘 서로 먹여주는데 남친이 좋아하는 고기류를 저는 그닥 좋아하진 않거든요.

그래서 남친이 더 먹었으면 좋겠고 그거 먹을 바에는 버섯류를 더 먹는 저인데 남친이 자꾸 자기가 좋아하는 고기에 음식을 싸서 저를 먹이려합니다.

저는 첨엔 괜찮다고 웃으면서 거절하는데 계속 숟가락을 입에 가져다대고 안 먹을거라고 치우면 숟가락에 뽀뽀 한번 하고 다시 제 입 근처에 가져와요.

몇번 못 이기는척 먹어줬지만 이제는 정말 먹기가 싫어요.

그래서 끝까지 거절하면 막 비행기 날라온다~~~~~~ 하면서 숟가락 들이밀고...

너무 이 상황이 빡쳐서 웃음이 나는데 진심 너무 빡쳐요. 디저트도 제가 너무 좋아하는걸 알고 남친은 자꾸 먹이는데 이젠 정말 배부른데 자꾸 한입 더 먹으라면서 숟가락 제 입 앞에 가져다대고 묘기부리는데 살짝 빡쳐서 그 순간엔 정떨어질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큐ㅠㅠ 제가 예민한가요 ㅋㅋㅋ큐ㅠㅠ

    • 글자 크기
. (by 가벼운 새머루) 직장다닐때 연애안하면 진짜 무료한거같아요 (by 꼴찌 땅비싸리)

댓글 달기

제목 글쓴이 날짜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2 똑똑한 개불알꽃 2019.01.26
사랑학개론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5 나약한 달뿌리풀 2013.03.04
[레알피누] 남친이 전여친이랑 연락한 흔적33 anonymous 2019.10.22
여친이 성형을 하고 싶어해요. 근데14 anonymous 2019.10.21
남친있는데 다른 남자가 자꾸 눈에 들어와요..36 머리좋은 애기메꽃 2019.01.12
[레알피누] 남친 성욕이 너무 없어요21 창백한 독말풀 2019.01.12
현 여친의 전남핀을 만난다면7 추운 쥐오줌풀 2019.01.12
마이러버 연애3 한심한 거북꼬리 2019.01.12
기계 어그로 그만좀 끌었으면.....10 야릇한 구절초 2019.01.11
[레알피누] 썸 끝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10 무좀걸린 머루 2019.01.11
[레알피누] 제 눈 쳐다보지 못하고 다니는 여자15 푸짐한 털진득찰 2019.01.11
남자분들 'ㅅㅅ 경험없는 여자' 하면 무슨생각 들어요?36 유쾌한 큰괭이밥 2019.01.11
.16 가벼운 새머루 2019.01.11
이런 상황에서 정떨정떨하는거 제가 예민한가유22 안일한 꼬리풀 2019.01.11
직장다닐때 연애안하면 진짜 무료한거같아요10 꼴찌 땅비싸리 2019.01.11
원나잇글이왜케많음?;;19 뛰어난 타래붓꽃 2019.01.11
:?2 적절한 들메나무 2019.01.11
잘챙겨준다는게 뭔가요 여학우님들9 침울한 삼나무 2019.01.11
누나3 발냄새나는 곤달비 2019.01.11
연락3 배고픈 해당화 2019.01.11
여자도 군대가라는건 남자들의 보복심이다.29 화려한 가는잎엄나무 2019.01.10
고민이 있습니다.(약간 난독)16 찬란한 라벤더 2019.01.10
원나잇 얘기나와서 하는 말인데 막 한달마다 여자친구,남자친구 갈아치우는 애들72 촉박한 단풍나무 2019.01.10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36 초라한 석곡 2019.01.10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