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하다 진상 손님과 싸웠는데....

글쓴이
  • 2019.02.08. 00:39
  • 332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어느 날과 다름없이 편돌이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떤 할배가 소주를 고르다가 깨버리네요???

그거까진 괜찮아요 제가 치우면 되니까 ㅋㅋㅋㅋ

 

근데 자기가 치운다면서 청소도구 가져오라고 소리를 빽빽...

제가 치운다고 해도 한사코 거절하고 자기가 치운다고 해서 빗자루 갖다줬더니 잘 쓰시네요...

 

제가 봐도 정말 세월의 짬이 보일정도로 열심히 쓸딲 하시더라구요ㅋㅋㅋ

다 쓸고 나서 "이거봐!! 이렇게 해야하는거야!! 알았어!??!" 라고 소리지르시고;;

 

멋쩍어서 아유ㅎㅎㅎㅎ 네 알겠어요 ㅎㅎㅎ

이러니까 웃어!? 웃냐고!?!? 하면서 발작을 하는거에요 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일단 알겠다고 하고 그냥 깨트린 소주값만 받고 돌려보내려고 하는데 자꾸 뻐기세요.

 

저도 슬슬 열받아서 경찰부른다고 하니까 할배가 미안하다고 계속 그러던데 내가 받은 스트레스는 어떻게 풀고 싶었어요ㅋㅋㅋㅋㅋ

 

할배가 밖에서 담배피고 온다고 하고 나갔는데 제가 도망가나 안가나 유심히 지켜봤어요.

그랬더니 담배꼬나물고 매장안으로 들어오면서 경찰 빨리 부르라고 ㅋㅋㅋㅋ 소리를 계속...

 

나중에 할배가 저보고 이X끼 저새X 했는데 

제가 뭐요 이 씨X롬아 하니까 벌떡 일어나더니 성큼성큼 왔어요 ㄷㄷㄷ

 

제가 "칠거에요?? 치려고요??" 하니까 할배가 계속 서서 욕만 했어요. 저도 마주보고 욕 날리고 ㅎㅎㅎ;;

 

나중에 경찰이 오고... 뜯어 말리고... 타일러서 보냈거든요?

 

 

 

 

이걸 여친에게 말해주니까 고생했다면서 치킨 사줬어요 ㅎㅎㅎ

 

 

1549546635145.jpg

 

 

1549546635288.jpg

 

 

20190207_224235.jpg

 

 

[ 한 줄 요약 ]

 

치킨은 비비큐 황금올리브.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우아한 개양귀비 19.02.08. 00:41
?
0 0
냉철한 리기다소나무 19.02.08. 00:50
낮에는 BBQ 알바 하세여?
0 0
나약한 마름 19.02.08. 01:04
?
0 0
best 냉정한 새팥 19.02.08. 01:05
개노잼 개관종이네; 일기는 제발 일기장에 쓰세요
36 0
글쓴이 글쓴이 19.02.12. 22:11
냉정한 새팥
엌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화려한 제비동자꽃 19.02.08. 01:33
?
0 0
즐거운 대왕참나무 19.02.08. 02:03
?
0 0
기쁜 비름 19.02.08. 03:43
BBQ에서 거름. 비추. 치킨은 교촌.
0 0
빠른 비수리 19.02.08. 09:06
형 치킨먹고 약 먹었어?
0 0
잉여 흰꽃나도사프란 19.02.08. 11:46
결국 지 자랑이네 ㅅ1ㅂ
1 0
처참한 까치박달 19.02.08. 11:54
관종
0 0
무거운 느티나무 19.02.08. 12:11
어차피 받아먹을거면 그냥 사달라하지 뭔ㅋㅋ
0 0
흔한 등대풀 19.02.08. 12:52
ㅊㅋㅊㅋ
0 0
행복한 쑥갓 19.02.08. 13:48
버릇 없는 X X
0 0
보통의 들메나무 19.02.08. 15:28
여기서 열폭하는 사람은 불쌍한 거 ㅋㅋㅋ 나는 귀엽기만 하구만. 자칫 심심해질 분위기를 나름 관종감 있게 잘 매꿨구만 ㅋㅋ 글쓴이님 귀여움
1 2
끔찍한 밤나무 19.02.08. 20:28
보통의 들메나무
ㅇㅇ 님이맞음
사개론에 열폭열등종자들 개많아서 열폭 ㅈ나하는거임
0 0
정중한 차이브 19.02.09. 02:35
끔찍한 밤나무
별로? 존1나 재미없었음. 재미없으면 괜찮은데 짜증도 같이 남. 열폭이 왜 나오는지?
0 0
글쓴이 글쓴이 19.02.09. 06:40
정중한 차이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정중한 차이브 19.02.09. 06:45
글쓴이
억지로 웃기려고 하는 티 존1나 나는데 피식거리는 것도 없으면 당연히 짜증남.
0 0
글쓴이 글쓴이 19.02.09. 07:04
정중한 차이브
엌ㅋㅋㅋ
0 0
털많은 네펜데스 19.02.08. 17:24
님 단톡같은곳에서 tmi 많이 흘리고다니죠?
0 0
글쓴이 글쓴이 19.02.09. 06:40
털많은 네펜데스
아뇨 갠톡에서 그러는데요
0 0
행복한 개연꽃 19.02.09. 10:59
마지막 불편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3
  • 공지 사랑학개론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6
  • 다음 마이러버
    침착한 서어나무
    26.03.19.
    2
  • 첫사랑에게
    우수한 황벽나무
    26.03.18.
    1
  • 직장인들도 많나요?
    코피나는 자란
    26.03.05.
    1
  • 마이러버 항상 매칭 실패네요 ㅜㅜ
    섹시한 동자꽃
    25.10.30.
    1
  • 요새 마이러버는 잘 안하시나봐요
    살벌한 초피나무
    25.10.29.
    2
  • [레알피누] 양산캠은 마이러버 잘 안하나요?
    피곤한 히아신스
    25.08.09.
    5
  • [레알피누] 수도권 사는 98년생 여자인데요..! 다음 신청기간이 궁금합니다!
    가벼운 참골무꽃
    25.06.12.
    2
  • [레알피누] 서울에 사는사람도 마이러버 참여할수있나요?
    가벼운 참골무꽃
    25.06.12.
    2
  • 마이러버 잘 되는 경우 많나요?
    과감한 비비추
    25.06.06.
    3
  • [레알피누] 이번 마럽
    방구쟁이 개양귀비
    25.05.16.
  • 마이러버 나이
    미운 호박
    25.05.14.
    2
  • 충청도
    한심한 호랑버들
    25.04.19.
  • [레알피누] 마이러버
    못생긴 게발선인장
    25.04.14.
  • 마이러버 신청 매번 까먹네요..
    치밀한 갈대
    25.03.12.
    2
  • 여성분들 마이러버 거의 안하나봐요..
    활동적인 매화말발도리
    25.03.11.
    2
  • [레알피누] 마이러버 첨해보는데
    활달한 애기봄맞이
    25.03.11.
    2
  • .
    추운 이질풀
    25.02.20.
    2
  • [레알피누] 00 여자 직장인 인사드립니다
    발랄한 참죽나무
    25.01.24.
    5
  • [레알피누] 일하다가 친해지고 싶은 사람 만났는데....
    살벌한 애기메꽃
    25.01.04.
    1
  • [레알피누] 여자분들도 마이러버 하시나요?
    착실한 마디풀
    24.12.23.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