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늘 같은 이유로 싸우는 걸까요?

찌질한 개연꽃2019.02.10 19:20조회 수 912추천 수 1댓글 20

    • 글자 크기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제가 연애를 많아 해본 건 아니지만 연애를 하면 늘 같은 이유로 싸우게 되더라구요. 마찰이 있는 부분에 대햐 대화를 많은 대화를 나눠봐도 나중에는 또 같은 이유로 다시 부딪히게 되는 거 같아요. 혹시 다른 커플들도 그런가요? 왜 그러는 걸까요?

    • 글자 크기
인기글 무슨내용이에요??? (by 까다로운 애기참반디) 마이러버 어뜨케하면 걸려요? (by 추운 앵두나무)

댓글 달기

  • 싸울 이유니까 계속 싸우겠죠
  • @민망한 골풀
    글쓴이글쓴이
    2019.2.10 19:57
    그럼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아직은 헤어지고 싶지 않지만 계속 되다보면 헤어지게 될거 같아요. 전 연인이랑은 이 부분때문에 헤어졌거든요
  • 바람피지 말랬는데 또 피면 당연히 또 싸우는거 아닌가요..?
    같은 행동을 안하면 같은 이유로 안싸우지 않을까요?
  • @납작한 창질경이
    글쓴이글쓴이
    2019.2.10 19:56
    같은 행동을 안하면 좋은데 그렇지 않더라구요. 서로 다른 인생을 살아왓으니 나에게 중요한 부분이 상대에게는 중요하지 않을 수 있고 그 반대인 경우도 왕왕 있어서요ㅠㅠㅠ
  • @글쓴이
    상대에게 상처를 주는걸 알면서도 한다는건 그사람보다 그 행동이 더 중요하다는겁니다.
    글을 읽어보니 그 행동을 그만두실분처럼 보이진 않는군요.
    서로를 위해 빨리 헤어지길 바라요.
    악담이 아니라 님이 상대보다 그 행동을 더 좋아하니까 선택을 빨리 해서 감정소모에서 벗어나란 말입니다.
    반대로 상대가 그행동을 하는 경우에도 상대가 님보다 그 행동을 더 소중하게 생각하니 빨리 선택해서 상처 그만받고 좋은 사람 만나길 바란다는 말입니다.
  • 님이 예민하게 군 가능성이 큼
  • 그냥 경고를 확실히 하거나 너그럽게 넘어가거나 하셈 우물쭈물 넘어가면 안댐
    님이 앞에 행동을 했음에도 남자친구가 저런거면 약간 문제 있는거....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님은 여태 모든걸 잘 고쳐왔고 떳떳한가임
  • @냉정한 개나리
    글쓴이글쓴이
    2019.2.10 20:49
    맞아요. 항상 이 고민을 하다가 나는 그럼 잘 하고 있는 간가 하는 결론으로 가더라구요 서로 부족하고 더 노력해야 하는 거겠죠
  • 원래 그런거죠 ㅇㅇ 서운한점이나 고쳐줬으면 하는 점을 몇번씩이나 말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그런다면 쌓이고 쌓여서 이별하는거죠 대다수가 그렇잖아요 ㅎㅎ
  • @답답한 겹황매화
    글쓴이글쓴이
    2019.2.10 21:13
    아아 저만의 문제가 아니였군요. 성격 차이로 헤어지는 게 다 이런 문제인 거였군요
  • 그게 바람같이 나쁜행동이 아니라면 예를들어 연락빈도같은문제에서 반복해서 싸우는거면 서로 이해해서 적정선을 찾거나 한쪽이희생하면 계속만나는거고 그게안되면 헤어지는게 맞는것같아요 성격적인 부분에서도 그렇구요 어찌보면 그냥 서로의 생각차이라 안맞으면 헤어지는듯!
  • @머리나쁜 자목련
    공감공감 맞아요!! 나쁜행동이 아닌이상 특히 연락문제가 제일 1순위로 맞춰져야 오래오래 가능한거같아요 추천
  • @머리나쁜 자목련
    글쓴이글쓴이
    2019.2.10 22:44
    연락 문제가 맞아요! 결국 안 맞고 안 맞춰지먄 헤어지는 수 밖에 없는 거군요...ㅠㅠㅠ
  • @글쓴이
    혹 괜찮으시면 연락 어떤부분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ㅠ 저도 그걸로 최근헤어져서요ㅠ 제가 과햇던건가 싶어서 ㅠㅠ
  • @답답한 겹황매화
    글쓴이글쓴이
    2019.2.11 11:30
    남자친구는 전화는 괜찮아 하는데 메신저를 사용하는 걸 별로 안 좋아해요. 그리고 장거리라 시처가 있는데 제가 하루 중 있었던 일을 시시콜콜 메시지로 보내두면 맨 마지막 메시지만 답을 한다던가 장문의 메시지를 보내도 단답을 딱 하고나 그런 문제들 때문에 제가 많이 섭섭해 하는 상태에요ㅠㅠㅠ
  • @글쓴이
    전 남잔데 제 전여친이 글쓴님 남친분 같네요 ㅎㅎㅎ 다른점은 전화를 귀찮아 했어요 ㅋㅋ 카톡같은경우는 본인 할말만 하곻ㅎ
  • @답답한 겹황매화
    글쓴이글쓴이
    2019.2.11 21:52
    계속 되다 보니 충분히 헤어질 이유가 되는 거 같아요ㅠㅠ
  • @글쓴이
    장거리인데 저정도면 님 남친은 딱 똑같은사람 만나야해요 보통 장거리커플들은 님같은게 정상임
    비슷한 사람을 만나시는게 최선의 선택이죠
    아니면 현명하게 님도 연락을 안해놓는 방법도 있어요
    딱 님 남친의 연락빈도에 맞추세요 오히려 더 적게하시거나
    상대방이 애타게 하는 방법을 찾으셔야할듯요
    제가 전여친 만날땐 제 자신이 연락을 싫어하는 사람인줄 일았는데 지금 반대성향의 여친만나보니까 아니네요..
  • 한 사람이 희생해야하는 부분이 생기면 안맞다고 보면됨. 그걸 둘 중에 한명이 희생해도 불편하지만 않으면 상관없음.
  • 님이 계속 같은 사람이니까....가 이유 아닐까요. 합리적으로 생각해보먄요.
제목 글쓴이 날짜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1 똑똑한 개불알꽃 2019.01.26
사랑학개론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3 나약한 달뿌리풀 2013.03.04
남자들도 같은 인간입니다.14 anonymous 2019.02.16
여친이 알고보니20 anonymous 2019.02.14
전 남잔데 성매매하는 친구 있으면 다 거릅니다.45 anonymous 2019.02.16
마이러버 나이설정6 도도한 백화등 2019.02.10
인기글 무슨내용이에요???7 까다로운 애기참반디 2019.02.10
왜 늘 같은 이유로 싸우는 걸까요?20 찌질한 개연꽃 2019.02.10
마이러버 어뜨케하면 걸려요?9 추운 앵두나무 2019.02.10
냉정히 말해서 25살까지 썸 한번 없는 모쏠이면 평생 솔로일 확률 높죠?42 냉정한 영춘화 2019.02.10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30 신선한 야콘 2019.02.10
애인과의 성관계, 원나잇, 성매매 차이가 뭐임39 힘좋은 매발톱꽃 2019.02.10
마이피누 직장인분들!13 냉정한 쑥부쟁이 2019.02.10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7 건방진 범부채 2019.02.10
[레알피누] 확실히 여자들이 이성을 여러측면으로 보는 듯 한게요.32 질긴 디기탈리스 2019.02.10
ㅠㅠ 직장인인데 마이러버하면7 머리좋은 병꽃나무 2019.02.10
취준생 마이러버 예의가 아닐까요?7 멋쟁이 대추나무 2019.02.10
.2 배고픈 쥐똥나무 2019.02.10
손잡을때3 태연한 해당 2019.02.10
하ᆢ여자분들 키180 은넘으면좋겟다고하는분들20 털많은 매발톱꽃 2019.02.10
고민13 태연한 해당 2019.02.10
[레알피누] 철벽녀 공략법 좀 알려주세요5 재미있는 가는잎엄나무 2019.02.09
박보영?11 착실한 개망초 2019.02.09
여성분들 질문입니다25 황송한 금강아지풀 2019.02.09
[레알피누] .4 황홀한 하늘말나리 2019.02.09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