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랑한 숙은처녀치마2019.08.12 23:03조회 수 1126추천 수 2댓글 23

    • 글자 크기

.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글자 크기
남자분들도 여자의 선톡에 예민한가요 (by 억쎈 쥐똥나무) [레알피누] 오늘 왜 (by 이상한 초피나무)

댓글 달기

  • 성격은 마음에 드는데 외모가 성에 안 차서 그런거임
  • @바보 매듭풀
    글쓴이글쓴이
    2019.8.12 23:06
    앗 ㅠㅠ 근데 그분이 외모가 자기스타일이라고 돌려 말하긴 했는데 예의상일까요..
  • 만날땐 최선을 다하는게 예의긴 하죠... 번호준거에 대한 예의니깐...
  • @재미있는 큰앵초
    글쓴이글쓴이
    2019.8.12 23:06
    그렇군요 ㅠㅡㅠ
  • 케바케라 어떻게 정확하게 말씀드릴순 없지만 제 생각에는 예의도 아니고 그냥 간 본거같은데요.
  • @빠른 말똥비름
    글쓴이글쓴이
    2019.8.12 23:09
    그렇군요!! 제가 요새 이상한 걸 많이 봐서 상대방을 이해하려고 했는데.. 그냥 제 일에 집중하는게 좋겠어요 :)
  • @글쓴이
    잔인하게 들리실수 있지만 맘없는 상대랑 밥먹고 2차 3차 절때 안합니다. 전후사정을 전부 알순없지만 보편적으로 갑자기 연락이 뜸해진거면 좋은말씀은 드리기 힘들거같아요..
  • @빠른 말똥비름
    글쓴이글쓴이
    2019.8.12 23:11
    맞아요!! 연락은 관심에 비례한다죠 ㅠㅠ 냉정한 말씀 감사드려용 ㅎㅎ
  • 걍 심심풀이용
  • 전후사정은 모르지만 데이트(?)코스 같은거 본인이 리드 하고 짰나여? 저는 소개팅 때 제가(남자) 리드하고 2차까지 잘 놀다가 헤어졌는데, 솔직히 외모 때문에 연락하기 껄끄러웠어요. 근데 외모 빼고 다른부분은 너무 잘 맞아서 그분이 대쉬 한번 해주시면 두번 세번 정도는 더 만나고 결정하려 했었어요. 너무 상심하지 말아보세요. 적극적으로 나가봐요
  • @억울한 흰털제비꽃
    글쓴이글쓴이
    2019.8.12 23:32
    외모 얘기가 많네요 ㅠㅠ!! 적극적으로 하기에는 저도 생각을 많이 해봐야 할 것 같아요 ㅎㅎ
  • @글쓴이
    아무래도 친구사이에서 발전하는게 아니다 보니 당연히 겉모습을 많이 볼 수 밖에요 ㅜㅠ 파이팅 아에요
  • 아니에요 굳이 그렇게 나오는데 더 할필요는없어요. 노력하셨잖아요 사람이 보낼사람은 보내고 올사람은 오는 법입니다.
  • @밝은 대마
    글쓴이글쓴이
    2019.8.12 23:55
    너무 위로되는 말이네요.. 울컥했어요! 감사합니다
  • 번호 물어보신 용기 진짜 대단하시네요 ㄷㄷㄷ 멋있어요
  • @섹시한 조록싸리
    글쓴이글쓴이
    2019.8.12 23:56
    ㅋㅋ저도 처음해본거랍니다.. 별 거 아니에유 ㅎㅎㅎㅎㅎㅎㅎ
  • 도중에 맘에 안들어도 예의 지키는건 보통 당연하다 생각
    둘다 취준생이면 공부하실까봐 연락안하거나 자기 공부한다고 연락안할수도 있음
    한번 더 만날지 떠보면 답은 나옴
    썸단계에서 상상의 날개 펼치는게 잴 쓸데 없음
    어차피 번따면 차이면 안 볼 사이에요
    Ps. 외모는 아닐꺼에요. 소개팅과 번따는 엄연히 다르죠.맘안들었음 번호 안주거나 만나지 않았을꺼에요.
    외모가 본인 스타일이라한거는 아마 진짜일꺼에요. 전 제 스타일 아니면 예의상 예쁘다거나 귀엽네요하지 제 스탈이에요는 잘 안해서.
    다만 연락뜸한게 외모는 자기 스탈이었으나 만나보니 별로 였을 수도 있겠네요
  • @잘생긴 은대난초
    글쓴이글쓴이
    2019.8.13 00:53
    장문의 댓글 너무 감사합니당 ㅎㅎ 사실 친구들한테 말하고 싶었지만 살짝 창피하기도 해서 사개론에 올렸는데 이런 장문의 댓글을 보니까 올리길 잘했다는 생각이드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 @잘생긴 은대난초
    글쓴이글쓴이
    2019.8.13 00:54
    이댓글보니까 연락하는 스타일은 정말 사람마다 다르니까 함부로 판단하는건 어렵다는 생각도 드네요!! :) 상대방이 처음부터 카톡을 빠르게 하는 편이 아니었어서... 어렵네요....
  • 저는 남자고 똑같은 경험이 있어요

    번호를 여쭤봐주셨고 2-3번 만나고 2주간 연락했었어요 제 경우는 상대방의 외모와 그 용기가 맘에 들었기때문에 계속 연락했고 아니었다면 애초에 연락안했을거에요 그리고 2-3 번 만나는 동안 그 사람의 성격이 저랑 맞는지 확인해보고 싶어서 만났었고요! 저랑 잘은 안맞는것 같아 결국 잘 되진 않았지만요ㅜ
    아마 그 남자분도 님이 맘에 드셔서 계속 알아보고 싶었을수도 있을거에요 근데 만나고 연락이 잘 안된다는건 남자분이 잘 안맞다고 판단하시고 이제 정리를 하셨을것 같은 느낌이네요..!
  • @해괴한 박
    글쓴이글쓴이
    2019.8.13 00:55
    맞아요.. 외모말고도 성격적인 부분도 중요하죠!! 마음에 들길 바랐지만 상대방의 마음과 제 마음이 항상 같을 수는 없다는 점 저도 인정해요! 정성스런 댓글 감사합니다 :)
  • 말하시는게 마음이 너무 이쁘세요
    꼭 좋은 분 만나시길 바래요 ㅎ
  • @한가한 금송
    글쓴이글쓴이
    2019.8.13 08:48
    아닙니다 ㅠㅠ...!! 댓글분도 좋은 분 만나시길 바라요 ㅎㅎ!
제목 글쓴이 날짜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2 똑똑한 개불알꽃 2019.01.26
사랑학개론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5 나약한 달뿌리풀 2013.03.04
기 센 여자랑 연애하고 헤어진 후기32 anonymous 2019.08.19
애인과 적당히 불편한 관계였으면 좋겠어요6 anonymous 2019.08.22
진짜 말을 예쁘게하는건 중요한것같아요13 anonymous 2019.08.21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처절한 메밀 2019.08.14
.5 배고픈 산오이풀 2019.08.14
[레알피누] 발표기다리는 남자요7 화려한 붉은병꽃나무 2019.08.13
.18 적절한 삽주 2019.08.13
방금 고백했는데 레즈였음12 느린 대팻집나무 2019.08.13
남자분들도 여자의 선톡에 예민한가요8 억쎈 쥐똥나무 2019.08.13
.23 명랑한 숙은처녀치마 2019.08.12
[레알피누] 오늘 왜3 이상한 초피나무 2019.08.12
삽입 vs 흡입15 개구쟁이 만삼 2019.08.12
관계 요구22 큰 사철나무 2019.08.12
.20 밝은 벽오동 2019.08.12
여자 몸무게 -11014 착한 백목련 2019.08.12
.5 밝은 벽오동 2019.08.12
.14 유능한 딱총나무 2019.08.11
[레알피누] 여자들은 왜3 쌀쌀한 꽃치자 2019.08.11
.29 엄격한 리아트리스 2019.08.11
.7 명랑한 갯완두 2019.08.11
친누나의 친한 친구랑 사귈수 있나요?10 털많은 돌나물 2019.08.11
.11 명랑한 갯완두 2019.08.11
좋아하는 분한테 더운데 힘내라고 했네요8 해박한 나도송이풀 2019.08.11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