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렉스사에서 나온 ENSITO Super Dotted 추천함.
콘돔을 음경 위에 씌우면 콘돔이 음경을 강하고 쫀쫀하게 쪼여주는 맛이 있다고 함. 그리고 표면에 돌기들이 붙어있기 때문에 여자의 삽입 후 관계 시 질속을 자극하는 맛이 있음. 고무냄새도 안나고 무엇보다 바나나향이 나는 것 같음. 초박형을 쓰면 얇다보니 흐물흐물하고 격하게 하다보면 밀려 올라가거나 심지어 벗겨지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지만 이 콘돔은 그럴 일이 없을 것 같음ㅎ 초박형 쓰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콘돔 한 박스 사시는 김에 이 콘돔 있으면 한 번 써보시길. 꽤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이 제품 아니더라도 애인이랑 할 때 모텔에 구비된 싸구려 콘돔 쓰지 마시고 주문만하면 보통 10개에 만원에서 아무리 비싸도 2만원 안임. 콘돔도 꽤 중요하기 때문에 꼭 괜찮은 콘돔 사세요. 남자든 여자든 좋은 콘돔 쓰면 그만큼 삽입 후 관계시 느낌이 좋음ㅎ
개인적으로 여러 콘돔을 써보니....모텔 콘돔 쓰지마세요. 고무냄새나고 진짜 별로. 진짜 떨이로 개당 100~200원 잡고 나오는 그런거에요. 진짜 하품... 대량납품용이라서 진짜 쓰지마시길.
초박형은 좀 쓰다보면 찢어지지는 않지만 흐물흐물해져요. 대신에 얇아서 체온이 느껴지기 쉬운 장점. 얇은만큼 그만큼 벗겨질 위험이 큼.
이건 잘 쪼아주니깐 덜 빠짐. 장단점이 있어서 쓰시는 분이 판단해서 쓰시면 됨. 제일 좋은게 질벽자극이 좋은 것 같네요. 그만큼 콘돔자체가 탄력있다고해야되나...그래서 콘돔 표면에 있는 돌기가 관계 시 질벽 자극하는데 매우 좋은 것 같음.ㅋ
마지막 장면은 진짜 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