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케해야되나요???
친한 언니들이랑 빈속에 술을 7시부터 마시기 시작해서... 1시간만인 8시에 죽고, 언니들이 집에바래다줘서 바로 잠들어서 오늘아침에 연락와서 미안하다는 여자친구... 어떻게해야하나용???
3달전에도 술마시고 죽어서 다음날까지 연락이 안된적있었는데... 그때는 화 엄청냈었는데 하...
말로한다고해서 해결되는게 아닌것기도하고... 전에는 화도나고 했는데 반복되다보니 아무생각도안들고 화내기도 싫네요
(제가 술 마시는거 싫어하긴하지만) 술 마시는것까지야 이해하겠는데, 저에게 연락을 못해줄정도까지 마셔서 집에들어가서 바로 자는게 정상적인 상황은 아닌거지요? 그럴수도 있는건가...?
+ 술마시기 전에 마신다고 미리 연락은 했었어요
(아... 이상한 드립은 삼가할게요ㅜㅜ; 11시쯤 연락안받아서 몇번 더 하니 여자친구 언니한테 8시30분쯤 집에들어와서 자고있다 연락왔었으니)
++ (부들부들) 왤케 짖어대는 남자들이 많냐. 발정난 멍멍이마냥. 수준하고는 ㅉㅉ 니들은 술만 마시면 여자끼고 노냐? 클라스 오지네
1. 여자친구랑 같이 술마신 누나들은 나랑도 다 친한, 나에게 여자친구 소개팅시켜준 누나들이다. 그리고 그 누나들 남자친구들도 다 우리학과 형들 여자친구다.
2. 여자친구 누나는 내가 여자친구가 연락을 안받아서 계속 전화하고 카톡하니 나에게 대신 연락해준거다. 여자친구 집에 잘 들어와서 자고있다고. 걱정하지 말라고
그리고 니들 난독증있냐? 내가 언제 너희보고 여자친구 행동에 대해 평가. 예측해달라했냐?
유독 내가 여자친구를 이해해주지못하는건지. 이럴경우 어떻게 해결해야되는지를 물었지.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