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라서 죄송합니다

귀여운 은백양2016.05.18 22:58조회 수 2509추천 수 10댓글 43

  • 2
    • 글자 크기

20160518223222_llyxywoi.jpg

 

bebe4394458ed0347bec1689210ee920.jpg

 

저도 우연히 살고있었네요,,;;

  • 2
    • 글자 크기
롯데 인턴 (by 청결한 구절초) 10학번이면 화석입니까 (by 진실한 쇠고비)

댓글 달기

  • 이 글 올린 목적이 무엇이죠?
  • @아픈 풍란
    밑에 글보고 일반화 하지마라! 에서 나온거 같은데
  • @귀여운 노루발
    글쓴이글쓴이
    2016.5.18 23:12
    정답입니다.
  • 이거 남자는 추모도 하지 말라던데....

    해지면 친누나 데리러 나가고 여친 도서관에서 늦게 까지 공부하면 같이 남아서 공부하다 데려다 주는 남자도 죄다 범죄자긴 됐네요.

    어떤 싸이코가 여성혐오를 갖고 살인한거지
    대한민국 남자들이 살인을 한게 아닌데...
  • 죄송하실 필요없고..
    저도 강남 종종갔는데 진짜 시설좋고 깨끗하고 씨씨티비까지 달린 전혀 위험하지 않은 곳에서의 살인사건이기 때문에 이 난리가 난겁니다. 근처에 초중학교도있고 아파트도 있고 유흥가도 아니고 한시면 훤한 동네입니다(사실 저 화장실 남녀공용이에요.)
    누구나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곳에서 심지어 남자친구까지 있었는데 그 잠깐사이에 죽은거에요. 우연히 살아있다는 말은 그런 뜻입니다.
  • @초연한 긴강남차
    글쓴이글쓴이
    2016.5.18 23:29
    당연히 고인은 너무 불쌍합니다.
    근데 남녀 프레임을 나누는 다수의 여성들 정말 꼴보기싫네요 ㅋㅋ
  • 가져오신 기사가 4월 4일자네요
    남자가 약한 여자라서 죽인 사건은 강남사건을 제외하고 오늘까지 거의 매일 일어나 왔어요
    글쓴이분이 예로 드신사건은 여성분이 경찰관이 '남자'라서 테러한게 아니잖아요
    이번사건에 남녀프레임을 가져오는 이유는 일면식도 없는 남자한테 단지 여자라서 죽임을 당해서예요
    남녀프레임이 불편해서 저런 기사를 캡쳐해오기전에 이번사건에 같이 공감하고 애도해줄수는 없는건가요..
  • @청렴한 노루참나물
    글쓴이글쓴이
    2016.5.19 00:10
    여자라서 죽인게 아닙니다.
    댓글에는 사진을 첨부할 수 없어서 불가피하게 링크로 남깁니다.
    http://www.ygosu.com/community/real_article/yeobgi/1059005/?frombest=Y
    링크 속 글 외에는 사이트가 다소 지저분한 말을 사용 할 수 있음으로 글만보고 사이트 나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남자는 애도하지말라느니, 죽인남자,죽은여자 이딴 개같은 프레임을 들이밀어서 너무 화가나네요
  • @청렴한 노루참나물
    글쓴이글쓴이
    2016.5.19 00:11
    그리고 논외라서 언급은 안했지만
    4월4일부터 오늘까지 거의 매일 남자가 여자 죽였다는 팩트는 어디존재하나요?
  • @글쓴이
    정신분열이라 죽인거라는 기사는 몇개없는데 그 방향으로만 보시네요
    정신병력이 있으면 살인이 자의가 아니게 된다는 논리신가요;; 평소 여자들에게 무시당해서 그랬다고 직접 인터뷰까지 했어요
    그리고 화장실앞, 옆칸에서 아무 여자나 나타나기를 1시간이나 기다렸고요
    매일 피해여성이 생겼다는 팩트는 네이버 기사에 여성 살해라고 검색해보시면 끊임없이 뜹니다.
  • @청렴한 노루참나물
    글쓴이글쓴이
    2016.5.19 00:22
    여혐이 아닌 정신이상 때문이라고 경찰에서 밝혔는게 기사화 됐는데도 왜 보고싶은것만 보시죠???
    정신병력이 있으면 살인이 자의가 아니라뇨,
    그새끼 죽여야 마땅하고. 피해자 너무 불쌍해서 눈물이 날 지경입니다.
    그리고 제일 불만인건, 정신병자 하나가 사람 죽였는데,
    남자 전체를 싸잡아서 남녀를 나누어 싸우냐 이겁니다.
    혹 여자를 죽이고 싶어서 죽였다고 한들 그 병신같은 새끼 한명이 그렇게 죽였는걸
    남녀 프레임을 나누어야 할 이유가 뭐죠?
    이때다싶어서 빌미잡고 정치질하는거 아닌가요 ? ?
  • @글쓴이
    꼭 이걸 정치질로 치부하고 싶다면 그렇다고 쳐요. 그럼 여자들이 이 정치질을 통해서 얻고자 하는게 남자들이 피해보는거겠어요? 여자라서 당해왔던 몰카, 염산테러, 강간으로부터 조금이나마 안전해지고 싶어서예요. 글쓴이분이 평생을 남자로 살아왔으니 여자들이 이러는걸 이해하기 어려울거라는건 이해해요.
    자꾸 아니라고는 하시지만 여성이라서 살해당한쪽이 맞구요, 가해자가 설령 정신분열이라서 그랬다고 치더라도 건장한 남성이였다면 5분이라는 짧은시간안에 죽임을 당했을까요? 남자분들이야 안타깝다, 불쌍하다에서 생각이 그치지만 여자들은 끊임없이 저게 나였을 수도 있는데, 당장 오늘밤에 집가는 길에 일을 당할수도 있겠구나 등등 불안에 시달려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들은 도무지 이 사건에서 여성이라는 성적 프레임을 분리시키기가 어려운거예요.
  • @청렴한 노루참나물
    글쓴이글쓴이
    2016.5.19 00:43
    솔직히 말씀드리면 팩트와 근거라고는 전혀 없고 감성적인 주장만이 가득한 글밖에 안됩니다.
    근데 그 감성적인 주장이, 안됐다. 싶은 생각을 유발시킬 정도 이긴 하네요.
    님이든, 다른 여성분들이든 간에, 어떤 이유에서든 밤길 가는게 무섭고, 공중화장실 가는게 무섭고.
    그런 마음이 드는것도 어찌보면 간접적 피해자가 되겠지요 . 그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근데 과연 님이 주장한대로 정치질(? 적절한 단어선택을 모르겠네요.)을 한다고
    여자로서 당해왔던 몰카, 염산테러, 강간으로부터 자유로워 질까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대한민국 정도의 치안이면 저런거 전혀 걱정하지않고 살아도 상관없다고 생각하나,
    여자분 본인이 걱정이 된다하면 저로서는 할말없죠.
    근데 과연 걱정이 되서 정치질.을 한다면 그 결과는 뭘까요?
    오히려 남녀 갈등이 더 심해져서 제 2의 강남역 화장실 피의자가 생기는게 아닐까요?
    피해자가 저게 나였을수 있었는데, 라는 생각은 백번 양보해서 그렇다고 쳐도,
    피의자가 내 옆을 지나가는 저 남자 일 수도 있었는데. 라는 생각은 명백하게 틀린 생각입니다.
  • @글쓴이
    글쓴이 다른 주장도 반박하고 싶은게 많지만 너무 어이가 없어서 먼저 댓글씁니다
    남녀갈등이 심해지면 제 2의 강남역 피의자가 생긴다고요....ㅋㅋ 진짜 무섭네요
    글쓴이가 말씀하신 말은 곧 여혐이 심해지면 여성살해로 이어진다는거네요
    그리고 치안이 좋다고 하셨는데 진짜 태평한소리하시네요 정말 부러울정도예요 ㅋㅋ작년만 해도 여성이 4일에 1명꼴로 남편, 애인에게 살해당했고요 인도보다 여성피해자 비율이 높아요 위협을 한번도 당해보질 않으셨으니 모를수 밖에요
  • @청렴한 노루참나물
    글쓴이글쓴이
    2016.5.19 00:59
    남녀갈등이 심해지면 여성살해라뇨
    너무나가신것같은데
    남녀갈등이 심해지면 이번 피의자처럼
    관심못받고 도태된 히키코모리같은 ㅅㄲ들이 늘어날
    확률이 높아지고 그 높아진 확률은 제2의 사건을
    발생시킬 확률을 높힌다는 취지로 말씀드린거죠.
    4일에 1명꼴로 살해당한다는 팩트는 어디있죠?
    아까부터 계속 근거는 니가 찾아보라는식으로 말씀만 하시는데 어디 메갈,여시 같은 사이트에서 본 글을 기반으로 생각하시는건 아니죠??
    그러지않고서야 가질수없는 사고방식을 가지신것같아서 심히걱정되는 부분이고
    그리고 그게 설령 사실이라 하더라도
    남편,애인에게 살인당하는것과
    님이 언급하신 몰카, 테러, 강간에 대한 치안과의 상관관계는 무엇인가요?
    대한민국 치안은 전세계적으로도 최상위권인게
    팩트입니다;;^^
    http://m.blog.naver.com/polinlove2/220344017856
  • @청렴한 노루참나물
    글쓴이글쓴이
    2016.5.19 00:24
    매일 남자가 여자를 살해한다는 근거에 대해
    여성살해 라는거 검색해도 못찾겠습니다만...
    님의 주장에 대한 근거는 님이 제시를 해야되는겁니다.
    너가 찾아봐. 라는식의 논리는 전혀맞지가않아요.
    뉴스가 많이 뜬다고 매일 죽였다는 논리는 도대체 어떤 논법인지 궁금합니다..;
  • @글쓴이
    제대로 검색해보신게 맞나요 제가 네이버에 직접 검색해보고 드린 말씀인데요
  • @청렴한 노루참나물
    글쓴이글쓴이
    2016.5.19 00:44
    그러니까 그런건 주장하는쪽에서 근거가 되는 기사 링크를 첨부하는게 정상적인겁니다
  • @글쓴이
    범죄자가 정신적 문제가 있는 건 맞습니다. 아마 이런 종류의 증오범죄자들을 검사해보면 하다 못해 우울증이나 다른 병력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걸 멘탈에 문제가 있는 개인의 문제로 희석하시는 건 동의할 수 없습니다.
    저 사람이 정말로 그냥 정신병 때문에 사람을 살인한 것이라면 1시간 30분 정도를 화장실에서 머무르면서 대상자를 물색하지 않고 누구든 화장실을 드나들었을 때 범행을 저질렀을 겁니다. 저 사람은 본인의 말처럼 여성에 대한 혐오를 바탕으로 범죄를 저지른 겁니다. 물리적으로 여성이 약하기 때문에 제압할 수 있는 여성을 목표물로 삼았다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걸 젠더 문제라고 생각하는 겁니다.
    이 일에 분노하는 사람들이 모든 남성을 혐오하는 게 아닙니다. 치안도 좋고 유동인구가 엄청나게 많은 강남역에 위치한 누구나 드나들수 있는 빌딩의 화장실에서 여성이라는 이유만으로 살해를 당했기 때문에 다수의 여성들이 자신을 등치시키며 불안해하고 슬퍼하고 분노하는 겁니다.
    사람이 죽었는데 그에 대해 같이 애도하고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회보호망을 강화하는 제도적인 방법에 대해서 같이 고민해야하는 거 아닙니까?
    글쓴이가 무엇을 정치질이라고 지칭하시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증오범죄로 인한 시민들의 안위가 위협받고 있고 그 대상이 사회구성원 중 특정 성별이라면 제도적 방법을 고안하고 의식 개선이라는 게 필요하고 안전망 구축을 위해 정치가 필요할 순 있겠습니다. 그래서 이걸 정치질이라고 지칭하시는 건가요?

    왜 개인의 일탈을 성별문제로 치환하느냐구요? 이게 진짜로 한 개인의 이상한 일이었다면 다들 그냥 저런 사건이 있네라고 경악하고 그 범죄자의 잔혹성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겠죠. 그런데 그간 여성이 신체적으로 남성보다 약하기 때문에 자행되어왔던 폭력을 당했거나/지켜보거나 그에 따른 공포감을 느꼈기 때문에 이걸 젠더 문제라고 생각하는 겁니다. 다수의 사람들이 자신의 입장과 등치시켜 동조하고 슬퍼한다면 왜 그런지도 한 번 생각해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기발한 맑은대쑥
    글쓴이글쓴이
    2016.5.19 01:20
    일단 여자가 신체적으로 약해서 여자를 표적으로 삼았다? 대비되지않은 칼부림 앞에선 저도 한방 님도 한방
    심지어 김동현도 한방입니다.
    그런부분에서 굳이 신체적으로 약하다는 이유로 여자를 목표삼았다. 는게 공감되지않고요.
    설령 그렇다한들 이게 왜 젠더문제죠??
    그리고 님과 제가 이렇게 말을 나누고있는
    가장 본질적인이유가
    '이 일에 분노하는 사람들이 모든 남성을 혐오하진 않습니다.'라고 하셨는데
    죽인 남자, 죽은 여자.
    혹은 남자는 애도하지 말라는 등 비방하는 문구들이
    남성혐오를 뜻하는거 아닌가요?
    저도 이 일에 엄청 분노하고있습니다만
    저렇게 프레임을 나누어 남성전체에게 책임을 전가하는듯한 발언들도 엄청 분노를 일으킵니다.
  • @글쓴이
    본인이 여성들에게 무시를 당해서 그로 인해 범죄를 저질렀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글쓴이님은 그걸 정신병의 문제라고 하셨지만, 분명히 범죄 타겟을 물색하는 동안 남자들은 그 대상이 아니었습니다. 그건 공용화장실이었던 그 화장실에 드나들었던 남성들이 있었기 때문에 충분히 증명가능한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무사했고 여성인 그 분이 피해자가 되었습니다. 이건 개인의 분노, 일탈에 따른 묻지마 살인이 아닙니다. 그 대상이 여성으로 한정지어졌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글쓴이님의 문제제기에 이해할 수 없습니다.

    젠더 문제라고 하는 이유는 다 설명했는데도 그렇게 말씀하시니까 또 설명하기 저도 귀찮네요; 범죄를 저지른 사람이 남자이고 죽은 사람이 여성입니다. 그리고 그 남성이 여성을 혐오해서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다수의 여성들이 비분강개하는 이유는 남성 전체를 혐오해서 그러는 게 아니라 그런 증오/혐오범죄를 저지른 그 범죄자 및 그간 혐오범죄를 저질러온 자들에 대해 분노하는 겁니다. 또한 이 사건이 알려진 이후 따라온 반응들에 충격받고 분노하는 겁니다(이건 포털에 달린 수많은 댓글들을 보시면 아마 이해되실 겁니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이런 폭력을 자행하지 않을 겁니다.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불특정다수 속에 내가 여성이라는 이유만으로 이런 범죄의 대상으로 전락할 수 있기 떄문에 공포를 느끼는 겁니다. 그리고 이런 경우에는 공포를 느끼는 여성들이 이상한 게 아니라 그 불특정다수 속에 섞여있는 그런 사람으로부터 대다수의 사람들을 보호하는 일이 필요한 거겠죠.
    무고하게 살해당한 피해자의 입장에서 생각해야하는 겁니다.

    그리고 글쓴이께서 언급하신 남자는 애도하지 말라는 말은 어디서 나왔는지 모르겠는데 저도 그 발언은 올바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애도에 성별을 나누는 건 옳지 않습니다. 사회의 구성원이 증오범죄로 살해당했다면 시민사회가 함께 애도해야하는 거죠. 그런 발언은 무시해도 괜찮은 겁니다.
  • @기발한 맑은대쑥
    글쓴이글쓴이
    2016.5.19 01:43
    진짜 세상을 너무 비관적으로 보다못해
    검정색으로 보는것같은데
    님이생각한것보단 좋은사람들이 훨씬많고,
    저런 살인자급 범죄자들은 님이생각하는것보다 훨씬적어요.
    팩트나 논리적인 주장은 이미 더이상 진전될여지도없는것 같은데 그만하구
    진짜 님이 어그로가 아니라면.
    개인적으로 엄청 불쌍한 사람이고
    사랑이 필요한 존재라구 생각되네요.
  • @기발한 맑은대쑥
    글쓴이글쓴이
    2016.5.19 01:43
    진짜 세상을 너무 비관적으로 보다못해
    검정색으로 보는것같은데
    님이생각한것보단 좋은사람들이 훨씬많고,
    저런 살인자급 범죄자들은 님이생각하는것보다 훨씬적어요.
    팩트나 논리적인 주장은 이미 더이상 진전될여지도없는것 같은데 그만하구
    진짜 님이 어그로가 아니라면.
    개인적으로 엄청 불쌍한 사람이고
    사랑이 필요한 존재라구 생각되네요.
  • @글쓴이
    논리적으로 대응하실 생각이 없으시고 그냥 감정적으로 자극하시려고 하시네요.
    제가 시간 허비했네요. 더 이상 대화할 이유가 없군요. ㅉㅉ
  • @기발한 맑은대쑥
    글쓴이글쓴이
    2016.5.19 01:49
    ?
    그동안 팩트없이 남혐조장했던게 누군데요?
    팩트가져오라니까 니가찾아보라는 식의 주장하신분이 누군데요?
    잠깐이나마 정말 두려움에 떠는 여학우 일까봐 걱정했던 제자신이 부끄럽네요
    메갈을 못알아봤습니다 죄송합니다^^
  • @기발한 맑은대쑥
    논리적이지 못한 댓글에 글쓴분이 논리적으로 대응할 필요는 없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글쓴이분은 링크까지 찾아보시면서 답글달아주는데 링크도 없이 하고싶은 말만하다가 비꼬고 마음대로 대화 종결시키는건 어디서 배운 대화자세인가요? 열말부터 수강하셔야 겠네요. 횡설수설 자기 할말만 하지말고 근거를 들이대며 주장을 하세요.
  • @겸연쩍은 미모사
    글쓴이글쓴이
    2016.5.19 01:53
    상대하지마요..
    진짜 제 자신이 치욕스럽네요.
    중간에 무논리함이 이상하긴했는데
    말로만듣던 메갈을 지금보니 소름이돋아서
    손이 부들부들 떨리네요
  • @글쓴이
    뭐만하면 메갈이에요? 제대로된 논거도 대지 못하고 할말없으니 메갈거리며 손이 부들부들 떨린대ㅋㅋ 저분말씀 하나도 틀린거없잖아요. 분명이번일은 타깃이 여성에게 맞춰진 묻지마범죄가아닌 여성혐오범죕니다. 지나가다 댓글다는데, 모든남자가 다 그렇지않다는건 여자들도 알고있어요. 근데 그 사건에 아파하기보다 먼저 "모든 남자들이 그렇지않다" 라고 말하는게, 피해자의 아픔에 공감하기보다 자신들의 성별이 무시당했다는것에 먼저 초점을 맞추는거라 보는입장에서 상당히 병신스럽습니다
  • @착실한 눈개승마
    글쓴이글쓴이
    2016.5.19 02:21
    팩트하나없이 매일 남자가 여자 죽인다는둥
    4일에 한번 남편, 애인이 죽인다는둥
    좆도 말도안되는 어거지로 남혐분위기 조장하길래
    메갈이라 확신했습니다만
    너가더병신스럽습니다ㅋㅋ
  • @글쓴이
    통계치가 그렇잖아요 괜히 그사실을 공연히 날조해요? 그런데 뭘자꾸 요구를 하고 전형적인 여혐종자구만 이제보니 ㅉㅉ 프레임을 나눈다느니 안타까운사건에 논점이나 흐리면서 왜그러고사냐 아직도 여자가 그 프레임을 씌운거라생각해? 사건을 사건대로 보지못하고 그저 분노에만 차서는 ㅋㅋ그게 팩트가 아니라는 증거를 너가 가지고와보시던가요 할말이없네 별..ㅉ말도 안통하는거같고 수고하세요 볍신아~ 이상 댓글은 안달겠고 혼자 떠들던지
  • @착실한 눈개승마
    글쓴이글쓴이
    2016.5.19 02:35
    그러니까 통계치에 대한 근거자료를 가져오라고요ㅋㅋㅋㅋ그어떤 근거도 제시못하면서
    나는 팩트야! 외치고 정신승리하고 튀네
  • @착실한 눈개승마
    응너메갈^^
  • 와 소름돋는다 내가 생각하는 게 팩트라면서 아예 그냥 다른 의견은 들을 생각조차 없잖아요. 단순히 내가 당할수도 있었을텐데..라는 불안감이 아니라 감정적인 문제가 아니라 실제로 최근 우리나라 강력범죄의 여성비율이 80%라고 통계가 나왔어요.다른 나라의 여성비율은 30%입니다.이래도 단순히 여성의 감정적인 불안함때문에 성프레임으로 이 문제가 시끄러운걸까요? 이정도로 여성대상범죄 심한건 사회문제죠. 사회구성원인 모두가 문제를 인지하고 고치려고 노력해야할 사회문제라고요.그중 가장 직접적으로 위협을 받고있는 여성들의 목소리가 더 빠르고 큰것뿐이지, 이게 여성들만의 문제가 아니라는거죠. 누군가의 여동생, 누나, 어머니의 생존권이 걸린 문제입니다.
  • 통계관련 기사 주소가 복사가 안되네요.강력범죄, 여성키워드로 검색하시면 뉴스란에 많은 기사가 있습니다. 그중 허핑턴포스트기사를 보시면 되시겠네요.
  • <1>

    http://m.etoday.co.kr/view.php?idxno=1331212#cb

     여성을 상대로 계획한 범죄맞습니다. 거기다가 정신분열이라는 정신병력을 가지고 있던거지요.

    <2>

    http://m.huffpost.com/kr/entry/10017666

    위댓글의 통계기사입니다.강력범죄에서 여성대상범죄비율이 80%

    다른 국가와 비교되는 2008년도 살인비율에서는 여성이 50%구요.

    다른 국가는 심지어 여성인권후진국인 인도,사우디아라비아도 30%입니다.

    최근 다른 국가의 여성피해비율이 크게 변하지 않아 30%이며 우리나라는 80%입니다.

    이 수치는 계속 급격하게 증가한 값입니다. 여성대상범죄가 증가하고 있다는거죠.


    글쓴님이야 말로 잘못된 팩트를 가지고 아집에 사로잡혀게시는군요.

    제시하신 치안율은 이번 문제와 상관없는 자료입니다.

    오히려 치안이 좋은데도 여성대상범죄율이 저렇게 높다는게 더 심각한 사회적문제가 아닐까요?

  • 그래서 당신은, 여성에게 염산테러를 당할까봐 맘졸이고 조심하고 다니세요? 여자들은 화장실 갈때도 누가 이미 들어있는 칸의 바로 옆칸은 잘 들어가지 않습니다. 혹시나 미친놈이 기다리고있다가 사진을찍거나, 혹은 성범죄를 저지르는 일이 충분히 일어날수있기 때문이죠. 그러다 나쁜짓이라도 당하면 그러게 니가 조심했어야지~라는 소리 듣는데..ㅎㅎ
    당신에겐 여자가 남자에게 염산테러를 한것도, 남자가 여자라는 이유로 여자를 죽인것도, 걍 미친사람이 저지른 일로 생각하고 지나칠 수 있을지 몰라도.. 여자들에겐 나한테도 언제든 일어날 수 있는 일입니다. 일상속에서요.
  • @답답한 노박덩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2&aid=0002584074

    보시면 전체 강력범죄에서 피해자는 남자가 더높아요. 살인-강간-강도,추행,폭행 5대강력범죄에서요. 남자도 안전한게 아닌데요. 위에 댓글에 누가 언급한것처럼 한국은 치안에 관해서 한국보다 안전한 나라를 찾기 어려워요. 님이 얘기한것처럼 여자들한테 위험이 될만한 사건들은 많이 터지죠. 총기가 불법화되있어서 육체적으로 강한 남성들의 방어율이나 생존율도 높은것이 맞구요. 하지만 이사건을 피해자도 남녀분리해서 보고 남자만 족친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닌건 아시잖아요? 제대로된 범죄자, 사이코패스에 대한 사전예방, 강력한 법적제재가 없는이상 계속 일어날테죠. 남녀가 합쳐서 국회에 청원해도 모지랄판에 일반선량한 남성들도 싸잡아서 얘기한다면 더이상 발전이 없지 않을까요?
  • @청결한 더위지기
    글쓴이글쓴이
    2016.5.19 09:41
    애초에 추모한답시고 가서 하는소리가
    남녀 갈등이나 조장하는 메갈들이랑
    상대하지마요
  • 글쓴이글쓴이
    2016.5.19 09:42
    고인 추모를 명목으로 고인 이용해먹는 ㅆㄹㄱ들
  • 제가 단 댓글은 투명댓글인가요?저기요. 답을 이미 정해놓고서는 보고싶은 것만 보시네요.아예 핀트가 엇나가서 다르게 보시잖아요.선량한 다수의 남성을 혐오하고 의심하는게 아니라 여성대상범죄율이 너무 높으니까 문제인식하고 고쳐나가자는거잖아요.근데 왜 선량한 남자들을 의심하고 일반화해?라면서 화내는게 상식적인 생각인가요?일반화하지 말라면서 일부 과격한 댓글을 보고 고인이용하는 쓰레기라니 메갈이라니 본인들은 왜 일반화하시는지요?
  • @난감한 왕버들
    글쓴이글쓴이
    2016.5.19 13:58
    님혼자 혹은 메갈들이나 그렇게생각하는거에요
    죽인남자 죽은여자
    여자라서 죽었습니다 이딴글을 쓴 순간부터
    그런글들이 많은 공감을 얻은 순간부터
    남자들을 잠재적범죄자로 만들어버린거죠
  • @글쓴이
    그게 왜 모든 선량한 남성들을 잠재적범죄자로 만드는거죠?정말 이해가 안가네요. 전 위글이 여성대상범죄율이 높은 문제를 비꼬는걸로 보이지, 선량한 남성들까지의심하는걸로는 보이지 않습니다.더군다나 이번 사건은 평소 여혐성향을 가졌던 남성이 여성만을 노려서 계획한 범죄입니다.충분히 위의 문구들이 나올만한 상황인거죠.님이 언급하셨듯이 위의 문구들이 공감을 많이 얻었다는건 이런 상황에 대한 문제인식을 표현한겁니다.저 혼자, 메갈뿐만 아니라 대다수 여성들, 단순히 '여성'이라는 말만 들어가면 앞뒤보지 않고 돌진만 해대는 남성들 아닌 대다수 남성들의 공감인 겁니다.
  • @글쓴이
    댓글보셨으면 반박 좀 해주세요ㅎㅎ!보고 싶은 것만 보지 마시고요 제발.솔직히 글쓴님은 지금 머리속에 댭이 정해져있잖아요.글쓴님 말하는거 보고 느낀건데 솔직히 일베충같아서 손이 부들부들 떨리네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10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7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70377 어제 왕좌의 게임 재밌냐고 글 올린 사람인데...25 나약한 램스이어 2016.05.18
70376 6월말 10일정도 갈 해외여행지좀 추천해주세요4 바쁜 참회나무 2016.05.18
70375 매트랩 잘하시는 분....ㅠㅠㅠㅠ3 살벌한 비름 2016.05.18
70374 NC에 있는 학교 보건소 저렴한 보리 2016.05.18
70373 롯데 인턴 청결한 구절초 2016.05.18
남자라서 죄송합니다43 귀여운 은백양 2016.05.18
70371 10학번이면 화석입니까13 진실한 쇠고비 2016.05.18
70370 1년중 하루이니 참아라 라는 논리..21 야릇한 터리풀 2016.05.18
70369 .35 화려한 율무 2016.05.18
70368 학기수를 채워야하나요? 1학기4개, 2학기4개 이렇게??7 교활한 옥잠화 2016.05.18
70367 1학년~2 해괴한 시닥나무 2016.05.18
70366 북문 스타일바이서희 유별난 무스카리 2016.05.18
70365 학교1 촉촉한 싸리 2016.05.18
70364 여자 머리 미용실2 유별난 무스카리 2016.05.18
70363 계절 글영2 끔찍한 매듭풀 2016.05.18
70362 강남 묻지마 사건을 보니1 깜찍한 바위떡풀 2016.05.18
70361 학교 근처에 mini hdmi 케이블 파는곳 아시는분??3 훈훈한 벌개미취 2016.05.18
70360 헌혈고민..5 착한 애기참반디 2016.05.18
70359 축제지만 도서관앞은 자제합시다.45 생생한 연꽃 2016.05.18
70358 수제레몬청 파는곳!3 멋쟁이 참깨 2016.05.18
첨부 (2)
20160518223222_llyxywoi.jpg
358.4KB / Download 6
bebe4394458ed0347bec1689210ee920.jpg
100.6KB / Download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