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묻지마 살인이 가장 많이일어나는곳

상냥한 당종려2016.05.21 19:02조회 수 3071추천 수 7댓글 80

  • 2
    • 글자 크기

20160521182743_btmcauvt.gif

 

20160521182743_xutghrzv.jpg

 

네. 어딘지는 말안할게여

  • 2
    • 글자 크기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by 귀여운 다닥냉이) 성적산출 때 외국인은 따로 산출하나요??? (by 생생한 풀협죽도)

댓글 달기

  • 아니 진짜로 남자가 잠재적 여혐 살인자면 여자도 잠재적 낙태자니 뭐 이딴 개소리도 받아들여야죠

    내가 지금 이 본문 개소리가 맞다는게 아닙니다

    잠재적 여혐 살인자... 진짜 어이가 없는 생각이네요

    그럼 전 지금 로또 샀으니 잠재적 로또 당첨자니 은행가서 신용대출가능합니까?
  • 흑인 남성은 잠재적 강력 범죄자들이고 중국인들은 잠재적 인육 섭취자들입니까?

    이슬람교도들은 잠재적 테러리스트들이구요?
  • @질긴 원추리
    글쓴이글쓴이
    2016.5.21 19:19
    님이랑 생각을 같이하는사람인데여
  • 저중에 많은 수가 남아선호사상으로 낙태당한 여아일듯. 딸만 있는 집에 또 임신해서 성별 확인해보니 여자애라 낙태하는 거 봤음
  • @멋진 봉선화
    글쓴이글쓴이
    2016.5.21 19:29
    추측말고 fact를 제시해주세요 ~
  • @글쓴이
    그놈의 팩트; 한국 여아낙태가 심각하다는 사실이 자료를 제시해야 알아들을 만큼 생소한 소리라는게 더 어이 없는데요?
  • @멋진 봉선화
    글쓴이글쓴이
    2016.5.21 19:35
    주장을 하면 근거제시를 하는게 기본입니다;;
    그놈의 팩트라뇨 ㅋㅋㅋ자기 주장을 정당화시켜주는 아주좋은 자료인데
    님 입장에서도 제시 안할 이유가 없지않나요??
    님이 몇명의 케이스 본거가지고 전체화시키는게 어이없습니다 ㅋㅋ
    그럼 저 아는분도 사고쳐서 낙태했는데
    사고쳐서 낙태 당한 케이스가 많은건가요? ㅋㅋ 그런논법 어디서 배우셨는지!
  • @멋진 봉선화
    네 그거 옛날 이야기에요
  • @멋진 봉선화
    글쓴이글쓴이
    2016.5.21 19:36
    http://www.kado.net/news/articleView.html?idxno=782085

    http://www.idaegu.co.kr/news.php?code=so10&mode=view&num=196765

    남아선호사상은 대세에서 내려온지 오래입니다.
  • @멋진 봉선화
    요즘은 묻지마 낙태가 대세입니다. 그리고 요즘은 고아원에서도 건강한 여자아이를 가장 많이 입양 보낸다고 자료가 있습니다 남아선호사상은 이제 없어요
  • @멋진 봉선화
    자기가본게 세상의전부인줄아는 ~~ ㅋㅋㅋㅋ
  • @허약한 두릅나무
    글쓴이글쓴이
    2016.5.21 19:38
    우리집 개도 그런 발상 안할듯;
  • @멋진 봉선화
    댕청댕청해ㅋㅋㅋ
  • @멋진 봉선화
    여시충아 쌍팔년도 얘기하세요?
  • "그 분" 들의 목적은 이번일을 계기로 여자들이 왕대접 받고 한국 남자들 까는 분위기 조성 되기를 원했지만 현 상황은 "그 분" 들만 대차게 까이고 쓰레기 되는중ㅋㅋ
  • 헤에; 얼마나 식견이 부족하면 90-00년대 여아낙태 성행한걸 말해줘야 알지? 저 낙태율 자료는 44세까지 포함이니 충분히 그 시절을 반영한 거 같은데요ㅎㅎ 깔 때는 갖다 쓰고 요즘 대세는 그게 아니라니 이게 뭔 모순이죠?
  • @멋진 봉선화
    글쓴이글쓴이
    2016.5.21 19:56
    자료 해석 능력이 그토록 떨어지는걸 보면.. 더이상 말 안하는게 더 낫겠군요
    아쉽지만 그대의 멍청함은 만인이 알겠군요 ㅋㅋ
  • @멋진 봉선화
    님 05년도 자료라고 나와있어요...
  • @멋진 봉선화
    진짜 이분 어떡해... 05년도에 행해진 15~44세 여성들의 낙태 현황이라고 자료에 다 제시되어있는데...
  • @멋진 봉선화
    이 댓글쓴사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반박해볼라다가 존나 털리네 ㅋㅋㅋㅋㅋㅋㅋ
  • 위에 제 댓글에서 자료의 년도를 못 보고 얘기한 것은 인정합니다. 근데 위에 댓글 다신 분들은 뒤에 와서 읽으시고 이 글 자체가 이상하다는 생각은 안 들고 제가 반박하다 실수한 것만 비꼬시나요.. 낙태는 여자만의 책임이 아니고 낙태 자체도 살인이 인정이 안 되는데 우리나라 낙태율이 높은 것을 묻지마 살인이라는 둥 제목 붙이며 여혐 자료로 이용하는 글쓴이가 핀트가 나간거죠..
  • 그리고 묻지마 살인이요? 낙태는 살인으로 인정되지 않는거 모르시나요 태아는 태어나는 것을 전제로 한정적인 인권이 있고, 태어나지 못하면 그조차 없습니다. 고로 낙태는 살인이 아니고 낙태 관련 처벌규정도 살인죄와는 전혀 무관한데요;
  • @멋진 봉선화
    글쓴이글쓴이
    2016.5.21 19:56
    그럼 낙태 떳떳하게 하시지 왜 몰래몰래 숨어서 하신데요?ㅋㅋ
  • @글쓴이
    일단 현재 불법이고, 낙태하면 낙태에서 남자의 책임에 대한 얘기는 쏙 빼 놓고 님처럼 살인자니 걸레니 낙태충이니 하는 사회적 시선 때문에 그렇죠;; 진짜 몰라서 물어요? 바로 인신공격하는 수준 대단하네여
  • @멋진 봉선화
    글쓴이글쓴이
    2016.5.21 21:08
    ㅋㅋㅋㅋㅋㅋㅋ말이 바뀌셨네용 언냐들한테 물어봤어여 ??
    살인자니 걸레니 낙태충이니 한적없는데 언제 그랬나요!!
    인신공격도 한적없는데 팩트를 제시해주세요!!
  • @글쓴이
    여자들 언냐들이란 말 안 쓰는데요; 님이 쓴 글 제목부터 다시 보세요 묻지마 살인이라고 적혀 있어요 ㅎㅎ 걸레 낙태충은 그 외 사회적 시선에 대해 말한거고요
  • @멋진 봉선화
    글쓴이글쓴이
    2016.5.21 21:15
    묻지마 살인이 왜요? 그게 인신공격인가여??
    걸레 낙태충은 여기서 그 누구도 언급한적이없는데 왜 끌여들이시는지 궁금하네요^^
  • @멋진 봉선화
    글쓴이글쓴이
    2016.5.21 21:34
    왜 여기는 답변안해주시나여 ?ㅎㅎ
  • @글쓴이
    언제는 살인이라고 한적 없다면서요; 할 말 없으면 네~~ 님이 다 맞습니다~~ 하더니 왜 아직도 나대고 계세요?ㅋㅋ
  • @멋진 봉선화
    글쓴이글쓴이
    2016.5.21 19:57
    아 봉선화씨였군요;
    제가 죄송합니다. 님이 맞으셔요~^^
  • 에휴 이런 글 진짜 답답합니다ㅋㅋㅋ 저는 우리나라 여자들이 혼자서 임신이 가능한 자웅동체인지는 몰랏네요. 섹스까지는 함께했지만 낙태는 여자 혼자 햇으니까 여자가 범죄라는거죠?? 남자는 섹스하고 넣고 흔들고 싸는데까지 3초 찍을 했지만 낙태는 온전히 여자문제라는 거죠?? 오빤 다알아 ㅎ 콘돔안껴도되 ㅎ 하고 콘돔을 빼는 남자친구들이 많은건 이미 만연한 풍토인데, 그래도 낙태는 여자가햇으니까 여자가 잘못햇다는거죠 ㅠㅠ?
  • @멋진 봉선화
    글쓴이글쓴이
    2016.5.21 20:01
    네~ 님 말이 맞습니다~
  • @멋진 봉선화
    정신병 걸린 남자가 살인했지만 그냥 남자 잘못이라는 것과 같은 맥락 아닌가요?
  • @질긴 원추리
    누가 그냥 남자 잘못이래요ㅠ 자신들이 젠더 문제에서 기득권이니까 여혐 풍토를 동조하거나 방관해온 남자들이 잘못됐다는거고 나를 잠재적 범죄자로 보지마! 하는 대신에 여혐에 대해 같이 분노하자는건데요? 왜 그게 여혐 문제인지 모르겠다고요? 그 살인자는 `여자라서` 죽였다고 분명히 말했습니다. 남자가 남자를 무시하는 것보다 남자가 여자를 무시하는게 특별히 기분 나쁜, 그러니까 여혐이 베이스인 사회가 아니라면 살인자의 메시지는 별 의미 없어요. 그러나 현실이 그렇지 않기에 많은 사람들이 여성혐오 범죄라고 말하는 거구요
  • @멋진 봉선화
    미국에서 흑인남성강력범죄가 많으니 흑인 남성들을 잠재적 강력 범죄자라고 부르며 그게 싫다면 반박말고 자성하라고 하면 그거 혐오 발언으로 매장당합니다

    이슬람교도가 주동한 테러가 많으니 이슬람을 잠재적 테러 종교라고 하면 그것도 매장당할 발언입니다

    이유가 어찌됐건 남성이 잠재적 여혐범죄자라는건 결국 혐오발언이라는거에요
  • @질긴 원추리
    백인남성이 동양인 남성을 죽였어요. 동양인이 나를 무시했다고, 칼들고 동양인이 지나가기만 기다리다 죽였어요. 다른 백인들이 “그냥 동양인이 신체적으로 더 약하니까 범죄대상이 된거지.. 마침 지나간게 동양인인가 보지..“ 한다면 그 백인들은 아무 잘못이 없나요? 혐오를 방관하고 동조한거죠
  • @멋진 봉선화
    글쓴이글쓴이
    2016.5.21 21:35
    걔가 동양인을 죽일거라는걸 알고있었는데 방관하면 잘못이죠
    걔가 여자 죽이겠다고 거기 숨어있는거 누가 알았더랍니까?
  • @멋진 봉선화
    다른 남성들이 "그 여자가 신체적으로 약하니깐 범죄대성이 된거지,, 마찬 지나간게 여성인가 보지..." 했어요?
    뭔 말고 안되는 소리를 하세요? 논리 수준 대단하네요

    중증정신질환자 백인 남성이 치료를 거부하고 감호를 벗어나 돌아다니다 동양인을 혐오해서 죽였을때 백인 남성들이 동양인의 죽음을 안타까워하는 상황과 같죠

    생각좀 제대로 하세요 억지부리지말고
  • @질긴 원추리
    네 다른 남성들 그러던데요. 본인도 인정하시네요 정신질환 문제가 아니라 `혐오`라고.
  • @멋진 봉선화
    혐오 살인이 아니라고 한적 없는데요? 혐오 살인이지만 일반적인 남성에게 책임을 전가하지말라고 했잖아요


    편집증 있으세요?
  • @멋진 봉선화
    정신질환자의 혐오에 대해 일반 남성들이 책임을 져라?

    여성 범죄자의 범죄에 대해서도 일반 여성들이 도덕적 책임을 연대하나요?
  • @멋진 봉선화
    아니 진짜 좀 멍청하세요? 왜 비슷하지도 않은 상황을 가져와서 억지부리세요?
  • @질긴 원추리
    글쓴이글쓴이
    2016.5.21 21:41
    메갈언냐들 특징이에여
    토론의 의미보단
    상대방 암걸리게하는 묘수에여
  • @질긴 원추리
    사회적 약자 강자관계를 대상만 바꾼건데요 비슷하지도 않다니 공감능력이 참 부족하시네요ㅋㅋ 누가 억지 상황 가져오는지 그건 읽는 사람들이 각자 판단하겠져 여혐은 지능문제라는 걸 오늘 참 깨닫습니다..
  • @멋진 봉선화
    네 그쪽 지능에 문제가 많아보여요 아까는 간단한 표도 해석 못해서 이상한 소리하시더니
  • @멋진 봉선화
    백인 남성이 동양인 남성 살해하는 비유가 잘못됐단게 아니라

    그 백인남성 이외의 백인남성들이 범죄를 방조하고 묵인하는 설정을 추가하신게 잘못됐다구요

    정신적으로 문제 있으신가
  • @멋진 봉선화
    미국의 유명한 씨리얼 킬러 중에서 여성만을 골라서 연쇄살인한 인간도 있습니다

    이때 미국사회는 여혐에 대한 논의를 했을까요 아니면 싸이코패쓰에 대한 논의를 했을까요?

    어떤 논의를 하는게 맞다고 생각하세요?
  • 아 물론 여혐에 대한 논의를 하는것도 맞습니다. 하지만 남성에게 책임을 물을 문제가 아니라는겁니다
  • 싸이코패쓰의 문제이고 정신질환자의 문제를 왜 일반 남성들에 대한 죄책감 프레임을 통해 해결하려하나요? 정작 본질적인 중증정신질환자, 싸이코패쓰의 문제에 대해서는 누구도 이야기를 못꺼내죠 김광진 국회의원이 꺼냈다가 여성들에게 거센 비난의 폭격만 맞았지요
  • @질긴 원추리
    그 살인자도 여자가 나를 무시해서 죽였다고 말하던가요?ㅋㅋㅋ
  • @멋진 봉선화
    ㅋㅋㅋ는 왜쓰세요? 그연쇄살인자는 여성이 나를 무시해서 죽였다고 하지않고 단지 여성을 혐오해서 죽였더고 했어요 명백한 여성혐오 연쇄살인 맞는데요??
  • @질긴 원추리
    쓰고 싶으면 님도 쓰세요.. 누가 님 키보드 막아놨어요?ㅎ 여자가 나를 무시해서 죽였다는 말도 기저에 여성혐오가 깔린거라고요; 똑같이 강남살인남도 명백한 여성혐오범죄자고 거기에 분노하는건데요 여혐하지말라고.
  • @멋진 봉선화
    네 그 강남 살인범이 여혐해서 살인했죠 그 정신질환자의 증상을 왜 일반 남성들이 책임을 지냐고요

    데이비드 버코위츠의 여성 연쇄살인의 책임도 미국 남성들에게 있습니까?
  • @멋진 봉선화
    ㅋㅋㅋ쓰고 싶으면 쓰라고요? 그럼 혐오 발언하는 사람도 님에게 님도 혐오하려거든 하라고 하면 님은 할말 없겠네요? 정신병자 맞구먼
  • @멋진 봉선화
    사실 지금 당장 피의자가 여자들이 무시했기 때문에 범죄를 저질렀다는 말만 보고
    이 사건이 여성혐오에 대한 문제다-라고 단정짓기는 아직 무르다고 봅니다.
    피의자가 정신질환에 대해 치료받은 적이 있고, 또한 범죄를 저질렀기 때문에 정신병에 의한 범죄라고 하던, 여성혐오에 의한 범죄라고 하던, 사건이 어떻게 일어났는지만 알고있지 피의자의 개인 사정을 알 수 없다고 봅니다.
    평소에 다른 남자와는 잘지냈지만 자신이 여성에게 다가가려니 무시당했다 일수도 있고,
    모두에게 무시당했다고 생각했는데, 여성이 만만해서 살해했고 진술은 여성에게 무시당했다고 할 수도 있는거고,
    여성에 대한 혐오를 갖고 있는데 그 혐오의 근원이 어렸을 때 생긴 어머니에 대한 분노에 의한 것인지, 아니면 성인이 되어서 사회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여성들의 모습과 대조되는 자신의 모습을 보며 생긴 것인지 아직 단정할 수 없는 상태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면 냉정하게 문제의 원인을 생각해 보고, 원인에 대해서 같이 해결해 보기 위해 생각해 봅시다-는 분위기가 아니라 너희 잠재적 범죄자들이 반성해야해 같이 분노해라고 하는데, 극단적인 분위기로 몰려가는 느낌입니다.
    분노가 해결책이 될 수 있나요? 화는 또다른 화를 낳죠.
  • @한심한 고로쇠나무
    뭘 여혐이라고 단정짓기가 이르다는건지ㅋㅋ 다른 이유, 개인 사정일수도 있다니ㅎㅎ 가해자한테 감정이입하세요? 정신과 전문의가 정신질환이 문제가 아니라 여혐 범죄라는데여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1068268153231442&id=100001448018085
  • @멋진 봉선화
    어떤 맥락에 의한 여성혐오인지, 아니면 아예 여성혐오가 아닌지를 당장 판단하기가 무리라고 했는데요?
    서천석 교수의 글을 인용하셨는데, 단순한 결과만 놓고 보자는 뜻이 아니죠. 간단히 결과를 도출해놓고선 그 결과를 그대로 다른데가 들이밀면서 이러이러하니까 이렇게 되었다. 그러니 저러저러해라. 라고 아직 섣부른 판단을 하지 말자는거죠. 뭔 감정이입입니까? 제가 딱 까놓고 여혐이 아니라고 했나요?
    여성혐오 아니라고 최종적인 판단이 나올 수도 있고, 여성혐오가 맞다고 나올수도 있는데, 맞다고 한다면 그 속에서 그런 혐오를 갖게된 근본 원인을 찾고 거기서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아야된다는 의미죠. 이번 사건을 통해서 묻지마 범죄의 희생양으로 여성이 쉬운 타겟이 될 수 있다는 점이 표출되었다면, 그걸 해결하기 위해서 왜 그렇게 되었는지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지 않나요? 분석을 하고나서 그에 맞는 해결책을 제시해야 된다는거지 어딜 보면 제가 피의자에게 감정이입해서 쟤의 불쌍한 가정사가 있을수도 있어-라는 식으로 얘기했는지...?
    정신과 전문의가 여혐범죄라고 했다고하는 것도 여러 의견의 하나일 뿐이죠. 경찰이든 전문 프로파일러 그 사람들이 피의자의 심리나 과거, 기타 여러 정황을 확인하고 최종적으로 뭐였다고 결론을 내리면 그것과 사회 현상을 이어서 해결책을 제시해야 되는겁니다.
    누가 그랬으니까 이건 ㅇㅇ야, 아니 다른 누가 ㅁㅁ라니까 ㅁㅁ야. 이런 태도가 언급한 서천석씨의 '필요한 것은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구체적 노력'인 것과 먼 것 같네요.
    홍성수 교수가 인터뷰 한 내용에서도 당장 혐오범죄 여부를 규정할 순 없다고 했습니다. 물론 사회적인 현상을 이해하기 위한 중요한 포인트라고 생각할 수 있는거죠. 하지만 사회현상을 이해만 하지말고 해결하기 위한 방향까지 보려면 정확히 이게 어떤 범죄인지, 만약 여성혐오범죄가 맞다면 어떤 배경에 의해서 발생한 것인지 파악하고 난 뒤에야 제대로 된 해결방향을 제시하고 토론으로 이어질 수 있을 것이라는 얘기입니다.

    '* 추가: 이 사건이 혐오범죄로 불릴 수 있을지 여부나 '범죄원인'은 지금 단계에서 논하기 어려울 문제일 뿐만 아니라, 사실 가해자 개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 없이는 판단하기도 어려운 문제입니다. 이 사건 자체를 혐오범죄로 규정할 수 없어도 이 사건과 그에 대한 반응의 중요한 의미를 살펴야할 이유는 충분하고도 남습니다. 사건 자체의 성격 규정보다는 이 사건에 대한 반응을 통해 드러난 여러 문제에 주목해야합니다.'
  • @멋진 봉선화
    해당 환자의 담당의도 아닌 의사의 개인적 의견은 여혐 범죄라는 의견이네요

    해당 사건의 수사 기관에서는 정신질환에 방점을 두는데 말이죠 저 담당의는 저 환자 만나본적도 없네요?
  • @멋진 봉선화
    강남역 묻지마 살인도

    중증정신질환자가 치료를 거부하고 버젓이 돌아다니게 놔둔 우리 사회 시스템의 공동 책임이죠
    왜 잠재적 여성혐오 범죄자인 일반 남성들의 잘못이죠??
  • @질긴 원추리
    윗댓 보세요
  • 낙태는 원래 그 아이의 부모가 되었어야할 두 남녀 및 이에 관여한 사람들에게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강남사건의 잠재적 ~~ 에는 저도 공감은 잘 못하겠습니다
  • 남자인 나도 가끔 무섭긴함 ㅠ.ㅠ
    곱게곱게 살고싶어요 .. 내아이들은 밝은세상에서 살게끔 해야지.. 그분 가족들은 얼마나 슬프실까..
  • 엇 ㅋㅋㅋ제목만 보고드옴... 낙태얘기구나..
    ㅋ돔을 씁시다..♡♡♡♡♡♡
  • 자료 년도를 못 봤네요ㅎㅎ 저도 진짜 이런 글 볼 때마다 한국 남자분들이 한국 여자랑 섹스 안 하기 운동 이런거 했음 좋겠다는 생각해요ㅎㅎ! 여자들이 무분별하게 낙태하니깐 ㅠㅠ 남자분들이 섹스를 안 하는걸로 낙태율 줄이는걸 도와주시는건 어때요? 안 그래도 막 요새 김치/녀 더치페이 등등 한국 여자들 문제 많은데ㅠㅠ 저는 진짜 한국 남자분들이 다 합심해서 한국 여자랑 데이트도 안 하고 연애도 안 하고 ㅠㅠ 섹스도 안 하기 운동! 이런걸 사회적으로 펼쳐 가지구 ㅎㅎ 낙태율도 줄이고 김치/녀도 없애고 1석 2조 아니에요?
  • @멋진 봉선화
    글쓴이글쓴이
    2016.5.21 20:29
    좋아요 ㅋㅋ 절대진리 봉선화님의 말을 따라야죵
  • @멋진 봉선화
    네네~ 결국 똥싸지르고 가시네요 남혐하러 메갈도 들어가보새세요 바쁘실텐데 ㅎㅎ

    또 아니라고 하시게요? 3초찍이니 뭐니 이거 메갈용어인거 다 알아요 뭐 아니라도 비슷한 남혐 사이트 하시겠죠

    수고하세요 남혐씨~ 전 보여주사는 남혐이 이런 여험과 같다는 비유만 했지 여혐한적 없으니 같은 취급 마시구요~
    전 낙태가 여성책인이라 한적도 없어요 여혐살인이 일반 남성의 책임이 맞다면 낙태도 일반여성 책임이라고 했죠

    남혐하느라 바쁘실텐데 어여 가보세요~
  • @멋진 봉선화
    글쓴이글쓴이
    2016.5.21 20:35
    ㅋㅋㅋㅋㅋㅋㅋ여기는 언냐들 소환 못해서 ㅂㄷㅂㄷ하시죠?
  • @멋진 봉선화
    이분 혼자서 북치고 장구치고~~자진모리장단 흥겹네요^^얼~~~쑤!
  • 이야 ㅋㅋ 글쓴이 갘은 새1끼들은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하냐???
  • @도도한 수국
    글쓴이글쓴이
    2016.5.21 20:41
    ㅇㅇ
  • 페북에 병신같은 소리 좋아요 누르는 년들이 좀 있길래
    학교 커뮤니티 들어와봤는데 여기도 거기서 거기네 ㅋㅋㅋ
    뇌에 우동사리만 들어있는 년들이 소수라고 하기에는 너무 자주 보이네
  • 다떠나서 임신은 여자혼자하나?
  • @훈훈한 금사철
    이글이 맞다고 올린게 아니라 책임전가하지말자는겁니다 낙태가 여성의 문제가 아닌 사회의 문제듯이 이번 살인도 정신질환자에 대한 사회의 문제지 일반 남성들의 "잠재적 여혐 범죄자"라는 프레임을 쓸 문제가 아니란겁니다
  • 학교 커뮤에 븅신 많은건 알았는데 이 정도인지는 몰랐네요 마이피누 정상인들은 감정 소모 안 하고 이런 글 스킵하나봐요.. 댓글 다신 남성분들 앞으로도 여성 혐오 방관하고, 앞으로도 여성들이 느끼는 공포에 대한 공감이 1도 없이 평생 그렇게 사세요.. 꼭 밖으로 티 내주세요.. 여자들이 나쁜 남자 좋아하잖아요 여아 낙태로 20대 여자 인구가 부족한 시대에 번식 탈락하지 마시구.. 꼭이요..
  • @멋진 봉선화
    네 다음 정신병자 논리파괴자 도표해석불능자 잘가요 평소에도 그렇게 지능 떨어지는 티 내주세요 제발좀 거르게 아 아런 부탁안해도 티 많이 나실듯
  • @질긴 원추리
    글쓴이글쓴이
    2016.5.21 22:43
    메갈 전형적인 특징이죠
    타 사이트같으면 언냐들 도와줘ㅠㅠ
    http://mypnu.net/ha/13074763#comment_13078046
    시전하면
    우루루 와서 두들겨 패지만 여기는 안되서
    한계를 드러낸거죠 ㅋㅋ
  • @멋진 봉선화
    네다음메퇘지ㅋㅋ
  • @멋진 봉선화
    봉선화도 제 3자인 내가 봤을때 걍 븅신같은데 ㅋㅋㅋ 그냥 지가 보기에 말같지도 않은 내용인데 이렇게까지 흥분하는거보면 은근 남혐인듯? ㅋㅋㅋㅋ 자기를 한번 되돌아보셈. 여혐한다고 ㅈㄹ망고 나는 남혐이 아닌가 하고~ 또 이런 댓글 달면 ㅂㄷㅂㄷ해서 ㅈㄹ하겠지? ㅋㅋㅋ
  • @밝은 개비자나무
    글쓴이글쓴이
    2016.5.22 12:46
    메갈이라니까.
  • 자기 말에 동조 안 해주면
    여성 혐오를 방관하고 여성의 공포도 공감하지 못하는 싸이코패스로 몰아가는 것을 보니
    우동 한 사발이 먹고 싶네 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10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7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70557 잠을 못자겠어요9 난쟁이 꽃개오동 2016.05.22
70556 아이폰 분실 교활한 노루삼 2016.05.22
70555 서울에 면접보러갈때요6 처절한 독일가문비 2016.05.21
70554 보편적인 이성, 사고방식을 가진 정상인이라면3 깔끔한 히말라야시더 2016.05.21
70553 가재 예쁘다 헤헤14 기쁜 박주가리 2016.05.21
70552 21일 9시즘 파운데이션 두고가셨어요2 해맑은 물레나물 2016.05.21
70551 일반인이 연도 이용가능한가요? 촉촉한 꾸지뽕나무 2016.05.21
70550 영어 관련 동아리는 없나요??1 기발한 배추 2016.05.21
70549 복학신청1 돈많은 광대싸리 2016.05.21
70548 공부머리가 정말있을까요...16 교활한 속털개밀 2016.05.21
70547 대한민국 남자 키 평균이 몇인가요?9 화사한 참깨 2016.05.21
70546 부산대 공대 내신 2.3으로 가능한가요?24 괴로운 털머위 2016.05.21
70545 낼 국제관1층열람실1 재수없는 붉은서나물 2016.05.21
70544 [레알피누] 요청대로 글내려드립니다.67 정중한 빗살현호색 2016.05.21
70543 아랍어를 1년 동안 배울 기회가 있습니다.7 적절한 술패랭이꽃 2016.05.21
70542 시험기간 6/13 ~ 6/18맞죠?4 세련된 애기봄맞이 2016.05.21
70541 짧은 랜선2 수줍은 마 2016.05.21
70540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7 귀여운 다닥냉이 2016.05.21
세상에서 묻지마 살인이 가장 많이일어나는곳80 상냥한 당종려 2016.05.21
70538 성적산출 때 외국인은 따로 산출하나요???8 생생한 풀협죽도 2016.05.21
첨부 (2)
20160521182743_btmcauvt.gif
18.7KB / Download 6
20160521182743_xutghrzv.jpg
67.3KB / Download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