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문/중문/무역 복수전공 질문 글쓴이 2016.09.11. 04:05 1023 1 일문, 중문 학점컷 있나요? 무역 학점컷 있나요? 있다면 어느정도인지.... 필자는 경영입니다 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힘쎈 거북꼬리 16.09.11. 11:26 일단 경영복전 중인 인문대생으로서 말씀드리자면 평점이 3.5는 되어야 사실상 복전에 도전할 수 있고 무역 같은 경우는 4점대 턱걸이 정도는 되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취업을 목적으로 하신다면 복전으로 공대쪽을 노리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ㄴ다. 참고로 기계과는 복전 신청 안받습니다. 0 0 힘쎈 거북꼬리 댓글 내용 복사 일단 경영복전 중인 인문대생으로서 말씀드리자면 평점이 3.5는 되어야 사실상 복전에 도전할 수 있고 무역 같은 경우는 4점대 턱걸이 정도는 되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취업을 목적으로 하신다면 복전으로 공대쪽을 노리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ㄴ다. 참고로 기계과는 복전 신청 안받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힘쎈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힘쎈 거북꼬리 16.09.11. 11:26 일단 경영복전 중인 인문대생으로서 말씀드리자면 평점이 3.5는 되어야 사실상 복전에 도전할 수 있고 무역 같은 경우는 4점대 턱걸이 정도는 되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취업을 목적으로 하신다면 복전으로 공대쪽을 노리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ㄴ다. 참고로 기계과는 복전 신청 안받습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