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만 높고 전공 이해도 높으면 무쓸모 인가요?
- 2016.12.02. 18:55
- 3685
총평점 4.2에 전공평점 4.35 입니다
대학원 갈생각에 아무것도 안이뤘네요
지금은 안갈려고요
스펙이랄것은 한국사 1급에 토스 6이 전부네요
딱히 대외활동 전무한데
취업에 메리트 없는 지원자 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턴경험 하나 있는게 나머지를 압도 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위에 전화기 4.0넘으면 대부분 취업 잘하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소서를 못쓰는건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사스타일인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라면 대학원에서 공부하는 건 집에서 손 안벌리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학전에 원서접수 등에서는 돈이 약간 들 수 있지만 이후에는 전혀 들지않는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0학비 30 식비 10 핸드폰및 잡비 10 용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주는데는 더 많습니다만?
저는 꽤 받았는데 제가 들어본것으로만 봐도 안되는곳이 과반수 넘을거 같은데요?
기계과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헛똑똑이인지
혹은 머리는 좋을지라도 사회생활 못할만한 사람인지
회사도 결국 같이 일할 '사람' 채용하는거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실은 인턴미만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