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만 높고 전공 이해도 높으면 무쓸모 인가요?

글쓴이
  • 2016.12.02. 18:55
  • 3685
공대 전화기 다녔는데
총평점 4.2에 전공평점 4.35 입니다
대학원 갈생각에 아무것도 안이뤘네요
지금은 안갈려고요

스펙이랄것은 한국사 1급에 토스 6이 전부네요
딱히 대외활동 전무한데
취업에 메리트 없는 지원자 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5
육중한 남산제비꽃 16.12.02. 18:57
ㅇㅇ..
현실은 인턴미만잡
0 0
글쓴이 글쓴이 16.12.02. 19:09
육중한 남산제비꽃
스펙순으로 보자면

인턴경험 하나 있는게 나머지를 압도 하나요?
0 0
무거운 도라지 16.12.02. 18:58
답정너인가요
0 0
화사한 골풀 16.12.02. 19:03
대학원가시죠
0 0
글쓴이 글쓴이 16.12.02. 19:09
화사한 골풀
공부하다 지쳐요.... 원래 갈래서 어학이랑 학점만 팠는데
0 0
청렴한 며느리배꼽 16.12.02. 19:17
왜 생각을 바꾸셨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6.12.02. 19:27
청렴한 며느리배꼽
집이 망해서요
0 0
적나라한 산괴불주머니 16.12.02. 19:26
저정도면 인적성만 하면 대기업은 무난하게 될꺼 같아요
주위에 전화기 4.0넘으면 대부분 취업 잘하던데
0 0
글쓴이 글쓴이 16.12.02. 19:27
적나라한 산괴불주머니
그런데 막상 인턴 쓰니 다 떨어지네요....

자소서를 못쓰는건가
0 0
적나라한 산괴불주머니 16.12.03. 00:44
글쓴이
지원하는 회사 직무나 지역 등을 잘고려하세요. 겨울에는 삼성인턴 없으니 왠지 현기차일꺼 같은데 아마 연구개발직군 썼을거 같은 느낌인데 거기는 듣기로 거의 sky출신만 뽑는걸로 알고있어요.
0 0
허약한 뜰보리수 16.12.06. 00:29
적나라한 산괴불주머니
현기차 알앤디 부산대서도 갑니다.
0 0
방구쟁이 개암나무 16.12.02. 19:50
토익이랑 ncs만 하면 골목대장 정도 되실 것 같은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6.12.02. 20:18
방구쟁이 개암나무
골목대장이라하면 어느 기업정도죠?
0 0
난폭한 겹황매화 16.12.02. 19:52
전공 높으니까 기사 준비하고 토익해서 부교공 가시죠 지금으로선 공겹이 나은 듯
0 0
글쓴이 글쓴이 16.12.02. 20:15
난폭한 겹황매화
부교공 학점 많이 보나요??
0 0
난폭한 겹황매화 16.12.02. 20:37
글쓴이
아뇨 전공 잘 해서 기사따기 쉬울 것 같아서 말한 건데.. 대겹 공겹 다 학점은 그렇게 안 볼 껄요? sk말곤
0 0
글쓴이 글쓴이 16.12.02. 21:21
난폭한 겹황매화
아하.... 노력해볼게요!
0 0
화려한 털진달래 17.01.04. 20:24
난폭한 겹황매화
공대 한국사자격증 필요할까요?
0 0
저렴한 환삼덩굴 16.12.02. 20:22
제가 딱 님같앗는데 포항공대 자퇴하고 한큐에 취업함
0 0
행복한 박 16.12.02. 20:54
저렴한 환삼덩굴
포공 대학원자퇴했다구요?
0 0
절묘한 가래나무 16.12.02. 21:11
행복한 박
한큐가 어디죠?
1 0
저렴한 환삼덩굴 16.12.02. 21:25
행복한 박
ㅇㅇ
0 0
행복한 박 16.12.02. 21:26
저렴한 환삼덩굴
혹시 성이 ㅎㄱ과 졸업생ㅋㅋ?
0 0
행복한 박 16.12.02. 21:26
행복한 박
아니 ㅋㅋ 성이 김?
0 0
저렴한 환삼덩굴 16.12.02. 21:30
행복한 박
아인데여
0 0
절묘한 가래나무 16.12.02. 21:38
저렴한 환삼덩굴
그래서 후회는 없나요?
0 0
저렴한 환삼덩굴 16.12.02. 21:40
절묘한 가래나무
ㅇㅇ존효요
회사스타일인듯
0 0
답답한 돌마타리 16.12.02. 22:23
공부가 질린다면 어쩔 수 없네요

아니라면 대학원에서 공부하는 건 집에서 손 안벌리는데
0 0
글쓴이 글쓴이 16.12.02. 22:36
답답한 돌마타리
벌리게 되던데요 ㅜㅜ
0 0
답답한 돌마타리 16.12.02. 22:38
글쓴이
어느 부분에서요?

입학전에 원서접수 등에서는 돈이 약간 들 수 있지만 이후에는 전혀 들지않는데요..
0 0
발냄새나는 가는잎엄나무 16.12.03. 18:52
답답한 돌마타리
자취안해도 한달에 100은 받아야 생활돤거 같은데요
50학비 30 식비 10 핸드폰및 잡비 10 용돈
0 0
답답한 돌마타리 16.12.03. 23:35
발냄새나는 가는잎엄나무
그정도 이상으로 주는데 많아요;;
0 0
발냄새나는 가는잎엄나무 16.12.04. 18:30
답답한 돌마타리
주는데도 많겠죠
안주는데는 더 많습니다만?
저는 꽤 받았는데 제가 들어본것으로만 봐도 안되는곳이 과반수 넘을거 같은데요?
기계과입니다
0 0
나쁜 산오이풀 16.12.02. 22:37
그냥 딱보면 알잔아요
헛똑똑이인지
혹은 머리는 좋을지라도 사회생활 못할만한 사람인지
회사도 결국 같이 일할 '사람' 채용하는거죠
0 0
어두운 풀협죽도 16.12.04. 13:51
윗댓글 말대로스펙이 아니더라도 글에서 면접에서 느껴지는 게 별로 매력없을 수 있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