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아침에 몇시에 일어나세요?
글쓴이
- 2016.12.03. 09:58
- 1909
알바하면서 공부하는데 넘 힘드네요.
새벽6시에 일어나서 공부하고 수업들어야
겨우 용돈벌이 하면서 학교다닐수 있네요.
정유라가 부러워요......
권한이 없습니다.
06시30분 기상입니다
0
0
황송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시20분
0
0
난쟁이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유라의 길보다 당신의 길이 훨씬 값지고 아름다운 길입니다
15
0
해맑은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밀
감사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6시ㅎ
0
0
깔끔한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물매화
동지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시요
0
0
개구쟁이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시...
0
0
눈부신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개쇠스랑개비
집이 머신가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옙ㅠ
0
0
눈부신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 있으면 7시 없으면 8시요ㅋㅋㅋ
새내기 땐 6시에 잘 일어났는데 전역하고 게을러짐...
새내기 땐 6시에 잘 일어났는데 전역하고 게을러짐...
0
0
도도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귀룽나무
새내기때 6시에 일어나셨다니 ㄷㄷㄷ 대단하셨(?)어요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고딩때도 학교갈라면 6시에 일어나야 됐거든요ㅠㅠㅠ
지금 생각해보면 고딩 때 7시반까지 학교가고 늦게자고
참 어떻게 생활한건지 대단하네요ㅋㅋㅋㄱ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고딩 때 7시반까지 학교가고 늦게자고
참 어떻게 생활한건지 대단하네요ㅋㅋㅋㄱㅋㅋㅋ
0
0
도도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아침형 인간 많넹... 부럽네여
0
0
날씬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시 10분~30분에 취침.
6시 25분에 칼기상.
7시간 정도는 자줘야 두뇌풀가동! 가능.
(케바케임!!)
6시 25분에 칼기상.
7시간 정도는 자줘야 두뇌풀가동! 가능.
(케바케임!!)
0
0
천재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ㄷㄷ 저는 낮잠좀자고 새벽까지 공부하는 스타일이라 4-5~9시기상이요 몸은 물론 쓰레기됩니다^^
0
0
안일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관기숙사 재학 중 아침 9시 기상, 수업, 공부르르르르르르르, 새벽 1시 취침.
0
0
개구쟁이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