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회로 061분반 시험 언제 보시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ㅠㅠ
글쓴이
- 2016.12.03. 11:00
- 506
첫 수업때 미리 알려주셨는데, 날짜를 써놓은 메모지를 잃어버려서 ㅠㅠ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 ㅠ
권한이 없습니다.
ㄴㅇㄱ교수님이에요 ㅇㅇㄱ교수님이세요?
0
0
정중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아주까리
ㄴㅇㄱ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61분반이시라면 ㄴㅇㄱ 교수님이신것 같은데 12월 13일 수업시간에 시험보신다고 하셨네요!
0
0
슬픈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백목련
엄청 빨리 보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lms 젤 처음 올려주신 강의소개? 자료 보시면 나와잇습니다ㅋ 12 13 맞구요
0
0
치밀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